안녕하세요 오늘은 ccm연속듣기 찬송가 연속듣기 하는방법 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대부분 다 아시겠지만.혹시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적어염
혹시나 ccm연속듣기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번 준비해 봤습니다
24시간 찬송가 연속듣기 할 수있는 사이트 를 알려드릴께요.
와우 ccm 다를 아시죠? 인터넷 방송 와우 ccm 에서 찬송가 연속듣기 할수있습니다
설치 하지않아도 웹에서 듣는 웹프로그램와 설치하고 듣는 와우CCM 프로그램 이렇게 두가지 있습니다.
얼마전 우연히 알게된 사이트 입니다.저느 프로그램 설해서 듣고 있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24시간 ccm을 틀어주는 인터넷라디오방송사이트 입니다*^^*
멘트없이 음악만 쭈~~~~욱 감상하실수 있습니다^..매일 방송 합니다..그리고 24 시간 방송 입니다..
집에서 직장에서 그리고 교회에서 인터넷이 되는곳 이면
많은 사람들이 함께 찬양을 들을수 있습니다.24시간 CCM을 무료로 들을수있습니다.
밑에 와우CCM 홈페이지로 들어가신후 우측에 방송든기선택 에서
윈엠프듣기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웹플레이어 와우플레이어DOWNLOAD 이렇게 4개 있는데
윈엠프듣기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웹플레이어 이 3개 는 설치가 필요없고 바로 음악방송을 들을수있구요.
와우플레이어 는 컴퓨터에 설치하고는 프로그램입니다.. 와우 프로그램 설치 하면 홈페이지 접속하지 않아도
24 시간 찬양 복음성가 찬송가 방송 듣기 할수있습니다.
들으시고 많이 많이  널리 알려주세요!! 많으신 분들이 듣고 은혜받는 시간이 되시길 바람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강을 기원합니다

 

http://wowccm.net/ 기독교 인터넷 음악방송 사이트 와우 CCM 사이트 입니다.

 

원래 음악감상은 CD를 사서 듣는게 좋지만, 그게 여의치 않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CCM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회원가입 없는 무료찬송듣기 사이트 입니다.. 인터넷 연결만 되어있으면 언제어디나 무료찬송을 들을수잇습니다.

찬양무료 로 들을 수 곳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물론 CCM음악듣는 방법이 여러가지 있겟지만... 제가 간단히 듣는 방법을 올렸습니다

 

 

와우 CCM 홈페이지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 우측에 윈엠프듣기 밑에 "윈도우미디어 듣기" 를 클릭하시구요.

 

클릭하면 위와같은 "와우-웹플레이어" 작은 창이 뜰꺼에요. 

 익스플로러8 사용하는 분은 자동으로 실행이 실행이 안될꺼에요.. 

"이 웹 사이트에서 'Microsoft corporation'에서 배포한 'windows media" 어쩌구 차단 된것을 풀어주면 자동으로 음악이 재생됩니다. 아래 와같이 해주세요.

 

"이 웹 사이트에서 'Microsoft corporation'에서 배포한 'windows media" 어쩌구 클릭후 "추가 기능 실행" 을 클릭하세요.

 

추가 기능 실행 클릭하면
위와같이 "Internet Explorer - 보안 경고"창이 뜨면서
이 ActiveX 컨트롤 실행하시겠습니까? 묻는데 실행을 눌러주시구요.

 

 

실행을 누르면 자동으로 음악이 재생 됩니다.. 낮에는 멘트가 없고 저녁에는 멘트가있네요..지금 도 듣고있는데 정말 좋네요.

웹에서 듣는 분들을위해 사연&신청곡은 http://wowccm.net/daeil/wapl_memo.php 여기들어가서 남길수있습니다.

CCM연속듣기 하는방법 찾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 조움이 이 되길 바라랄께요.

위에 방법 으로 안되시면. 홈페이지에서 와우ccm 플레이어를 다운받아 설치하고 해보세요..

 

 

와우 플레이어 는 다운로드 하는방법은 홈페이지 우측에 방송듣기선택 4번째 와우플레이어DOWNLOAD 클릭하면 됩니다.

 

와우플레이어DOWNLOAD클릭하면 "파일 다운로드 - 보안 경고" 창이 뜨는데 저장을 눌러 바탕화면에 저장하시구요.
설치파일 크기는 1MB도 안됩니다. 설치하고 CCM듣고싶을때 실행만하면 언제든지 들을수있습니다.
간단한 프로그램 하나로 24시간 찬송을 들을수 있는 음악방송 입니다. 광고나 멘트가 없
광고나 멘트하나 없이 하루 온종일 CCM을 틀어줍니다..

 

다운로드 완료되면 위와같은 아이콘이 생기는 더블클릭하여 실행시키세요.

 

실행하면 "파일 다운로드 - 보안 경고" 뜰거에요 실행을 눌러주세요.

설치는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단지 귀찮을 뿐이죠

저와 함께 차근차근 따라해볼까요?

 

 

24시간 CCM 음악방송 와우플레이어 설치를 시작합니다.다음을 눌러주세요

 

 

와우CCM 플레이어 이용약관 한번읽어보시고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와우CCM은 프리웨어(무료) 입니다. 어디서나 사용할수있습니다.

 

동의함 클릭하면 다음 버튼이 활성화 되는데 다음 을 눌러주세요..

 

설치시작 을 클릭하시구요. 이렇게 따라하시면 너무~~ 쉬워요

 

와우 플레이어 설치 진행 중 입니다. 잠시기다려주세요 설치는 오래 걸리지않습니다.

 

와우CCM플레이어 설치 완료 되었습니다. 확인을 눌러 설치 창을 닫아주세요.설치는 생각보다 훨씬 쉽죠

 

설치 완료되면 위와같이 폴더가 열립니다.. 이렇게 뜨면 정상적으로 설치 된것입니다. 이창을 닫아주시구요.

 

 

설치가 마무리 되었다면, 바탕화면에 위 처럼 바로가기 아이콘이 만들어 졌을 겁니다

WOWCCM Player 를 더블클릭하여 실행 하세요.

 

와우CCM플레이어 실행 화면 입니다. 완전 무료 이용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에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 입니다
와우플레이어로로 음악방송을 들으시면서 방송참여(신청곡, 사연 )을 아주 간편하게 하실수 있습니다.
와우플레이어 우측이 보이시죠? (이름 , 사연과 신청곡은 이곳에~^^)

이름 ,신청곡을 적고 보내기 클릭하면 등록이됩니다.
이름과 사연&신청곡(하고싶은 말)을 남겨주시면 진행자에게 바로 전달이 됩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연과 신청곡 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와우플레이어 최소화 하면 곡이 바뀔때면 트레이 아이콘에서 말풍선으로 바뀐 곡에 대한 정보를 표시해 줍니다.
아무튼 즐거운 음악 감상 하시구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ccm연속듣기 찬송가 연속듣기 무료로 듣는 방법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사라집니당 ㅎㅎ
다음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