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MS 엑셀2013 체험판 다운받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Microsoft Office Professional Plus 2013 체험판이 공개 되었네요.
MicrosoftOffice Professional Plus 2013체허판 다운받아 사용해보세요.

ms office 2013 다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한글 언어팩을 지원합니다. 60일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오피스 2013은 말도안되게 예뼈졌네요 ㅎㅎ

오피스 2013을 다운받아 설치 하고  잠깐 사용해 보았는데 꽤 맘에드네요. ..ㅎㅎ
설치하는데는 대략 10분정도 소요되었구요
Microsoft Office Professional Plus 2013 제품에는
Word, PowerPoint, Excel, Outlook, OneNote, Access, Publisher 및 Lyn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험판으로 설치하시고 모든기능를 살펴볼수있습니다..
설치하고 체험판 제품키로 인증 또한 완료 하였습니다.
Word 2013 실행해보았는데 . 시작 화면 역시 예전보다 간단해지고 로딩 속도 또한 빨라졌더군요
파워포인트,엑셀, 워드 디자인은 확 바뀌지는 않았지만 더 깔끔해진것같네요.
오피스 2013버전 구매하기 전에 체험판을 사용해보시고 결졍하세요..
이번 오피스 2013을 사용해고 느낀 소감 은 예전의 버전보다 좀 가볍고 버벅거림이 없었습니다.
그외에 많은 기능들이 추가된것 같습니다.. 업데이트는 되었지만 , 아직 써본지 얼마안되서
차차 사용하면서 조금씩 기능을 알아갈 생각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13 60일 평가판 다운로드 받을실 분들은 밑에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받으세요.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13 다운로드 http://technet.microsoft.com/ko-kr/evalcenter/jj192782

 

 

Office Professional Plus 2013 제품에는
Word, PowerPoint, Excel, Outlook, OneNote, Access, Publisher 및 Lyn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indows7/Windows8 32비트 및 64비트 버전 모두지원

지원 언어: 아랍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 네덜란드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히브리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러시아어, 스페인어

 

 

이미 아시는 분들은 보지 않으셔도 됩니다.
Office 2013은 New Office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는 Microsoft의 새 Office 신작으로
터치를 위한 새 인터페이스와 부드럽고 빠른 움직임, 오피스로그인제도와 클라우드 등으로 주목을 받았죠.
한글로 작성과 맞춤법 검사정도는 할 수 있었습니다.마이크로소프트홈페이지에서 평가판을 배포하고 있는 것입니다.

 

1. 2013오피스 평가판 사용기간은 며칠인가요?
-> 일반적으로 60일 정도 주어집니다.


2. 기간 만료되서 삭제하고 다시깔면 또 못하나요?
-> 네. 지웠다 다시 깔아도 해당 컴퓨터를 기억하고 있기 때문에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지금 시작하기'누르시고요

 

그림과 같이 로그인 화면이 뜨면 로그인 합니다 msn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구요...

아이디 없으면 "지금 등록" 을 클릭하고 대충 정보입력하시고 페이지에서 넘어가시면 됩니다. (주민번호 요구하지않습니다.)

 

로그인 후 나오는 페이지에서 어떤 버전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하시겠습니다?

클릭하고 32비트,64비트 중 사용하시는 운영체제 를 선택해주시구요.

회사나 조직에서 맏고있는 주고업무는 ?  아무거나 선택하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동의함을 클릭하면 위와같이 보안경고 창이 뜰거에요.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이웹페이지는 보안 HTTPS 연결을 사용하여 제공할 수 없는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
어 전체 웹페이지의 보안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무조건 예를 클릭하시구요.

 

위의 절차를 거치면 이 페이지가 나옵니다. 평가판이기도 하니 키를 지울 생각은 없었습니다만, 지금 이 페이지를 몇번째 들어왔는데 같은 환경으로 했는데도 키가 계속 달리 제공되기에 혹시나하여 지웠습니다. 키 따로 저장하시고 한국어 선택해서 '다운로드' 누르시면 됩니다.

 

새창이 열리며 위와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새창이 열리는 이유가 키를 적지않고 넘어가시는 실수를 하신 분들을 위한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잠시만 기다리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주소창 밑에 노란색알림표시줄 이뜹니다.

 

주소창 밑에 노래색 표시줄을 클릭하고 "이 컴퓨터에 있는 모든 사용자를 위해 이 추가 기능 설치"클릭하세요.

 

 

internet explorer - 보안 경고 창이 뜨면 설치를 클리하세요.

 

 

잠시 후 빠른 컴퓨터는 3초 느린 컴퓨터는 늦어도 30초 안에 어디에 저장할꺼냐는 창이 나옵니다. 저장위치 선택하시면 아래의 'Download Manager'가 열려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때에 따라 속도가 달리 나오는데 왠만하면 10~30분 안에는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샤워하시고 커피와 비스켓을 드시면서 드라마의 3분의 1만 보시고 오시면 이렇게 되어있을겁니다.
windows 8이신 분들은 '시작'을 누르시고 경고창에서 '확인', 아니신 분들은 데몬툴즈 등의 마운트 프로그램으로 실행 해주시면됩니다.

 

데몬투즈로 실행후! 곧 나오는 약관동의를 해주세요.

만약 내가 2007을 설치해놨는데 없어지면 안된다! 그렇다면 이 페이지를 그냥 넘어가시면 안됩니다.
그대로 '업그레이드'를 누르신다면 우리의 구버전 오피스는 이별의 흔적을 남기고 떠납니다.
구버전이 필요없으시더라도 지금 설치하려는 것은 평가판입니다. 따라서 60일 후에는 사용할 수가 없죠. 따라서 구버전을 없애시려는 생각을 재고하시는게 좋습니다.

 

 

'사용자지정'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원하시는대로 설정하시고 설치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오랜시간이 지나고 이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면 설치 끝!

 

실행하시면 이와같은 깔끔한 시작화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곧 나오는 정품 인증 페이지에서 '제품 키 입력'을 누르시고 아까 받은 키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잠시 후 이 같은 페이지가 반겨줍니다. 여기서 나오는 동영상 시청하시면 대략 무엇인지 이해가능! 본격적으로 새 오피스를 이용해보세요

 

 

 

< Excel 2013 >

 

 

엑셀 실행 화면

 

 

 

 

 

< PowerPoint 2013 >

 

 

 

 

파워포인트 실행 화면

 

 

 

 

 

 

< Word 2013 >

 

 

 

워드 실행 화면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