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신가요top100듣기 최신가요 연속듣기 찾아시는분들을 위해 최신가요듣기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아름다운 5월이 왔네요. 5월에는 싸이의 신곡부터 시작해서 가왕 조용필까지 새로운 앨범이 많이 올라왔는데요.
오늘은 최신가요 연속듣기 업데이트를 해보려구요.일하시면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최신가요 연속듣기로 힘내세요.
2013 최신가요연속듣기 세이라디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최신가요입니다.
현재 가장 인기최신가요TOP1000듣기 무료로 제공고 있으며 최신가요듣기무료 입니다..
5월 최신가요가 궁금하신 분들은 플레이어 에서 최신가요연속듣기 가능합니다.
악동뮤지션 다빈치 이하이까지 좋은곡들 많이 많이 감상하세요. 싸이 젠틀맨 대박 났음 좋겠네요. ^^
최신가요top100은 요즘 최신가요들만 있습니다.
악동뮤지션,홍대광,케이윌,싸이,린 등등 많은 가수 신곡들이 있습니다.
버스커버스커 노래도 비록 2012년에 앨범이 발매가 되었지만
봄이 되자 많은 분들이 버스커버스커 노래를 찾으셔서최신가요top100에 올라왔더군요.~
이제는 새롭게 시작하는 5월이 되었습니다..그럼 최신가요도 5월 신곡으로 들어야될것같은데요..
어떤것들이 있는지..top100을 확인해보면..못랏던 새롭게 나오는 노래들이 많이 있는것같아요..
연속으로 연속듣기 를 포함해서요..저는 어딜가나 최신가요를 듣고 다니거든요~^^*
발라드..힙합...등..신나는것과 조용한것들..멜론에서 듣기도 하고 다운을 받아서 토렌트 같은곳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여러분들도 인기가요 순위 별로 잼있게 들으세요^^*

5월에 새로운 노래들이 많이 나왔내요 그중에 기다리던 시킛의 신곡이 나왔내요 ㅎㅎ

최신곡 연속듣기 하기 요즘 조금 어렵긴 하지만 무료로 음악 들을수있는곳이 생각보다 많네요.
우쟀든 그냥 정보 드린거니 잘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 ^

 

 

요즘에 노래를 듣기가 힘드내요 ㅠ.ㅠ그래서 열심히 찾은결과 이런곳도 있더라구요
무료로 최신곡연속듣기 할수있네요 시크릿 노래 엄청 조으내요 ㅋㅋㅋ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최신가요 랜덤듣기,세이라디오 최신가요 연속듣기입니다 ^^
별도의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음악감상 플레이어입니다.
최신가요를 연속(자동)으로 들으실수 있습니다.ㅎㅎ 많이 듣고 가세요~
최신가요 들으니 정말 기분이 좋은데요 울쩍할때 마다 들으니 심심하지도 않네요..  

최신가요 위주로 방송되는 음악방송입니다..최신가요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현재 멜론차트는 이효리 미스코리아 1위를 달리고있고요.
로이킴의 봄봄봄 이 2위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포미닛의 신곡 이름이 뭐예요 ? 가 3위이고
바이브 꼭 한번 만나보고 싶다 가 4 위 이고
싸이의 젠틀맨이 5 위를 찾지했습니다.
악동뮤지션 의 I LOVE YOU 가 6위를 차지했고

2PM의 신곡 이노래를 듣고 돌아와 가 7위를 차지했고.
시크릿  신곡 유후 가 8 위를 차지했고.
조용필 신곡 바운스가 9위를 차지했고
마지막 UV 너때문에 가 10 위를 를 차지했습니다.

 

 

핸드폰에 항상 음악넣고 다니는데 너무들어서  핸드폰에 있는 음악은 질리고질리고질리고 또 질렸어용;ㅅ;

그래서 최신가요 들어볼려고 찾다가 세이라디오라는 플레이어를 발견했네요..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을 위해 적어봅니다. 저도 사용한지는 얼마 안되어서요 ^^

세이라디오는 세이클럽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음악방송입니다..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수있어요.

최신가요TOP20 , 발라드TOP20,팝송TOP20,OSTTOP20, 트로트TOP20,CCMTOP20 등 무료로 들을수있습니다.

세이라디오 위젯 화면 양옆에 화살표를 클릭하면 다양한 음악방송을 청취하실수있습니다.

