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sbs실시간tv보기 sbs,kbs,mbc 공중파 실시간tv 무료보기 하는방법을 포스팅합니다.
공중파 및 케이블 종합편성채널을 무료로 볼수있습니다...먼저 sbs실시간tv보기 방법을 소개해드릴께요.
뭐 아시는분들은 다 아는 내용입니다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합니다
저도 이용하는 곳이구요 회원없이 sbs실시간tv보기 할수있습니다. 아직까진 무료입니다. 꽤 쓸만하네요
아프리카나 곰티비로 한국프로를 보기 정말 힘들겁니다,
많은 프로그램 사이트가 있지만 아주 잘나오고 회원가입 하지않고 볼수있는 프로그램이있습니다
sbs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sbs온에를 이용하면 sbs실시간tv보기 할수있습니다..
TV 보다는 화질이 조금 떨어지지지만 화질은 머 그럭저럭 볼만하네요
SBS는 로그인없이 실시간 라디오,TV시청가능합니다 저만 혼자 알고
로그인 안하고 실시간 무료 tv보기 가입같은거안하고 로그인없이 들을수있고 볼수있는사이트입니당
아래 홈페이지들은 가입 및 로그인 없이도 시청 가능하며 SBS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곳이라
금방 없어지는 곳이 아니라 마음대로 시청 가능합니다.따로 수신기를 구매할 필요도 없고 안테나를 세우지 않아도
고화질로 선명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자취하시는분이나 사무실에서 필요하심 쓰셔도 될거 같아요
가끔 끊기긴해도 화질 좋고 암튼 좋아요 ㅎㅎ 이제는 채널권가지고 싸우지 않아도 되겠네요.

 
SBS온에어 http://vod.sbs.co.kr/onair/onair_index.jsp?Channel=SBS

 

 

 

 

SBS공식홈페이지 SBS온에어 입니다.. SBS는  회원가입이나 별도의프로그래 설치없이 볼수있습니다.

홈페이지 들어가면  광고가 2개 끝나면 방송을 볼수있습니다..

KBS,MBC 실시간TV 보기는 아래 프로그램 을 이용하면 시청할수있습니다...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인데 설치하면 KBS,SBS,MBC, 케이블채널 등 19개 채널을 무료 시청할수있습니다.

자취하거나 집에TV없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프로그램 아닐수 없네요. 무료로 실시가TV볼  수있이꾸요.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보고싶은 채널을 클릭하면 바로 시청하수있습니다. 제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TV보는 프로그램 입니다.

저는 저녁에 심심할때 나 잠이 안올때 이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드라마 나 오락프로 등 으 봅니다.. sbs,kbs,mbc 공중파 , 케이블, 종합편성채널등 채널이 많아서 평일에도 새벽2시 3시까지도 TV를 시청할수수있습니다.

두달전에 집에 tv고장나서 너무 심심해 웹서핑하다 찾은 프로그램 입니다.ㅋㅋ 꽤나 유용하더라고요!!ㅋㅋ .

아시는분들은아실겁니다..집에서 오락프로나 보고싶은 드라마 이걸로 정말 좋네요..

TV수신카드 없어도 안테나 달지않아도 실시간TV를 볼수있는게 처음에는 신기하더라구요.ㅎㅎ

백마디 말보다 직접 사용해보세요.. 지금도 TV 보면서 글쓰고 있습니다.. ㅋㅋ 

 

 

 

OnFreeTV-Setup-14.exe

 

 

필요하신분들 쓰시라고 올립니다 안심하고 받으세요. 이상한 파일이 아닙니다..

여러분들 아직 다운 받지 않으셨다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지원운영체제:XP/2000/2003/VISTA/WINDOWS7 윈도우 에서 만 사용할수있습니다.

맥이나 리눅스는 지원하지않습니다.. 그냥 다운받아 설치하면 볼수있습니다. 핸드폰인증이나 회원가입 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100% 무료 입니다. 프로그램 사용법은 설치후 상단에 채널을 클릭하면 발로 볼수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중에 특별히 설정해야 하는것거도 없고 가볍고 아주 간단한 TV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치하는데는 1분도 걸리지 않아요.설치파일 용량은 약 4MB가 채안됩니다 필요하시면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저 혼자 알고 있긴 아까워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설치는 매우 간단하니 몇번 클릭만 해주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우선 설치 방법은  밑에 사진으로 설명하겠습니다.
혹시 설치 방법 모르시는분 있을까봐..설치에 대해 올려 보겠습니다

먼저 제가 올린 OnFreeTV-Setup-14.exe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구요..

찾기 쉽게 바탕화면 에 저장 해주시구요..

용량은 3.34MB 밖에 안됩니다..5초면 다운받을수 있어요.

 

 

 

다운로드가 끝났으면은
이런 모양의 파일이 나옵니다.
이 파일을 더블클릭 하셔서 실행합니다.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게시자를 확인할수없습니다.이소프트웨어를 실행하시겠습니까?화면이 나오면 [실행(R)] 클릭합니다. 설치하는데 별 어려움은 없었구요

 

 

실행을 클릭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실시간TV - OnFree1.4 설치를 시작합니다.
너무나도 익숙한 화면 이죠? 마법사를 시작합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프로그램 실행 하고 설치를 누르면 자동으로 설치가 이루어집니다

걍 설치 하시면 되요 ㅎㅎ어렵지 않아요 ..걍 클릭 클릭 클릭 하시면 되요 ㅎㅎㅎ

 

그럼 이렇게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는데요. 초록색 진행 표시가 100%가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설치 중에 아래 와같은 창이 뜨는데 확인 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이건 kbs 실시간 방송 시청을 위한 kbs 전용 프로그램 을 설치 합니다.

kbs는 고화질로 볼수있습니다 mbc는  화질이 약간 떨어지고요 sbs 랑kbs1 kbs2 정말 화질좋구요

 

확인을 클릭 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ISiCastAgent 어쩌구 저쩌주 그냥 다음 을 눌러주세요. 제가 사용해보고 추천해 드리는거에요.

