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나는 트로트 모음 트로트 노래모음 듣기 를 포스팅합니다.
아빠에게 mp3를 선물했는데. 생각해보니..곡을 안넣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곡을 넣어드리려하는데
무료사이트에서 받는 음악들은 전부 요즘 노래들이라서.. 트로트는 찾아봐도 없네요ㅠ
그래서 유료사이트알아보니 한곡당 500원이라니... 100곡 넣어드린다고하면..
가격이 넘비싸고해서ㅜㅜ 음악무료듣는 방법을 알아보다가 세이라디오를 알았는데 이거좋네요.
트로트 음악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는데로그인 필요 없구요 랜덤으로 쭈욱 이어집니다.
멘트있는 방송이구요 24시간 트로트 방송입니다..이걸 이용하면 mp3이 필요없더군요.
괜히 mp3사서 무용지물이 되었네요.ㅋㅋㅋ ㅠ이미 엠피를 산거라 환불도 안되서ㅜㅜ
씨디를 사서 컴으로 리핑해서 옮겨드리는 방법도 있기는한데요. 이건 좀 번거롭겠죠
저처럼 하루종일 앉아서 작업하는 일이 많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 굳!! 입니다요~
새로운 mp3 찾아서 듣고자 하니 그것두 좀 한계가 있고.
그러다 알게된게 전문 DJ가 있는 인터넷 트로트음악 방송 이지요.
로그인 필요 없이 그냥 듣고 싶을 때마다 접속하면 음악이 자동으로 재생 됩니다 ^^
좋은 음악들이 끊임 없이 흘러나옵니다~ 유후~

제가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는 박상철, 박현빈, 장윤정, 강진, 태진아, 송대관,현숙,나훈아,배일호 등 입니다.

 

 

 

요즘 왜그런지 트로트노라가 좋더라구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요? 20대인데 벌써 늙었나요? ㅜㅜㅜ

스트레스 해소는 되는거 같아요. ㅋㅋ 트로트는 젊은분들보다 나이드신 분들이 좋아 하시더라구요
즐거운 여름을 보내며 음악으로 더위 날리세요*^^*

음악 틀어놓고 점심시간에 커피한잔의 여유네용ㅎ

전 맨날 믹스커피만 먹다가 아메리카노 마셔보고 반해서 요즘 자주 먹네용 ㅋ
직장생활에서 커피는 빠질수 없지용 ㅋ

배부르니 졸음이 밀려오네요...ㅜㅜ 요즘 하루에 커피 두잔은 기본인거 같아요ㅋㅋ

나른한 오후네요.. 잠이 곧 쏟아질꺼 같아요.. 눈에 힘주고 오후도 즐겁게 ~~^^

오늘도 무더운 날씨래요 모두들 더위 날릴수 있는 하루 되세요^^

 

 

오늘 하루 정신 없이 지내다 보니 벌써 8월이군요 본격적인 여름휴가의 시작이신 분들도 계시겠고..
벌써 갔다 오신 분들도 계시겠고~ 아직 계획 중이신 분들도 계시죠~
 벌써 8월이라니 시간 참 빨리 가는것 같네요..
아직 2013년은 하고싶은게 마니남앗는대 뭘햇다고 벌써 8월일까요... ㅋㅋㅋㅋㅋ 시간참 빠릅니다~^^
우와 5월이라고 우아 6월이라고 우와 7월이라고 한지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자꾸이렇게....ㅋㅋㅋㅋㅋ 벌써 8월이라니..
ㅠㅠ여름 좋아하는데.. 여름이 벌써 떠나가요.. 마지막 달이 에요...
하루하루는 참 긴데.. 이렇게 보니 참 빨리도 지나갔네요.
5개월 지나면 한살 더 먹는다는 사실이 참으로 슬픕니다.ㅠㅠ
남은 5개월동안이라도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요즘은 날이 너무 더워 운동 시간이 점점 늦어 지고 있어요..
저녁먹고 30~40분 후  운동 하는데 오늘 인터넷을 보다 보니..식후 1시간 30분 이후부터 해야 한다고,,
헐~~~나 9시 다되서 밥먹었는데..이런,,,결국 10시 30분 넘어 운동을 나갔어요..
그나마 여름이라 아직  하상 도로를 걷고 계신 분들이 한두분씩 보이고,,
제가 해본 운동중에 걷기가 최고 인것 같아요..배드민턴 치다 무릎 다친 후 생각해낸게 걷기...

작년 12월 부터 올 2월까지 하루도 안빠지고 걸어본 결과..몸이 좋아 지는걸 몸소 느끼고..

바빠서 못하다..이번달 부터 시작했는데..넘 좋아요..근데 살은 안빠지네요..

먹는걸 줄여야 하나..배드민턴도 당분간 못할 것 같고..

 

 

 

 

이러다가 2013년도 후딱 갈 것 같아요.
다 가기 전에 세우놨던 계획들 좀 실천해야하는데... 아~ ....
해야할건 많고, 머릿속으로는 이것저것 생각하는건 많은데
실천을 못하고 있네요 ㅠㅠㅠㅠ
이제부터라도 좀 실천해서 2013년 후회없이 보내야겠습니다.

8월달에 계획하신 일도 모두 이루시길! 아자아자 화이팅!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