지금 듣고계시는 이음악방송은 최신가요 음악방송이구요.. 최신가요TOP100무료로 들을수있구요..

무멘트 24시간 음악방송 입니다..별도의 로그인 없이 음악을 청취할수잇습니다.

세이라디오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더 다양한 음악방송을 청취하실수있습니다..

 

 

세이클럽 홈페이지 가시면 세이라디오 프로그램도있어요 컴퓨터에 설치하고 원하는 음악방송을 감상할수있어요.

세이라디오 스마트폰 어플도있구요. 저는아직사용안해봣음 ㅋㅋ 세이라디오 정말좋네요.

다양한 음악을 무료로 듣고 최신가요,팝송 등 최신가요 자동으로 업데이트도 되고..

세이라디오 이용하면 멜론 결제할 필요 없음 ㅋㅋ 월 6000원 절약ㅎㅎㅎ

최신가요 음악방송 틀어놓고 지금 글쓰는 중이에요. MP3다운받아 들으면 금방 질리는데 음악방송을 랜덤으로 틀어주니까 좋네염 ㅋㅋㅋ 다운받기 귀찮으신 분들 한번이용해서 세이클럽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세이라디오 프로그램을 다운받을수있어요. 다운받아 설치하시고 최신가요 음악방송을 청취하세요.. 제블로그에서 들어도 되지만 편하게 들으시려면 설치하고 컴퓨터할때 음악방송 감상하면 좋을꺼에요... 

 

 

 

 

 

 

세이라디오 다운받으시려면 밑에 주소 링크 타고 들어가서 다운받으세요.

필요하신분만 다운받으세요. 제가 사용해보고 올린는거에요.

음악이 필요할때 멜론이 아닌 세이라디오 하세요ㅋㅋㅋ

 

http://me.sayclub.com/saycast/index/radio

 

사이트 들어가신후 스크롤바를 맨밑으로 내려보시면 세이라디오2.0 수동 설치 라는 문구가 보이는데 그걸클리하고 다운받으세요.다운받으신후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는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다운받으신후 실행시켜 다음 눌러주시면 설치가됩니다 마지막 종료옵션 창이 뜨는데 바탕화면 바로가기 하나만 체크하고 나머지는 다 체크해제하고 창을 닫으시구요.

 

 

 

세이라디오 설치후 실행하면 위와같은 창이뜹니다.

우측하단에 리스트 클릭하고 원하는 음악방송을 청취할수잇습니다.

일단 음악 다운받지 않아도 되니 좋네요. 전에 음악 다운받아서 틀었는데...
다운받기도 응근히 귀찮네요. 그러다가 쓸만한 프로그램 구해서 올려 봅니다.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인터넷 라디오 방송을 들을수 있는 녀석 입니다.

세이리다오 이용하면 최신가요를 무료로 감상할수있습니다.

음악이 듣고싶으면 세이라디오 를 이용하세요..지금 최신가요 틀어놓고 이렇게 글을쓰고 있네요ㅎㅎ
최신가요를 마음껏 들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지않아도 음악방송을 청취할수잇습니다.

 

리스트 클릭하며 방송중인 음악방송 화면이 뜨는데 지금 방송중인 곡 목록을 볼수있구요..

목록에서 듣고싶은 곡을 클릭하면 음악방송국으로 이동 됩니다.

 

이렇게 방송국으로 이동되고 자동으로 음악이 재생됩니다..

가사보기도 가능하고요 가사보기를 클릭하면 가사를 볼수있습니다.

 

가사보기 클릭하면 위와같이 가사 목록이 뜹니다..

없는 가사도 있지만 가사까지 볼수있어 좋네요.

 

방송중인 노래 가사를 볼수있습니다. 이창을 닫으려면 X 클릭하면 없어짐니다.

다른 방송을 들으려면 리스트 클릭하고 다른 방송을 들으시면됩니다.

인기방송국 방송을 청취하려면 리스트 클릭후 인기방송 탭에서 인기방송국방송을 들을수있습니다.

최신곡 인기가요모음 세이라디오 이용해서 들으세요.
다운받지 않아도 ! 추억의 인기 팝송모음 ♪ 최신가요모음 ♪ 발라드(댄스)음악  듣기좋은노래
고음질 의 음악을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짜 로 들을수있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