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음악듣기 듣하는 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공짜음악듣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무료음악듣기 음악을 공짜로 들을수 잇는 무료 프로그램을 하나 발견했어요~~

세이클럽에 가시면 음악방송들이 많습니다 세이라디오 설치하시고
들으시면 24시간 공짜로 들을수있답니다 단 세이방송들으실때는 러쉬방송이나 음악만나오는방송 선택하세요

돈X,회원가입X,설치O,최신가요O 그렇다고 강요 하는 것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도서관 이동 시간이나 기타 등에 노래를 듣는데 "세이라디오" 라고 음악방송사이트 인데
요기 인기가요 Top20 곡만 가입없이 무료로 연속 들을 수 있어 심심할때나 음악듣고싶을때 이용하시라구요^^
휴대폰 어플로도 듣기가 가능해요.

무료음악듣기 제가 주로 노래 드는 프로그램 이에여..^^ 요즘 대부분 유료로 바껴서 노래듣기 힘든데.. 좋은거 같아서..
같이 공유해서 이용하면 좋을꺼 같아 올려봅니다..^ㅇ^ 무료음악 들으실수 있는 프로그램 소개합니다.
정말 무료음악 무제한 공짜로 들을수 있어요 이곳은 세이클럽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방송국(?)인데
본인이 DJ가 되어 본인만의 음악방송도 할수 있는곳인데이곳에서 취향대로 선택해서 들으면 좋더라...
다만 세이이라디오 설치하셔야 음악감상 이 가능합니다. 이정도 번거로움은 감수해야죠^^
세이라디오를 설치하면 회원가입 없이 바로 음악감상이 가능하고
인기방송에 있는것중에서 음악취향대로 골라서 들어보세요....
24시간 방송, 장르별 방송 최신가요, 최신팝, 올드가요, 올드팝, 재즈, 클래식, 트로트, 추억의가요 등 장르와
맘에드는 채널은 '최신가요' 최신가요만 24시간 틀어주는 채널인데 광고랑 멘트가 없이 계속 음악만 나와서 좋습니다. ㅎㅎ
최신가요를 공ㅉㅏ 회원가입없이 들을수있습니다 공짜라서 더 좋다는거...ㅎㅎㅎ 
공짜이니, 필요하신분 다운받으 설치하시고 음악감상하세요. 스마트폰 어플도 있다고하던데 저는아지 사용못해봐서 모르겟네요.
매일매일 새로운 음악들이 많이 올라오구요 음질또한 너무 좋아서 듣기 편하실꺼구요!!
이프로그램 알기전까지는 멜론 에서 돈내고 음악 들었었는데 훗훗.지금은 이 프로그램 이용합니다..다음달부턴 멜론 이용할일 없겠군요..
아무때나 음악이 듣고싶으면 실행하고 원하는 장르의 음악을 들으시면됩니다..ㅎㅎ 저작권문제도 없고, 좋으네요
돈주고 하자니 아깝고 해서 여기저기 뒤지다가 발견 ㅋㅋ  와우.. 이런거 공유해드리는 이 뿌듯함 ㅎㅎㅎ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최신곡은 물론이고 옛날곡까지  공짜이니 무료로 다운받으시기 바래요
회원가입등 아무 인증절차없이 설치만 하면 바로 음악을 들을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저작권 관리가심각합니다.. 이럴때 가요가듣고싶으신분들은 세이라디오 프로그램 이용해보세요. ㅇㅂㅇ

설치하시고 세이라디오 원하시는 방송에 가셔서 음악 들으시면 되요^^

 

setup.exe

 

 

세이라디오 들으실려면요 위에꺼 클릭하시고요^^

세이클럽에서 받아온거라 안심하고 받아가세요 아시는 분도 계실거에요
그냥 설치만만 하시면 되요 휴대폰인증이나 회원가입이 필요없습니다.
그냥 공짜로 스트리밍으로 음악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무실에서 창 하나 띄워놓고 음악 듣기에 딱 좋습니다. ㅋㅋㅋ)
왠만한 팝송, 추억의가요 최신가요가요들도 많이 있더군요

시스템 자원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가벼운 프로그램입니다.다운로드 용량이 1MB도 안돼요

세이라디오 설치하셔서 노래들으면서 인터넷돌아다녀보세요

 

다운 받은 파일을 실행합니다. 실행시키면

파일열기- 보안경고 라고 뜨고 이 파일을 실행 시키겠습니까?
라고 뜨는데 밑에 실행, 취소가있는데 실행을 클릭하면 됩니다...

