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듣기 트로트연속듣기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요즘 트롯트는 젊은 세대의 취향에도 맞는 신나고 잼있는 장르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사랑받고 있습니다..
최신트롯트 부터 옛날에 나온 트로트도 다 있습니다~~ 최신트로트부터 옛트로트 노래듣기 골고루 틀어줍니다.
이 음악방송은 24시간이 음악 방송 합니다. 그래서 언제든지 접속만하면 신나는 트로트를 들을수있습니다.
검색해서 듣는게 아니구요 음악방송을 진행하는 분이 선곡하여 틀어줍니다.. 트로트 노래듣기 듣고싶으면 언제든기 방문하세요
트로트 연속으로 노래를 무한반복으로 틀어주네요 ~~ 음악이 듣고싶을때는 언제든지 요기로 오시면 트로트연속듣기
할수있습니다.. 트로트 노래듣기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여기에 올려봅니다. 혼자듣기 아까브서요 ㅋㅋㅋㅋㅋ
날씨 좋고, 할일 많고, 참 좋은 5월의 시작입니다.날씨도 좋고 경기도 좋고 모든것이 술술 풀리느행복한 5월이 되시기 바랍니다
다른분들도 기분 좋게 5월 시작하셨음 하네요~ 날씨도 좋고 차도 별로 없고 창문 내리고 음악들으며 달리니까 정말 힐링 제대로 되더라구요ㅎㅎ
음악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는데 음악만 랜덤으로 쭈욱 이어집니다.
로그인 필요 없구요 그냥 바로 음악 나와요. 저는 요즘 음악 듣는 재미에 빠져 살고있어요.
요즘 무한 반복으로 듣는 음악 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방상철 - 빵빵  무조건 이후 가장 신는 트로트 ㅎㅎ

 

 

 


귀찮게 트로트 MP3다운받는게 싫으시면 여기서 무료로 트롯트를 감상 하세요..
부모님께 틀어주시면 좋아하실 거에요..
남녀노소 젊은 사람들도 즐겨듣는 트로트 무료로 트로트 노래듣기 하실분들은 여기서 들으세요.
요즘 트롯트 간간히 듣기좋은곡이 하나씩 있넨요 트롯트 특유의 꺾기 창법이 참 맘에듬.ㅋ
요즘 트롯트들으면 어깨가 들썩들썩~ㅋㅋ 분위기 좋고 좋고~ 느낌이 와요 와요~ 오메좋은거~ ㅋㅋㅋ
저도 가요는 부르는게 힘이 들지만 트로트는 쌩쌩하네요.ㅋ18번은 황진이 입니다.ㅋ
요즘 트롯트도 맛깔스런 노래가 참 많으네요^^옛날 가수 노래만 들어봤지
아들이 요즘 트롯트라고 씨디를 구워줬는데
신나고 참 좋습니다 젊은 친구들이 부르는 노래 같은데 들을만 합니다
지금 음악틀어놓고 컴퓨터하고잇는데 벌써 흥얼흘얼 거립니다~ ㅋㅋㅋ

 

 

TV나만 보면 지루 하잖아요? 그래서 제가 트로트를 무료로 들을수있는 플레이어를 가지고왔습니다.
가요나 트롯트(어른을위한 노래)나 노래도 다운 받아서 듣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못하시는분들
몇몇 계십니다 그분들을 위해서 제가 준비 했습니다.회원가입 및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다도 트로트를 연속듣을수있는
플레이어 입니다.. 접속하면 조금 기다리셔야 음악이 나옵니다..세이클럽에가면 트로트 방송이 많습니다.
제가 인기있는 트롯트 방송을 가져왔습니다. 이방송은 24시간 방송 됩니다.이 방송은 멘트가좀 많습니다..
곡신청하면 틀어주기도 합니다. 근데 사연이나 신청곡은 회원가입후 남길수있습니다..
연필모양 그림을 클릭하면 회원가입후 신청곡을 남길수있습니다..신청곡이나 사연을 올리면 방송하는CJ가틀어줍니다.
자신이 직접 올린 사연과 신청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글을 잘 못씁니다 그건 이해좀요 ㅎㅎ)

 

저는 요즘 트롯트에 빠져산답니다
희한한 게 트롯트는 슬픈 노래에 박수를 쳐도 어색하지 않아요.^^
예전에는 나훈아, 이용, 조용필의 노래를 잘 부른다는 생각만 했지 거의 대부분 송창식,
윤형주의 통기타시대로 합류되었었는데요... 요즘.. 왜 그런지.. 나훈아의 노래, 이용의 노래가 좋아지네요.
요즘 TV를 보게 되면 신세대 트롯트 가수들이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요즘은 트롯트가 대세인가봐요,...^^트롯트는 하루종일 들어도 질리지가 않네요

토요일인데즐거운 주말보내시공~좋은하루되세용~ 저는 이만 나가봐야 될듯 싶네요

맘이 급하여 뭔가 글을 두서 없게 썼습니다만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듣기 찾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도었으면 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세이라디오 컴퓨터에 설치하여 음악듣는 방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아무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신나는 음악 들으시면서 즐건 하루 보내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