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2013년무료토정비결 보기 토정비결잘보는곳 알려드립니다.

이름궁합 보기 및 무료이름풀이 도 할수있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곳인데요..

아직 2013년무료토정비결  안보신 분들 보시라고 알려드립니다.토정비결잘보는곳 입니다.

토정비결은 여러 사람들의 사주 정보를 바탕으로 통계를 낸 것이기 때문에...
과학이 발달한 최근에도 더욱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분들을 위해서...
2013년 토정비결무료보기를 할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
먼저 토정비결을 볼수 있는 곳은 디지털역술방 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우리은행은 1금융권 은행으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토정비결,이름풀이,이름궁합 같은 정보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
하지만 생각보다 알고 계시는 분들이 상당히 적은 편인데...
그래서 오늘은 자세하게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심심풀이로 토정비결 많이 보시죠?
저도 심심해서 인터넷으로 오늘의 토정비결을 봤습니다. 역시나 무료니까 가끔은 이용을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일이 안 풀릴 때는 특히 그냥 심심풀이로라도...ㅋ
새해가 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6월하고도 중순이네요
무료로 2013년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곳을 알게되어 알려드려요~~
워낙 객관적인 근거자료를 원하시는 분들이라 관심없으실수도 있겠으나....
재미로 보실 분들은 이용해 보세요~~
전 참고로 사주&역학에도 무한한 관심이 ㅋㅋㅋㅋㅋㅋ
디지털역술방 홈페이지에서는 찾기가 다소 힘들 것 같아...
직접 확인해볼수 있는 페이지를 찾아보았습니다.
오늘은 '2013년 토정비결무료보기 - 토정비결잘보는곳' 라는 제목으로...
디지털역술방을 이용한 토정비결을 볼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미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워낙 간단하게 확인해볼수 있어 참 좋은 편이더군요 ^ ^


↓링크를 눌러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http://www.yuksul.com/n_tojung.html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무료로 볼 수 있는데 자세히 나와서 심심할때 읽어보시면 재미있어요^^
위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세가지 서비스를 선택하실 수 있구요.
토정비결,이름궁합, 이름풀이  오늘의운세 등 무료로 볼수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토정비결을 무료로 볼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간단한 생년월일 정보만을 입력하는 것으로...
2013년 한 해의 운세를 확인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심심하신분 이름풀이 한번 해 보세요^^무료싸이트니까 걍 심심풀이로다가...^^

 

 

이름 궁합도 무료로 볼수있습니다.. 이름을 쓰고 결과 보기를 누르면 됩니다. 

 

 

 

홍길동 , 이영희로 해봤는데 ㅋㅋㅋ 결과가 이렇게 나왔습니다 .ㅋㅋ 밑에 보시죠 ..

 

 

 

이영희가 홍길동을 더사랑하네요 ㅋㅋㅋ 여자는 70% 남자의 사랑지수는 7%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풀이도 할수있습니다.이것도 무료입니다. 성에 본인의 성을 쓰고 한자변환을 눌러 한자를 선택하시구요.

이름도 한자로 변환한다음 밑에 생년월일 및 성별을 선택하고 밑에 성명풀이시작을 눌러주면 됩니다.

 

 

 

성을 쓰고 한자변환 클릭하면 한자를 선택할수있는 창이뜹니다. 거기서 선택하면 됩니다.

이름 도 똑같이 해주고 그다음 양력,음력 인지 선택하고 생년월일을 선택하고 다음 성별을 선택한다음 마지막 성명풀이시작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사이트 유료와 무료가 있는데 저는 무료만이용합니다..그냥 재미삼아 심심할때 봅니다.

 

 

 

이름풀이는 위와같이 결과를 보여줍니다...

홍길동이름으로 이름풀이 한결과입니다 600점 만점에 425점 이네요 ㅋㅋ

 

 

 

이건 오늘의 운세 입니다..띄별 오늘의 운세 를 볼수있습니다.. 오늘의운세 도 맞는것같기도 하고.

그냥 재미삼아 보세요.아무튼 2013년무료토정비결 보기 토정비결잘보는곳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되었으면합니다.

 

우리가 흔히 사주 팔자라고 말하잖아요.
그게 네 개의 기둥(사주), 여덟글자(팔자)를 뜻하는 건데요.
각각의 글자가 어떻게 배열되어 있는가,, 그 글자들이 내포하는 의미는 무엇인가에 따라서 운명을 이야기 해주는거예요.
각 글자 왼쪽에는 음(陰), 양(陽) 표기가 되어 있는데 8개의 글자 중에 음과 양이 각각 몇 개인지 세어보세요.
저는 음은 2개, 양은 6개니까 상대적으로 양의 기운이 많은 거랍니다~
음과 양이 뜻하는 의미는 우리가 평소에 알고 있는 것과 비슷해요.
양은 활동적이고 역동적인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남성상(?).. 음은 그 반대로...차분하고, 신중하고, 꼼꼼한 ... 등등
그리고 각 글자 왼쪽에는 목,화,토,금,수의 오행이 나와 있어요. 그것도 각각의 특성이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까먹었어요.. 예전에 배울 때 메모했던 비밀노트도 분실하고 ㅜㅜ
뭐 어쨋든 이래서 음양오행설이라고 하는 거랍니다~~
그럼 나머지는 사이트에서 알려주는 결과로 읽어보시면 되실듯해요..

좋은 건 마음에 새기시고, 좋지 않은 건 조심하자는 마음으로 보세요.
원래 이런건 재미로 보는거니까요~~~
제 상반기 운세는 매우매우매우 좋아요 ㅋㅋㅋ
재물운, 애정운 모두 맘에 든다는 ㅋㅋㅋ

그럼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여기까지 꼬부기교였습니다 ^ ^
그럼 전 오후 땡땡이는 이쯤에서 종료하고 열심히 일하러 슝슝~~~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