 

파일 다운로드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이건 빛의 속도로 완료가 됩니다.  

 

세이라디오 이용약관입니다. 설치를 계속하려면 아래 "다음" 버튼을 눌르세요.

설치가 진행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설치는 대략 1분 걸렸네요.

이재즐길일만남았내요 ㅎㅎ

창이뜨면 필요한것만 빼고 전부 체크해제하고 종료를 누릅니다.

이제 설치가 다 끝났네요?  종료 버튼 누르면 실행됩니다.

 

위에 사진이 '세이라디오'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여기서 공짜 음악 듣고 있는데요 괜찮은거 같아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접속하셔서 한번 들어보세요~~ 물론 무료이구요.

무료인데다 24시간 노래가 최신가요로 흘러 나온답니다^^

List ! 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으실 수 있을 겁니다.

 

 

List 클릭하면 현재 방송중인 음악이 나오고 인기방송 탭을 누르면 방송국 목록이 뜹니다 

방송국을 즐겨찾기 하시려면 로그인 하셔야합니다. 그냥 듣기만하면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그리고 한 번 들었던 방송은 밑에 최근방송 에 저장됩니다. 다시 들을려면 최근방송에서 쉽게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세이라디오의 인기방송 중 하나를 선택 하세요

전체보기 클릭하면 인기방송국 목록을 볼수있습니다.

세이클립에는 400여개의 음악방송 채널이있습니다. 

전체보기 클릭하면 세이클럽 방송국 top 100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방송국이름 및 방송중인 곡 정보 청취자 수 등 볼수있습니다.

 

 

장르도 선택하여 들을수있습니다. 왼쪽에 Top 클릭하고 장르를 선택하여 들으세요.

제가 방송을 듣는방법을 대략 인기방송 해피투게더 방송국 들어가 보겠습니다. 클릭하면 방송국에 들어가짐니다..

 

이런화면이 뜨면서 잠시기다리시면 음악이 재생됩니다..

저느 스타를하면서 세이라디오를 듣는데요.. 노래가저절로나오니까 키기만하면 편리하게노래를 들을수있어서 좋더라고..
추리게임하다보면 npc죽을때 노래듣는 즐거움이있잖니.. ㅋㅋㅋㅋㅋ
암튼 세이라디오(노래방송)들으면서 스타하고싶은사람들에게 세이라디오추천합니다. 저는뮤직뱅크24들음
세이클럽 가입하면 홈페이지에서 노래신청도할수있으니까 노래들으면서 할사람은 들으면서하고
사연&신청곡 남기려면 세이클럽 회원가입하신후 로그인 해야 사연&신청곡을 올릴수있습니다.

현재 방송중인 곡 가사를 보려면 가사보기를 클릭하면 가사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해당하는 가사를 클릭하면 가사를 볼수있습니다..

 

 

 

 x 버튼을 눌러 트레이 등록하고 음악을 감상하세요.

 

세이라디오 를 끌려면 트레이에서 세이라디오 아이콘 클릭하고 우클릭하고 종료누르면 됩니다.

그럼 세이라디오 꺼짐니다..

더 쉽게 종료하는 방법은 왼쪽상단에 SAYRADIO 를 클릭하고 종료 하셔도됩니다.

 

 

 

 

세이라디오 메인화면에 "벅스 인기차트 음악듣기" 클릭하면

 

새창이으로 이런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듣고싶은 장르를 클릭하면 인기곡만 들을수있습니다.

벅스에 top20 인기곡 무료 들을수있습니다.즐거운 음악감상하시구요..

오늘두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여 ㅋㅋㅋ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