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로 실시간tv보기 인터넷으로 실시간tv보기 보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모르시는분들이 있는것같아서 올립니다. ㅎㅎ
자취방에 TV가 없는 안타까운 분들을 위해 ㅠㅠ TV서비스 공유할게요~!! ㅋㅋ
집에 TV가 없어서 어떻게 해야 볼 수 있나 검색하다가 다른 티비는 유료고, 다른 티비는 광고가 너무 많고,
다른 티비는 회원 가입을 해야해고 ㅠㅠ 이러니 저러니 귀찮고 해서 찾다가 ㅋㅋ요거 하나 건짐~! ㅋㅋ
요거는 회원가입도 없고, 화질도 괜찮고, 중요한 것은 무료라는 것 +_______+!!
특별한 가입은 필요없구 바로나옵니다 실행해보니 풀화면!! 으로 화질 좋~게 나옵니다
채널도 디빵많아요 ㅋㅋ(볼만한게 몇개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정규채널 TV프로그램 + 이거쓰면 조합끝인듯! 여튼 소개는 이정도로만 ㅋㅋㅋㅋ TV없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람들은 한번 봐보세요
언제 어디서든 모든 프로그램과 여타 인기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D
컴퓨터에서 보시고 싶으신분 계시리라 싶어서 올려 봅니다 물론 일반TV에서 나오는 집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분도 많으니까 올려봅니다
지상파 및 실시간 케이블 방송을 무료로 시청 할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실시간 케이블 방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100개의 채널을 PC로 마음껏 즐기세요. 즐거운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tv안나오는 분들 http://thisr.com/  에 접속들어가시면 TV 를 볼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필요없는 100% 무료 실시간tv보는사이트 입니다..

 

http://thisr.com/홈페이지 들어간후 상단에 채널을 먼저 선택해주시구요.
홈 Ch.공중파 Ch.케이블 Ch.스포츠 Ch.다시보기 Ch.티빙 Ch.라디오 Ch.기타 Ch.뉴스
공중파 보려면 "Ch.공중파"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 이 뜹니다.
sbs , kbs , mbc 중에 시청 하고싶은 방송국을 선택하고 시청하시면 됩니다.

 

mbc는 지역방송은 로그인 이 필요없구요. mbc온에는 로그인이필요합니다.

kbs는 kbs 시청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신후 시청할수있습니다.. 가입은하지않아도 됩니다.

현재 인터넷으로 무료로 고화질 TV를 볼 수 있는 사이트는이 제일 좋습니다.
가입할 필요도,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도, 결제를 할 필요도 없이완전 무료입니다.

 

 

먼저  MBC를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MBC방송을 보려면 프로그램을 설치후 시청할수있습니다.

한번만 설치하면 되구요 해외에서 시청할수있습니다. 대전MBC 예제로 설치하는방법을 설명해드릴께요

대전MBC를 하시구요.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작은 창이 뜰거에요 조금 기다려주시구요.

 

기다리시면 자동을으로 로 대전MBC홈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이동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 이보일거에요..

 

대전MBC 모바일 웹 서비스 안내 팝업창이 뜨는데

밑에 "오늘하루 창열지않기 [창닫기] " 를 클릭하여 팝업창을 닫아주시구요.

 

ON AIR 옆에 TV 를 눌러주시구요... TV를 누르면 주소 표시줄' 밑에 노란색의'알림 표시줄'이 나타나면서 클릭하고

"추가기능실행" 어쩌구 눌러주시구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보안경고 창이 뜰거에요.

 

여기서 설치를 눌러주시구요.설치 클릭하고 잠시 기다리시면 아래와같은 인터넷창이 뜹니다..

 

여기서 동의 클릭하시구요. 동의 하면 TV를 볼수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리면서 방송화면이뜹니다.

 

MBC방송 보는 방법이구요.. 해외에서는 이 프로그램을 이용할없습니다..국내 사용자에게만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해외에서 MBC를 시청하려면 다른 방법을 이용하세요 MBC 회원이시면 iMBC홈페이지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시구요.

다음은 KBS 실시간TV보는 방법은 설명해드립니다...KBS방송을 고화질로 시청 하려면 KBS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셔야합니다..설치는 매우 간단하구요 다운받으신후 설치만 하시면되구요..그리고 KBS1서버 KBS2서버 둘 중에 하나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KBS1(1서버) 를 클리하면 아래와 같은 알림 메세지 창이뜹니다.

 

 

KBS고화질 방송 시청을위해 KBS에서 개발한  http://kbsp2pagent.kbs.gscdn.com/Install_ISiCastAgent_1.exe 프로그램 설치하셔야 합니다.설치하신후 KBS 클릭하고 보시면 됩니다.설치는 일반 프로그램 설치하는 것처럼 하면 됩니다.

설치방법은 생략 합니다..설치후 KBS1(1서버) 클릭하면 아래와같은 창이 뜹니다.

 

잠시만 기다리면 아래와같이 "방송 준비 중 입니다." 문구가 뜹니다.(이문구가 안뜨고 뿌연화면이 뜨면 다시 클릭해야됨)

 

잠시만 기다리시면 아래와같이 KBS방송 화면이 뜹니다.

