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펌방지 해제 프로그램 이용해 마우스 오른쪽 해제 하는방법 을 포스팅합니다
요즘 우클릭 못하게 막아놓은 사이트가 많습니다
블로그나 ,카페 , 개인홈페이지 등  대부분 퍼가지 못하게 오른쪽 마우스를 막아놔서 구경만 해야하는 게시물이 많습니다
우클릭해제하는 프로그램은 여러자지 있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는 spell이라는 해제하는 프로그램 이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쓴글 이니깐 '알고 있었는데' 같은 덧글 사절입니다.
개꿈닷넷!에서 만든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입니다.개꿈닷넷에 들어가면 많은 자료가이 있으나
그 중에서 Spell이라는 프로그램이우클릭 해제 해주는 프로그램이예요
네이버 블로그에 기타 악보가 오른쪽 마우스 클릭 금지로 되어있을때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퍼올수있습니다.
네이버 등의 프로그램에서 복사기능을 방지하기위해 드레그를 못하게 막아두는 곳들이 많은데, 이 프로그램을 쓰면 드레그가 가능합니다.
이거 다운 받아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설치후 바탕화면에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바로가기 아이콘이 만들어 짐니다.

해제하고  싶은 사이트있으면 실행하고 그중에서 자신이 해제 하고 싶은 사이트를 열고 펌 장지 해제 를클릭 해주면 됩니다
해제 하고 싶은 페이지를 선택하여 펌방지 해제 버튼을 누름(해제안되면 페이지 정보가져오기 클릭)
가끔씩 블로그 스크랩해야만 퍼가는게 가능한 것들...이 펌방지 해제 프로그램만 있으면 되요.
이건 구버전인데...구버전을 올린 이유는...신버전은 구버전과 다른건 거의 없는데 훨씬 사용하기 어렵거든요.
spell 펌방지 해제 프로그램을 다운받으면 오른쪽키 비허용을 해놔도
퍼갈수 있는 좋은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펌방지 해제 프로그램 입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ㅎㅎ

아래 파일을 클릭하여 다운 받으시고 실행시키면 어느곳에서든지 오른쪽 마우스 클릭 가능합니다.

 

setup.exe

 

 

 

이 프로그램을 올리는 이유가
웹에서 필요한 이미지 찾으려면 인터넷 검색이 필수겠죠? ^^
보통 네이버에서는 카페나 블로그에서 찾을수 있는데 대다수가 마우스우측금지를 걸어놔서
블로그는 스크랩을 하거나 카페는 가입을 해야 가능해집니다.
그래서  그런 귀찮음을 없애고자 좋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올려놓은 파일을 받으시고 설치후
이제 마우스우측버튼이 안되는 사이트나 블로그로 가서셔
해제 하고자하는 창을 열어놓고 설치한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에서 펌 방지 해제 눌려줍시다.
그러면 해제가 완료 되었습니다. 이라고 뜰거 예요
그럼 우측클릭 헤제가 됬습니다....짝짝짝^^
이 프로그램은 익스플로러 에서만 작동합니다.파이어폭스나,크롬,사파리 는 지원하지않습니다.
 

먼저 다운 받은 파일을 더블클릭 하여 실해  시키세요.

위와 같은 창이 뜨구요. 이건 그냥 동의함 클릭해줍니다.
spell  인터넷 펌방지 해제 프로그램은 개인은 물론이고 기업,관공서,학교,pc방 모든곳에서 무료로 사용할수있습니다.

무료지만 개발자의 사전동의없이 상업적이 목적으로 이용할수있습니다.

 

설치 폴더를 지정하는 창이 나타납니다.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설치폴더 는 자동으로 지정 되어 있습니다. 변경

그냥 아무것도 건들 필요가 없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구요..기본 위치에 설치를 권장합니다... 

기본적으로 지정되어 있는 상태에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버튼을 누르시면 설치가 진행됩니다.바탕화면에 자동으로 아이콘도 만들어집니다.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설치 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같이 설치된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2.7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겠습니까?

가 뜨면 예를 눌러주시구요.. 그러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시키시면 위 사진처럼 나옵니다.


활용법 : 인터넷 같은곳에서 복사를 하고싶은 글이나 사진이 있는데 글을 쓴사람이 복사를 못하게 해논경우에, 이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복사를 할수가 있습니다 !

 

프로그램을 실행한뒤 복사할 인터넷 사이트를 키고 왼쪽구석을 보면 저렇게 펌 방지 헤제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펌 방지 해제하고 싶은 인터넷창을 띄우고 "펌 방지 해제"를  클릭하면 오른쪽 아우스 해제가 됩니다.

오른쪽 마우스 해제 안되면 "페이지 정보 가져오기" 하시면 모든 페이지 100% 해제 가능합니다.

 

펌 방지 해제 클릭하면 위와같은 화면 이뜹니다..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라는 글귀가 뜹니다. 해제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알림창이 뜹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신뒤 되지 않던 복사를 다시 해보시면 복사가 됩니다 !

이젠 이미지나 글을 복사 할수있습니다...이렇게 하면 쉽게 글을 복사하거나 이미지를 저장할수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무단불펌은 하지말아주세요.. 남의글을 무단 불펌하는것은 저작권침해 입니다.

남의 글을 퍼가실 때는 출처를 꼭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설정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창이 자꾸만 따라다녀서  눈에 거슬리는데 시계쪽으로 보내는 방법 입니다

위 그림과 같이 마술봉 모양 아이콘에 마우스 대고 우클릭하면 메뉴가 나타나는데 "인터넷 창에 붙어다니게 설정" 을 해제해주시면 이창이 시계옆으로 갑니다...이렇게 하면 인터넷창을 열거나 닫을때또 항상 화면 우측 하단에 고정되어있습니다...

해제하고 싶은 인터넷창이 있으며 펌 방지 해제를 클릭하면 됩니다..

 

Spell (인터넷 펌 방지 해제 프로그램) 창을 다른곳으로 옮기려면

위와같이 프로그램 옵션 으로 들어가면 프로그램 위치를 설정할수있습니다.

 

프로그램 옵션을 클릭하면 위와같은 창이뜨는데 여기서 프로그램 위치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펌방지 해제 프로그램 spell 을 이용해  마우스 오른쪽 해제 하는방법 참쉽죠잉?

왠만한 웹페이지는 이프로그램 하나로 다 됩니다..제가 다니는 웹페이지도 막히는곳은 아직 없어요..
웹페이지에 커서 놓고 펌방지 해제 누르고 허용됨이 뜨면 오른쪽 클릭 가능해져요

이 글을보시고 "누구나 다아는걸 이렇게 자세하게도 올렸네" 하면서 답답해하실분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그저 제 주위에도 이런편리하다면 편리한 방법들을(다운,설치,사용법) 잘모르시는분들을 기준으로하여
적은것이니 그냥 웃어넘겨주세요~ 

 

 

C 브라우저' 는 Spell의 차기 버전으로, 펌 방지를 해제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브라우저입니다.
펌 방지란, 바로 블로그나 홈페이지 등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이나 드래그 앤 드롭 등을 방지하여, 사용자들이 다른 사람의 글을 인용하지 못하도록 방지하는 것 입니다.

http://rodream.net/에 다운로드 탭에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홈페이지 다운로드 안되면 개꿈닷넷 네이버 블로그에 들어가셔서 받으시면됩니다.

원래 Spell 이란 이름으로 많이 떠돌던 프로그램입니다. 유용하게쓰시고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보내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