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kbs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을 소개합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고화질로 kbs무료 실시간 tv보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컴퓨터로 실시간 생방송 kbs실시간tv보기 드라마, 뉴스, 예능프로 등 무료로 시청할수있습니다.
국내에서 만든 프로그램이기에, 우리나라 채널을 다수 찾을 수 있습니다. KBS실시간TV보기를 찾고 계시다면!! 잘찾아오셨어요!!!!
제가 이용하는 프로그램 한번 사용해보세요.여기만큼 좋은곳도 없을꺼에요!!
저는 KBS프로그램을 좋아하는데요 드라마나 예능, 뉴스 등등 실시간으로 보는걸 좋아하는데
안될때가 있잖아요!! 그럴때마다 스트레스 받았는데 이 프로그램 이용해보고 스트레스가 오히려 확 풀리더라구요!! 이제껏 제가 이용해본곳들중 최고에요!!!
오히려 이젠 TV 안보고 컴퓨터로 KBS 방송을 찾아보게 되더라구요!!여러분도 한번만 이용해보면 어떤뜻인지 알게 되실꺼에요!!
방송은 공중파 4개 KBS1, KBS2, MBC, SBS, SBS골프 KBS드라마 포함 총 19개 방송입니다.별도로 광고 들어있는것은 없고요.

해외에서 컴터로 tv실시간으로 보고싶거나 tv가 없으신분들,그외로 컴퓨터로 간단하게 실시간TV를 보고싶으신분들 이용해보세요.
TV처럼 실시간으로 방영하는 프로를보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류현진을 보려고 하다가 찾아낸 tv보는 프로그램.유용할것 같아서리...
무료로 회원가입없이 방송을 볼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제가 써보니 화질도 갠찮구요 유용할것 같아서 공유를 합니다.
실시간 방송 보기 가능하구요 회원가입없어서 편하답니다~ 컴퓨터인터넷으로 볼 수 있어서 상당히 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일단 가입이 없으며, 다운받으신후 설치하고 보고 싶은 KBS1,2, MBC, SBS 보실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연결되는 환경에서 PC로 프로그램을 통해  MBC,SBS,MBC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어디서나 TV시청이 가능한 프로그램 입니다. 첨부화일을 받으신후 설치하시면 됩니다^_^*
프로그램 사용방법으로는 채널 에서 보고 싶은 채널을 클릭만 하시면 볼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쉽고 편리하게 TV를 시청하실 수 있게 해줍니다.
드라마 예능,뉴스...등등...보시면 힘이 나실거예요 ~ !작고, 간단한 실시간 인터넷 TV 시청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볼 수 있는 방송은 KBS1,KBS2 및 MBC , SBS, SBS골프,, TV조선,채널A, MBN 등의 방송을 실시간 시청할 수 있습니다.별도로 시리얼 같은거는 필요없습니다.

KBS,SBS 화질은 dmb보다 훨씬 좋습니다. 아주 유용하게사용하실수있을거라고 생각해요

 

 

 

OnFreeTV-Setup-14.exe

 

 

온프리티비 라는 PC에서 티비 볼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한후 보고 싶은 방송을 선택해 보시면 됩니다. 방송을 보면서 이렇게 실시간 채팅도 가능하구요

HD 방송 입니다.조금 깨끗한거 같긴한데 처음 켤때 시간이 조금 걸리고 케이블은 안나오네요
DMB안달아도 되겠네요.사무실서 해봤는데..끊김없이 잘 나오긴 하네요 화질도 좋구요~
SBS KBS1 KBS2 MBC 3사 방송국 실시간 무료 TV 를 보실수 있습니다.런닝맨, 무한도전, 1박2일, 개그콘서트, 정글의법칙 등시청자가 몰리는 시간대에는 먼저 접속해 계셔야 시청에 문제가 없습니당. 참고하셔요~^^

 

 

 

아래의 설치방법을 따라주세요^^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파일 열기 - 보안 경고]라는 작은창이 뜹니다.
거기서 실행 을 누르세요~ 그러면 실행 이 될 꺼에요..

아래 와 같이 실시간TV -OnFree1.4  설치를 시작합니다. 라고 뜰때까지 기다리세요.~~~

Vista/Windows7 사용자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해주시구요..

OnFreeTV-Setup-14.exe 파일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누르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라는 메뉴가 있을껍니다

클릭 하면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이 됩니다. 비스타/윈도우7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하여 설치 하세요..

