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입시지원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하고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입사지원서 샘플 다운로드 올려드립니다.

입사지원서 양식  무료다운로드 파일을 필요하신분들에게 드립니다.

제가 얼마전에 인터넷에서  다운받은 파일입니다. 

제가 정말 어렵게 구한 자료입니다.. 제가 필요해서 다운받았더 입사지원서 양식입니다.

컴퓨터정리하다 입사지원서양식이 있길래 필요없어서 삭제 하려고했는데 삭제하긴 아까워서 올려봅니당.

필요하신 분들 가져다  쓰시구요 입사지원서 양식 블로그에 올려둡니다 그러면 나중에 쓸때 빠르거든요 ㅎㅎ

돈주고 사자니 아깝고 만들자니 방법을 모르겠고.... 그런 분들을 위해 입사지원소 자기소개서 를 준비했습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무료 입사지원서 양식 5 종세트 압축해서 올립니다..

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의 기본양식을 올립니다. 기관에서 입사지원서 틀이 없을경우 이것을 참고하길 바랍니다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는 계속해서 쓰고 읽고 수정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단 한번에 지원서 작성을 끝내지 마시고, 관심을 갖고 많이 고치는 작업이 있어야 보다 가치있고 경쟁력 있는
지원서가 된다는 점 잊지마세요~!
열심히 참여하셔서 꼭! 취업에 성공하세요^^ 아자아자!!
다양한 입사지원서 서식 및 양식을 모았습니다.적절한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 받아서 사용, 활용해보세요

입사지원서 양식5종세트  워드 파일입니다. 

 

 

입사지원서 양식.rar

 

 

 

 

 

[입사지원서 샘플1]

 

 

 첫번째 입사지원서 양식입니다. 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양식 입니다.


요즘 대부분 업체에서 이메일 및 온라인지원으로 서류를 받습니다.
1. 이메일 지원이라면 앞서 언급한 해당 회사의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다운 받아서
   양식에 맞게 작성하셔서 이메일 첨부로 하여 전송하시면 됩니다.
   - 여기서 유의할 점은 제목에 지원하시는 부서와 성명을 정확히 쓰시고, 가급적 압축화일로 보내시지
     마세요. (저만 그런지 모르지만, 어느정도 지원자가 있다싶으면 압축화일로 된 이력서는 그냥 버립니다.)

 
2. 온라인 지원일 경우 이메일 지원과는 달리 해당 업체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직접 입력하기에
    바로 입력하지 마시고, 문서 프로그램에 한번 입력하셨다가 오타 및 문맥을 한번 더 검토하시고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 샘플2]

 

두번째 입사지원서 양식입니다. 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양식 입니다.

 

자기소개서 쓰는 방법은

 

1. 성장과정

->태어나서부터 지금까지 성장해온 경험에 대해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어디서 몇 남 몇 녀의 몇 째로 태어나서 부모님의 영향을 받아서 어쩌구 저쩌구 무난하게 잘 자랐습니다. 이렇게 작성하면 매우 식상한 내용이 됩니다.
성장과정이라고 하여서 꼭 인생 전체의 성장과정에 대해서 모두 작성할 필요는 없으며, 자라온 순간중에 인상에 남는 사건이 있는 시기라던지, 지원하는 직무와 관련이 있는 사건이 있었던 시기를 중점으로 작성하면 됩니다. 후자가 더 좋겠죠....회사에서는 지원자가 어디서 태어나고 몇 째로 태어났는지 궁금해 하지 않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어떤 환경에서 어떤 경험을 하고 자랐으며, 이런 것들이 우리회사에 득일지 실일지를 예측하게 되는 겁니다.

 

2. 성격 장단점소개

->장황하게 장점에 대해서 두서 없이 나열하지 마시고 장점과 단점을 정확하게 나누어서 간결하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장점은 자신을 대표할 수 있는 문구를 서두에 기재하여 그 문장, 단어 등만 읽어보아도 그 사람의 장점을 알 수 있는 표현이 좋습니다. 단점은 단점만 기재하지 마시고 그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이렇게 노력하고 있으면 개선은 어떻게 되었다던지, 이런식으로 활용하려고 한다던지...추가 내용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3. 하고싶었던일에 준비과정

->말 그대로 지금까지 오기 위해 했던 일들에 대해서 쭉 나열을 합니다.
그 중에서 지원한 직무와 연관성이 있는 것들을 추려내어서 작성을 합니다.
단순히 과정만 적는게 아니라 그 과정을 준비하면서 느낀점, 기억에 남는 사건, 어떤 결과들이 있었는지 세부적으로 작성하는게 좋습니다.

 

4. 입사후 포부

->이 부분은 지원하는 직무와 회사에 대한 분석이 어느 정도 필요한 작업입니다.
신입의 경우 회사에서 많은 걸 바라지 않습니다. 기본이 중요하죠.
기본적으로 자신이 어떤 일을 할지 알고 지원서를 쓰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기본직무에 대해서 이해하고 회사에 입사하였을 경우 내가 어떤 역할을 담당할 것인지 찾아보시고 거기에 맞추어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이익집단입니다. 회사에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사람을 채용하게 됩니다.
이런 부분에서 어떤 역할로 이익창출에 도움을 줄 것인가에 대해서 기술하면 됩니다.

 

 

 

 

 

[입사지원서 샘플3]

 

세번째 입사지원서 양식입니다. 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양식 입니다

입사지원서 양식중에서 마음에드는 입사지원서 양식 무료다운 받아서 쓰심 되겠네요 -_-ㅋ
다른 방법도 있지만, 이 방법으로 여러가지 입사지원서를 무료다운받아서 입사지원서
작성하시는게 좋습니다.가장 깔끔하고 좋은 입사지원서 양식입니다
제가 워드양식으로 올린 이유는 한글이 없는 분도 이력서를 작성 할수 있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한글보다 엑셀이나 워드를 사용하는 기업이나 회사가 더많기 때문에 엑셀이나 워드 양식으로 제출하는것이 좋습니다.

 

 

 

 

 

[입사지원서 샘플4]

네번째 입사지원서 양식입니다. 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양식 입니다  

요즘은 입사지원서를 직접 워드나 엑셀로 만들어서 이메일로 보내는 분들이 많지만
만들줄 모르시는 분들은 그냥 다운받아 쓰세요 저도 그냥 인터넷에서 다운받아 씁니다..

이입사지원서양식도 제가 인터넷에서 다운받은 무료양식입니다. 필요하신분있지않을까해서 올려봅니다

꼭필요하신 분들만 다운받아 유용하게 쓰시기바랍니다..

 

 

 

 

 

 

 

 

[입사지원서 샘플5]

 

마지막 5섯번째 입사지원서 양식입니다..

제가필요해서 무료로 다운받은 양식이라 맘에 들겠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입사지원서 양식 5종세트 중에 맘에드는 양식을 골라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입사지원사 무료다운받으시고 취업에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취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