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무료로 노래 다운받는곳 mp3 노래 다운받는 법 포스팅합니다.

제가 지금 노래를 다운받고 있는데요.
여러분이 혹시 MP3는 있는데 mp3 노래 무료다운 받는데를 모르신것 같아서요^^
음악,그 이상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밑에 가시면 원하시는 노래를 받으실 수 있어요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바로가실 분들은
아래 빨간색 글씨를 눌러주세요 !아직 한번도 사용 안해보신
분들이 꽤 많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원래는 멜론에서 스트링밍으로만 음악을 들어기 때문에 이런건
알지도 못했으나 ! 한번 들어가봤다가 ㅋㅋㅋ진짜 ㅋㅋㅋ
그동안 컴퓨터로 내가 뭘 하고 있었나~ 싶었습니다. 아직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분들은 오늘 ! 기회라고 생각하시고 한번 들어가보세요 !
왠만한 노래는 다 검색이 됩니다.신세계입니다 정말 ㅋㅋㅋㅋㅋㅋ
아주 방금나온 따끈따끈한 최신곡 아니면 거의다 있을거에여..인기있는거는.. ㅋㅋㅋ

 

I-MEPS(아이멥스) 소개합니다^^
HELLO~~올만에 들어왔음..^^ ;; 내가 좋은거 소개해주지...ㅎㅎ
I-MEPS(아이멥스)라고하는거 아세여?? 일단 회원가입만하면 무슨노래든 공짜로 다 들을 수 있어요 ..ㅎㅎ
여기서 MP3에도 공짜로 다운받을 수 있으니 ㅋ 대신 CD있어야함 ㅎㅎ
www.imeps.com 들어가셔서 다운로드에 보시면 밑에 다운받기잇어요
거기서 일단 무조건 회원가입부터하시고 이거 인증하는것도 없고 엄청좋아!!!설치 파일 다운로드는 10초도 안걸림 ㅇㅇ
그리고 엠피에 않넣고 그냥 컴터에서 듣고싶으시면 검색에다가 노래이름써서 들으시면돼요
음질 좋구요 아이멥스 홈페이지에서 매뉴얼 탭보시면 CD에서 MP3 파일 변환하기잇는데 공씨디만 잇으시면 가능함 ㅇ
그리고 회원가입했으면 아이멥스 설치.. 그다음 대충 깔았으면?? 깐상태에서 바탕화면에 보시면 아이멥스 아이콘 눌러실행하고시고
로그인이라고 있어요 일단 로그인하고. 공개앨범이라고 있거든요?? 클릭하고 검색창에 노래 검색하세요.
암거나 쳐봐요 노래가 일단 나오는데 그거다 공짜로 다운받는거임 ㅎㅎ
제가했는말 잘 못알아 듣겟으면 그 아이멥스 홈페이지가서 메뉴어쩌고하는데 가서 설명들어봐요 ㅎㅎ
일단 약간 깔고 노래받는법이 좀 어지럽긴하지만 나중에 공짜로 다운받을수 있어서 좋음
아..그리고 혹시 테런 이런것처럼 게임하거나 용량많은 게임깔려있으면 렉이좀 많이걸려 .
엄청좋은거니깐 회원가입하고 깔고 노래들어요~~☆

 

SETUP_I-MEPS.exe

 

 

아이멥스는 사용자들끼리 음악을 공유하는 곳입니다..
최신음악,클럽음악,트로트,팝송, 등 모두 무료로 감상할수있습니다..
회원가입해야 이용할수있습니다... 주민번호 필요없구요.. 이메일주소만 있으면됩니다..

최신곡 빨리올라오구요. 간단하게 회원가입후 이용하세요 ..

 

다운받은 아이멥스를 실행시켜서 설치하세요. 다음 을 누르면 설치가됩니다.

 

아이멥스 설치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용

 

아이멥스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마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바탕화면에 보시면 아이멥스 아이콘이 생성되었을거에요.. 눌러서 실행하세요.

 

 

실행하면 위와같이 프로그램이 실행되는데 왼쪽에 광고창은 닫아주세요..

그리고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클릭하면 로그인 창이 나타는데 먼저 회원가입을 눌러 아이디를 만듭니다(아이멥스 홈페이지에가서 만들어야 함)

 

 

약관 동의 체크하고 약관 확인을 눌러주세요.


주민번호는 필요없고 아이디/이메일/비밀번호는 쓰면됨 이름은 실명안써도됨

 

 

회원가입완료되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친 후 로그인 하세요.

 

로그인하면 업데이트 나타나는데 취소를 클릭 하세요.

 

종료를 눌러 주세요...

 

 

로그인 후 아이멥스 창에서 공개앨범을 클릭하세요.

 

자기가 듣고 싶은 노래를 검색창에다가 칩니다

검색창 옆에 보면 이름이라고 써있는데요
만약에 노래 이름 칠 것 이면 제목을 선택하시고요
가수를 쓸 것이면 이름을 선택하시고요
아무거나 할 거면 전체를 선택해주세요
노래를 받으신 후에 듣습니다

 

저는 최신곡 일간인기앨범에 음원을 다운받아보겠습니다. 상단에 일간인기앨범은 클릭하면 위와같이뜨는데 목록에 제목을 누르면

 

최신곡 100곡을 모두 들을수있구요.다운로드는 한번에 할수가 없습니다.

원래 아이멥스는 듣기만 가능하고 다운로드 할수없지만 이방법은 제가 옜날에 사용해던 방법이라 알려드리는거에요..

혼자만 알고 계세요. ㅋㅋ 그럼 다운받을 노래를 선택하고 선택듣기를 눌러주세요... 한번에 한곡씩만 재생해서 다운받으세요..

 

 

들으신 후에 다운을 받을 건데요

 

 

인터넷창을열고 들어가서 위에 보면 기록이 있습니다
키보드에 Ctrl + H 키를 누르면 열어본 페이지 목록이 왼쪽에 뜹니다..
오늘  클릭하면 내가 들어갔던게 다 나옵니다

 

그 중에서 숫자가 많이 써있는 것을 클릭하여 들어보신후
다운을 받습니다

그런데 아이멥스에는 mp3파일이 아니라서 변환을 해야합니다
만약에 mp3파일로 받고싶은 경우에는 다운 받고 난 뒤에 인터넷에다가 변환 프로그램을 치면 나옵니다
그럼 그것을 다운받는데 악성코드가 있을 수 있으니까 주의 하시길그 프로그램에서 변환하면 됩니다  

 

 

WMA 주소를 클릭하면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연결되어 자동으로 재생이되는데 들어보시면 좀전에 재생한 노래가 맞다면

 

파일 메뉴클릭하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을 눌러서 원하는곳에 파일을 저장하세요..

 

 


저는 그냥 토렌트로 가끔 최신 가요 100곡 모아놓은것만 받아요.
(만약 모르겠다고 하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