 

 

KBS1 채널 방송화면 캡쳐했습니다.

 

 

KBS2채널도 위와 마찬기지로 KBS2(1서버)클릭하면  메시지 안내 창이 뜨면서 KBS온에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 창이 뜨면 잠시만 기다려주시구요.

 

" 방송 준비 중입니다. "문구가 뜨는데 잠시 기다리시면 방송을 볼수있습니다.

 

 

 

다음은 SBS 실시간TV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SBS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고화질로 TV를 시청할수있습니다.

 

 

SBS(온에어) 클릭하면 아래 와 같은 창이 뜹니다.

 

 

잠시만 기다리시면 SBS온에어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SBS는 광고 두개 본후 방송이 을 볼수있습니다. 고화질로 SBS 방송을 시청할수있습니다..

 

 

 

 

 

다음 다양한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수있는 TV 프로그램 에브리온TV 소개합니다. 스포츠 채널(야구,골프,당구 등)

데스크탑 및 노트북으로 시청가능한 프로그램 입니다.
인터넷 되는 컴퓨터로  어디서 든지 실사간tv를.
보실수 있네요  아주 속도 버퍼링 없이 잘되네요 공짜구요.
유료 채널 신청도 있지만....  그건 안보면 되니까..^^.
첨부 파일 설치 하셔도 되고  직접 해당 홈피에서 다운 하셔도 되고 ... 이미 스맛폰 쓰는 분은 다 아시는거겠지만..
약 57개 정도의 채널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만,뉴스채널, 애니채널, 스포츠채널 , 홈쇼핑채널 등 입니다. 
그래도 아직 무료이므로 흥미있으시다면 한번 써보시기 바랍니다.
첨부 파일 다운해서 설치 하셔도 되고요. 아이폰. 안드로이드, 컴퓨터 용.. 여러가지 방송체널이 있습니다,,^^

 

 

everyONtv_Install.exe

 


1) PC를 통해 보는 방법.
 에브리온 TV 다운로드 링크주소 ==>  http://everyon.pandora.tv/
  이건 서비스 제공하는 판도라 홈페이지입니다
설치후  프로그램을 켜고 우측에 채널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2) 스마트폰, 스마트패드를 통해 보는 방법.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폰은 구글 플레이, 윈도우 폰은 마켓 플레이스에 접속하셔서
  검색창에 "에브리온TV"를 검색하셔서 앱을 내려받습니다.

와이파이 되는곳에서 만 사용하세요.

 

 

다운받은 파일 실행하면 이런 창이 뜨는데 실행을 눌러주시구요.

 

"판도라 미니 스크린세이버 설치" 해제하고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를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진행 됩니다.잠시만기다려주세요..

 

설치는 대략 20~40 초 정도 소요 됩니다.. 오래 걸리지 않으니 천천히 기다려 주세요!

 

에브리온 TV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판도라 TV바로가기 추가하기" 체크해제하고 마침 버튼을 눌러 설치를 끝내세요.

 

 

에브리온tv 실시간 고화질 영상을 렉 없이 볼 수 있을습니다.

장점으로는 회원가입이 없고 따로 광고가 붙지 않아서 깔끔하더군요

지상파가 없다는점이 아쉽긴하지만 화질도 좋은 편이고 채널도 많네요  :)

 

어제 저녁에 낚시 방송을 보고 싶어서 찾다가 ftv랑 fstv를
알게 되었는데요.. 티비로 볼려니 ftv시간대가ㅋ 집에서 가족들
드라마 보는시간ㅜ 그래서 폰으로 볼수있는방법 찾다가~!
ftv는 모두 유료 결재더라구요.. 라이브도 다시 보기도~!
fstv는 어플받으시면 다시 보기랑 실시간은 무료던것 같던데
다시 보기는 각 종류 한편씩이더라구요.
그렇게 찾다가 알게된 어플이 ‘에브리온 tv’ 어플이었어요.
케이블 방송만 나오던것 같던데 채널-스포츠/레저/게임 으로
가보니 fstv랑 ftv 라이브 방송 재생이 잘 되더라구요..^^
다시보기는 없구요 그냥 현재 방송만 나오는데 그것만봐도
잼나더라구요..^^ 스마트 폰에서 마켓 접속하셔서 에브리온tv
검색하시고 설치하시면 바로 볼수가 있어요..^^
이미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찾는분도 계실까 싶어서
올려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어플입니다.
일단 저는 취미가 낚시와 당구이기 때문에(인터넷 낚시질말구요 -_-) 낚시채널을 주로 보는데요. FTV와 FSTV
이 두채널모두 지역케이블에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즉, 따로 유료로 돈을내야 볼수있는 채널들이죠.
헌데, 에브리온TV에는 이 두가지다 나옵니다.
에브리온 TV는 판도라에서 만든 프로그램인데 원래는 PC설치형으로 먼저 나왔었습니다. 그러다 어플로 나와서
PC로 FTV와 FSTV를 보던 저는 WIFI로 보곤해왔죠.
지하철에서 3G로 볼땐 좀 끊기거나 응답이 없는 경우가 많았는데 WIFI에서는 괜찮은것 같네요.
유료화 되지 전까지는 올레 나우 보다 나은듯합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