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2013년 8월 최신가요연속듣기 8월 최신곡 듣기 포스팅을합니다..
8월 최신가요모음 득기 제가 음악듣는곳을 알려드릴까해요ㅎㅎ
저도 친구덕분에 무료음악감상 사이트를 알게되었는데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세이라디오 라고 합법적인 사이트라 권유해드립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쉽게 감상하실수 있으실꺼에요~
무료음악감상하기엔 정말 괜찮은 곳이죠ㅎㅎ
최신곡 매주 업데이트 되고 24시간 음악방송 입니다.

회원가입하지않고서도 무료로 음악들을수 있는곳 음질도 정말 좋구요

맬론처럼 정액제가입하는거 아니고 무료로 음악 들을수잇음
음악 무료로 들을수있는곳 추천해드립니다.세이라디오 음악방송인데요
다운로드받지않고 음악을 바로바로 들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음악방송하는 cj가 음악을 틀어줍니다..음악 듣기 너무 편한데요
요즘 나름 이 녀석으로 음악을 들으면서 힐링하고 있습니다.
최신가요 위주로 해놨으니 특정 음악 취향만 들으시는 분들께는 약간 답답한 느낌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음악을 자주듣는 분들에게 좋은 플레이어이네요. 저는 최신가요 위주로 듣긴 하는데요..
그냥 신나는 가요나 발라드.. 이런 종류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음악에 목말라있다가 찾았네요.  회원가입이 필요없어 한번 더 좋아요~ ㅋㅋ
최신가요 광고없이 듣기 너무 좋아요~ 멘트없는 방송입니다.

 


세이라디오 방송하는분들은 CJ라고들 하죠.. 컴퓨터 라디오 방송국입니다..
집에서 라디오로 들을수 있는것이 아니라 컴퓨터에서만!! 들을수 있도록 제작된 방송국이라고 할수있죠..
라디오 방송국은 누구나 만들수있으면 쉽게 접할수 있습니다.. KBS MBC SBS 이런거랑은 전혀 다를다고 볼수 있어요..
세이클럽에서 하는것들은 개인방송이라고 여기시면되요..
컴퓨터로 서로 네트워킹해서 CJ를 바꿔가면서 할수도 있습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무료음악감상 사이트 도움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한번 무료음악감상 해보세요~!!


 

 

그리고 세라디오 청취하면서 신청곡/사연도 남길수있습니다.
세이라디오 화면 하단에 연필모양  버튼이 있어요~
그걸 클릭하시면 신청곡 사연을 올릴 수 있는 게시판이 뜬답니다~
글쓰기 누르셔서 듣고싶은 노래 신청하시면되요^^
그리고 채팅방에 입장한 상태에서도 신청이 가능한데요~
채팅방에서 오른쪽 상단에 보면 신청곡/사연 이라고해서
옆쪽에 쓰기버튼이 있어요~ 그걸 클릭하면 팝업창이 뜨는데요~
거기서 신청하시면 됩니다~ㅎㅎ
지금 듣고있는  음악방송은 신청곡을 받지않습니다.

CJ가 진행하는 방송이 아니고 자동으로 하는 방송입니다.

세이클럽에서하는 음악방송이구요...

일부 무멘트방송국은 신청곡을 받지않습니다.

 

 

 

 

완전 무료 음악다운로드 사이트

 

인터넷으로 다운받아서 엠피에넣으시려는거면 http://www.4shared.com/ 이 사이트에 들어가신후 
회원가입하시고,
검색창에 찾고자 하는 노래제목이나 가수 등을 치시면
카운트가 나옵니다 ..
보통 20초 인데 그 시간만 기다리면 무료입니다, 만일 기다리시기 싫다면 유료가입하시면 즉시 다운로드가능하십니다 ^^
카운트가 끝나고 노래파일이 나오면 용량이 클 수록 음질이 좋은 건 아실테고 ..
같은 노래라도 용량이 가장 큰 것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는 순식간에 완료됩니다
무료 음악파일에 목말라 계셨던 분들 한번 이용해 보십시오 .. 물론 원하는 음악이 모두 있는 것은 아닙니다요 ...

 

 

사이트로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 계정이 없으면 아래와같이 계정을 만드세요..

 

먼저 회원가입하시구요 회원가입은 간단합니다. 이메일 주소 만 쓰면 됩니다..

주민번호 필요없어요... 회원가입후
검색란에 원하시는 음악제목을쓴뒤 검색하시구요.. 혹시모르니 플레이한번해보신후 맞으면 밑에
"다운로드"버튼눌러주시고 "무료다운로드" 눌러주신뒤 20초지나면 Download file 눌러서
바탕화면이나 음악폴더에 그대로 저장해주시면 되요~ㅎ
[ 최신가요 팝송 다있어요.. 작년까지만해도 여기 음악파일이 많았는데 저작권문제로 삭제된거같네요.. 그창이 아무튼 유용하게 쓰세요 포쉐어드 돈도안들고 공짜에요^^   ]

 

 

 

 

여려분 여기서 만약 원하시는 음악파일을 못구하실대에는 구글에서 찾으세여 하지만 꼭 여기에 다있다는 말은 아닙니다
mp3파일 무료로 다운받으실수있어요 ㅋㅋ 아시는분들도 있겠지만 마니 이용해보세요 ㅋㅋ 옛날 노래들도 있어요 ㅋㅋ
이 사이트는 전세계의 사용자분들이 자료를 업로드 해주시고 저희는 다운만 받으면 됩니다.
음악뿐만아니라 게임 각종유틸리지 등 도 다운받을수있습니다.

하하하 회원가입을 해야 되는데 이메일하고 비밀번호만쓰면되요....

그럼 즐거운 최신가요 연속듣기 하시구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