 

실행 되면 실시간TV -OnFree 1.4 설치를 시작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당신의 컴퓨터에 실시간TV -OnFree 1.4 (을)를 설치할것입니다.
설치를 시작하기 전 가능한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재부팅을 하지 않고서도 시스템 파일을 수정 할수 있게 해줍니다.
설치를 시작하시려면 '설치' 버튼을 눌러 주세요. 라는 문두가 뜹니다  여기서 설치를 눌러주시구요.

 

설치를 누르면 "설치중 실시간TV -OnFree 1.4 (을)를 설치하는 동안 잠시 기다려주세요."
이 문구가 뜨면 설치 가 시작 됩니다. 특별히 사용자의 설정을 요구하는것은 없습니다.
설치과정이 진행 될 동안 잠시 기다리시면 다음과 같은 창이 나타나고 여기에서 확인 을 누릅니다.

 

 

KBS 실시간 방송 시청을 위한 분산형 네트워크 소프트웨어(ISiCastAgent)를 설치합니다.

작은 창이 뜨며 확일 을 클릭해주시구요.. 이게 뭐냐하면요 KBS에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KBS1,KBS2,KBS드라마,KBS,PRIME 방송을 볼수있습니다..

KBS 에게서 개발한 고화질 방송 보기 프로그램 입니다.

그래서 OnFreetv 프로그램 설치 끝나면 ISiCastAgent 설치하라고 뜨는 거에요 

확인 클릭하면 설치 마법사 창이 뜨는데

ISiCastAgent 설치를 환영합니다.
설치를 하기 전에 ISiCastAgent1.0이(가) 실행 중 이라면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고
다른 프로그램간의 오류 발생을 파하기 위해 현재 실행 중인 다른 응용 프로그램의 종료를 권장합니다.
계속 하시려면 "다음"을 중단하려면"취소" 를 클릭하세요. 문구가 보입니다.

여기서 다음을 눌러주면 됩니다^^

두번 설치하는게 아니고 좀전에 설치한건 Onfreetv 프로그램이고 이건 KBS방송 보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설치 준 비 완료
ISiCastAgent를 설치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설치"를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하십시오
위와 같은 창이뜨면 문구 밑에 하단에 설치 버튼을 꾹 눌러주시구요.

 

설치 중...설치 프로그램이 ISiCastAgent를 설치하는 동안 기다려 주십시오 문두가 뜹니다..
ISiCastAgent 설치가 진행중 이시죠? 설치 되는 동안 잠시만 기다려 주시구요.
설치는 대략 10~15 초 정도 걸립니다. 오래 걸리지않습니다.. 아래 와같은 창이 뜨면 설치 가 완료된겁니다.

 

드디어 KBS방송 보는 프로그램 ISiCastAg료nt 설치 완료 되었었습니다.

완료 버튼을 눌러 주시구요..창이 닫히면 아래같이 뜰거에요.

이렇게 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실시간TV - OnFree 1.4 설치 완료
실시간TV - OnFree 1.4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프로그
램을 마치려면 '마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창이 뜨면 설치 완료된거에요.

마침 버튼을 누르고 설치를 마무리 하세요.

"실시간TV - OnFree 1.4 실행하기(R)" 에 체크되어있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위에는 실행화면이고요.간단하게 프로그램 사용법 설명해드릴게요^^
사용방법 간단합니다. 위 채널에서 보고 싶은 채널을 클릭하면 바로 볼수있습니다..

"드라마 예능 애니 다큐 영화" 이건 광고 입니다.. 클릭하면 웹하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무료 실시간TV를 볼수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여러가지 TV보는 프로그램 이 있지만 이 프로그램은 간단하고 로그인이 없어 편리합니다..

일부 채널이 안나오는것도 있지만 워낙 채널이 많은지라...참고로 테스트해봤는데 잘나왔어요

 

KBS클릭하면 "방송 준비 중 입니다." 문구가 뜨는데 잠시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1분이상 기다려도 안나오면 다시 클릭하시면 방송이 나올꺼에요.. "가끔 방송 준비 중 입니다."에서 멈출때가있어요.ㅎㅎ

KBS방송은 모두 고화질 입니다..화질이 아주 깨끗하게 잘 나옵니다.

 

KBS1 TV를 누르시면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고화질로 보실수 있죠...
사진은 화면을 캡처하였으며 원본에 비해 화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캡쳐한거라 화질이 조금 떨어질 수 있으나 실제로 보면 이것보다는 훨씬 화질이 좋아요

현재는 테스트 용도로 사용해보고 있는데 잘나오네요..그래서 포스팅을하게되었답니다.