실시간tv보는프로그램 여러가지 많이 있지만  요즘에 제가 이용하는 프로그램 무료실시간tv프로그램 입니다.

다른곳에는 회원가입,핸드폰 인증 등 요구하는데 이 프로그램 회원가입이나 인증 하지않아도 무료로 tv 시청할수있습니다.

설치하고 지상파 , 케이블 ,종합편성채널 등 무료로 시청하세요..

 

이런 창이뜨면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설치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설치가 진행 됩니다..

 

ISiCastAgent 설치 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설치가 완료 될때까지 기다리시면 설치 완료시 아래 같은 창이 뜹니다

 

ISiCastAgent 설치완료 창이 뜨면 밑에 확인 버튼을 눌러 창을 닫아주세요.

ISiCastAgent 는 설치 끝났습니다. 완료 누르면 아래 와같은 창이 하나 있을거에요.

 

 

이것도 닫우 주시구요.. 모든 설치과정이 완료 되었습니다. 마침을 클릭해 주세요

실시간TV - OnFree1.4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사진 찍느라 힘들었어요

자, 여기까지 왔으면 설치 끝났습니다 .참 쉽죠잉?

마침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OnFreeTV 실행 모습입니다.. 위에서 보고싶은 채널을 눌러서 보시면 됩니다..

kbs1,kbs2,kbs prime, kbs드라마, kbs joy ,sbs ,sbs 골프,sbs cnbc, etv,plus,mbc,ebs,tv조선,채널a,mbn,ebsu 채널등

무료로 시청할수있습니다...여가 안나오는 채널도 있습니다.저는 공중파 드라마 ,오락프로 이 프로그램을 이요해서봅니다.

집에tv가 고장나서 이걸로 tv 시청하고있답니다.. tv보다는 조금 화질이 떨어지지만 볼만하네요..

화질은 kbs가 제일좋고 ,sbs는 그럭저럭 ,mbc 는 안습입니다. ㅋㅋㅋ

 

맨 처음에 kbs1 클릭하며 이런화면이 뜨면서 조금 기다려야 방송을 볼수있습니다.

가끔 계속 이 상태에서 멈출때도 이는데 이렇대는 다시 한번 채널을 클릭하면 됩니다.

kbs1,kbs2는 HD고화질로 시청 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중인 화면을 캡쳐했습니다. 캡쳐한 화면이라 화질이 안좋습니다.

여기서 얘기하는것보다 설치하고 집접 실행해서 KBS 방송을 눌러 시청해보보세요..

이 프로그램 하나면 있으면 TV 가 필요없습니다.

집에있는 TV가고장나서 TV 하나구입 할까 했는데 혼자 있는지라 사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마구마구~~ㅎㅎ

집에 있는 시간이 별로 없어서 주말에만 가끔 드라마,예능보는데 저는 정말유용하게쓰고있습니다.

이렇게 쓰고보니 광고같은 느낌이.. . 절대 광고 아니에요 ㅎㅎㅎ 아무튼 다운받아 써보시면 알거에요..

 

KBS2 클릭하면 방송 준비 중 입니다. 뜨고 잠시 기다리면 방송이 나옵니다.

20초 정도 기다린 후 방송이 안나오면 다시 채널을 클릭하세요.

 

 

 

 

 

 

 

 

 

SBS는 광고방송 끝난후 방송을 시청할수있습니다 SBS화질도 그럭저럭 괜찮은 편입니다

집에TV없거나 해외에 거주하는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그리고 저같이 자취하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네요ㅎㅎㅎ

주말에 개그콘서트 꼭 챙겨본데  이젠 TV없어도 될것 같네요.. ㅎㅎㅎ TV 못지않게 잘 나옵니다

 

 

 

 

 

 

 

 

 

아무튼  인터넷이 되는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이프로그램을 이용해 실시간TV를볼수있습니다.
사용해해보실 분들은 다운받아 설치하고 이용해보시구요.
맘에안들면 삭제하셔도됩니다...제가 사용해보고 그냥 추천해드리는건구요.
집에TV있는 분들에게는 필요없겠지만 TV없거나,자취하는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되었습니다. 필요하신분들 만 쓰시라구요.

 

 

 

 

 

 

글을쓰다보니 말이 길어졌네요. 아무튼 사용해보시고 유용하면 댓글남겨주시구요..
다음시간에는 사이트 이용해서 실시간TV보는 방법을 포스팅할려고합니다.
기대해주시구요.. 벌써 4월이 가고 5월이 시작되었네요..참 빠르네요..
근데 아직 봄인지 겨울인지 날씨가 참 변덕스럽네요 아무튼 항상 건강하시구요..
오늘 포스팅은 겨기 까지 구요.SBS실시간TV보기 및 공중파 실시간 보는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