지금 KBS1 TV에서 근로자 가요제 하네요 ㅋㅋ 윤일상이 심사위원 으로 평가하고있습니다. ㅋㅋ
윤일상 씨 오래만에 보네여  

 

 

설치하면 언제든지 TV 시청이 가능합니다.. 고화질로 TV 감상 해보세요..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할거라 생각되네요.
해외에 거주하다보면 드라마,예능 프로그램을 보기위해서는 방송이 된후  P2P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웹하드 사이트를 이용해서 다운받아 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 인터넷이 한국처럼 빠르지 않기 때문에 드라마나 영화한편 다운받을려면 하루종일 걸리기때문이죠.
필리핀,중국,베트남,태국,미국,호주,캐나다 등 한국보다 인터넷이 느리기때문에 인터넷으로 다운받아 볼려면 속이 터질 겁니다..
그래서 이런 번거로움 없이 한국 공중파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수 있는 프로그램 소해 해드립니다.
OnFreeTV 프로그램이고 인터넷이 느린 곳에서도 TV를 시청할수있습니다..

 

KBS2 누르면 1TV볼대와 마찬가지로  "방송 준비 중 입니다" 문구가 뜹니다.

연결하는대 좀걸리구요 지상파를 시청하실 수가 있답니다..

이 TV보는 프록램은 인터넷이 안되면 무용지물입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야 실시간TV를 볼수있습니다.

인터넷 TV보는 사이트도 있지만 나중에 포스팅에 하도록 할께요.

오늘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TV보는 프로그램 만소개 할께요..

 

 

 

 

 

 

 

SBS는 광고 2개 본후 실제 방송을 볼수있습니다. 광고  중입니다.(1/2) 문구보이시져?

KBS는 바로 방송을 볼수있지만 SBS 광고 방송 2개 20~30초 정도 본후 방송을 시청할수있습니다.

해외에 오래거주하다보면 한국TV가 그리울때있가을거에요.
이럴때 실시간TV 프로그램을 이용해 한국TV를 시청하면 외로움도 날리고 좋습니다.
드라마도보고 뉴스도보고 한국 소식도 듣고 일석 이조 아니겠쩌요?

 

 

지금은2번째 광고 재생 중이네요.. 조금 기다리시면 방송을 시청할수있습니다.

SBS 홈페이지 에서 제공하는 온에어 방송입니다.. SBS홈페이지 들어간후 왼쪽에 SBS온에어 로 시청하셔도됩니다.

이 프로그램 이용하면 방송사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아도 쉽게 공중파 방송을 시청할수있습니다.

 

 

 

 

 

 

 

 

 

MBC 방송은 저화질입니다.. MBC 홈페이지에 있는 온에어는 로그인을 해야볼수있더군요.

그래서 이 프로그램 만든분이 경남MBC로 해놓은거같네요.

mbc는 정말 화질 수준이 도저히 올르지 않네요.
아직도 HD공중파 화질이네요......SBS,KBS는화질이 매우 고급스러워 졌는데......
MBC는 너무 수준이 떨어져요 

 

 

 

아참 마지막으로 대화방 들어가는 가는방법을 알려드릴께요.

프로그램을 실행후 우측에 설정을 눌러주시구요...

 

설정을 누르면 채팅창 메뉴가 보이는데 체크하면 우측에 채팅창이 나타납니다...

 

 

채팅창 체크하면 아래와같이 채팅을 할수있습니다.

 

 

TV보는 프로그램은 여러 가지가 나와있습니다만..볼수있는 프로그램은.. 여러가지입니다..
근데 화질이 않좋고 잘끊기는게 단점이에요...근데 tv 수신기 를 컴퓨터에 설치를 하셔서
보시면... 인터넷으로 보는것보다는 더 낳아요...그런데 저는 인터넷으로 보는걸 추천합니다
수신기는 돈이 들어가서...인터넷은... 돈이 필요없고... 그래서 저는 인터넷을,tv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실시간tv 컴퓨터로 보려면은 프로그램으로 보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실제 tv에 비해서 약간 화질은 떨어지는편이지만..
그래도 볼만하다고 자부합니다. 좋은점이 채널이 엄청 많아서요
여러가지 다 볼수가 있답니다.제가 집에 테레비가 없어서 컴터로 보고있거든요!
쉽게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면은 됩니다. 공중파 종합편성채널 등 실시간tv 시청이 가능합니다.
볼거리도 많아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tv 재미있게 보시구요~
뭐 다른 궁금한점이나 이런거 있으시면은 언제든 질문주세요!
인터넷으로 실시간TV보기 무료로 사용가능한 프로그램에 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