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이 필요 하신분들을 위해 이력서 양식을 올려드립니다.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받을수 있습니다..^^총 8가지 기본이력서양식 파일을 한번에 받을수 있는 절호의 기회!
회원가입없이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바으세요. 무료 이력서 양식 한글,워드,엑셀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받아가세요

간단한 이력서 양식 파일이니 일단 받아보실래요?ㅎ무료니깐 부담도 없겠죠?
이력서 양식은 한글이력서양식 ,워드 이력서 양식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답니다~^^
이력서 양식을 미리 볼 수 있게 정리해두었어요~^^기본이력서양식을 찾으셨던 분은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꺼랍니다~ :)정말 공짜입니다 기본이력서양식무료다운 받아가세요
샘플로 몇개 올려드릴까 하다가 자료의 양이 너무 많아서 뭐 하나 선별하기 힘들더군요
스크린샷으로 적당히 보여드릴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한글 엑셀 워드 등 주요 문서작성 프로그램 관련된 것들이 전부 있습니다
아주 기본적인 틀이긴 합니다 어떤 결과물을 뽑아내냐는 여러분의 능력에 달렸습니다
기본이력서양식무료다운 받는 페이지를 보여드릴 건데요
다운로드 서비스 외에도 이력서 작성법 같은 가이드들이함께 올려져 있습니다
맘에드는 양식 받아서 가이드 참고해서 작성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굳이 양식 필요하다고 돈주고 사거나 그러지 마세요 무료로 제공되는 자료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럼 기본이력서 첨부파일로 받을수있게 첨부해 둘테니,필요하신분 모두 받아가세요~!^^v
무료로 이력서양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력서 샘플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이력서는 아르바이트이력서부터 취업이력서까지 취준생 뿐만 아니라 대학생들에게도 많이 이용되는데요
많은 취준생들이 기업의 낙방이유에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실수를 꼽은만큼
이력서양식을 꼼꼼이 체크해보시면서 본격적으로 이력서양식 쓰는 법에 대해 연습해볼까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하는데 어려움이 많으시죠? 이럴때는 혼자 괴로워하기 보다는 도움을 청하는게 현명하죠~~
저도 엄청나게 머리를 쥐어 뜯으며 작성했었죠 ㅜㅜ 아무리 해도 기업마다 항목도 다르니까 쓸 때마다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ㅠㅠ 먼저 이력서 양식입니다. 양식을 받았으면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알아야겟죠??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여러가지 포인트로 정보를
알려주고 있으니 참고해서 입사지원서 작성해 보세요!! 그리고 가이드와 함께
이력서 샘플도 있으니까 같이 보고 참고해서 취업준비하세요!!
이력서 양식 뿐만 아니라 자기소개서 양식도 함께 들어있으니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받아서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첨부해뒀습니다!)

 

 

 

 

이력서 양식 <1>

 

깔끔한 기본 이력성 양식입니다. 2개 먼저 소개합니다..

한글 이력석 양식 이구요.. 엑셀,워드 이력서 양식이 필요하시면 밑에서 다운받으세요.

압축해서 올렸습니다.. 

 

이력서01.hwp

 

 

 

 

 

 

 

 

이력서 양식 <2>

 

두번째 이력서 양식 이것도 한글 이력서 양식입니다..

위에 디자인과 조금 비슷 합니다... 이력서 자기소개소 붙어있는 양식이구요..

엑셀 , 워드 이력서 양식을 받으시려면 밑에 이력서 8종세트를 다운받으세요..

저는 워드 로 이력서를 작성했습니다.컴퓨터에 한글이 없어서 워드 로 했네요..

 

이력서02.hwp

 

 

 

 

 

<이력서 양식 모음 8종세트>

 

 

이력서양식 필요하세요? 이력서양식을 무료로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이력서양식을 무료로 다운 받아가세요!! 다양한 이력서양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이력서양식을 확인하시고 무료로 이력서양식을 받아가세요!!
이력서양식이 필요하시다면 몇가지 이력서양식을 확인하시고 이력서양식을 받아가세요!!

 

 

이력서 양식 모음.zip

 

 

취업 이력서 찾고 계신가요?취업 이력서 양식 올려 놓았습니다.

기본이력서양식입니다. 인터넷에서이력서다운로드 찾으시는 분들은
기본이력서양식 첨부해둘테니깐 이력서무료받아서 사용하세요 :-)
아래 이미지 파일 보여드립니다.취업 기본 이력서  양식입니다.
다운 받으셔서 작성하세요.계속 취업관련 서식, 양식 올려드리겠습니다.
기본 이력서양식이여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꺼예요 ~
취업 이력서 양식 잘 사용하세요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이력서야익 모음 다운받아 압축풀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이 있지 않을까해서 올려봅니다.. 취업에 꼭 필요한 이력서양식

다운받으시고 꼭 취업에 성공 하세요.

 

 

 

 

이력서 양식 <1>

 

 

이력서 양식 8종세트 첫번째 이력서 양식입니다.

이것도 기본이 력서 양식입니다..

저는 깔끔한 이력서 양식만 써서 복잡한 이력서 양식은 없답니다.

제가 사용했던 무료 이력서 양식이구요..

 

 

 

 

 

이력서 양식 <2>

 

 

이력서 양식 8종세트 두번째 이력서 양식입니다.

위에 이력서 양식과 조금 비슷합니다.

엑셀,워드,한글 이력서 양식이 있으니 골라서 쓰시기 바랍니다.

저는 기본이력서 양식이 좋더라구요..

 

 

 

 

이력서 양식 <3>

 

 

이력서 양식 8종세트 세번째 이력서 양식입니다.

이 이력서양식은 문방구에서 파는 이력서 양식입니다.

아주 간단한 이력서 양식이구요. 아르바이트 이력서 로 사요하셔도 되구요.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은 간단하게 작성 해도 되기때문에 기본이력서 양식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이력서 양식 <4>

 

이력서 양식 8종세트 네번째 이력서 양식입니다.

이건 컬러 이력서 입니다... 노란색 포인트가 들어간 이력서양식 입니다..
옐로우로 기입란을 구분한 것도 좋네요. 예쁜이력서 양식입니다..

압축파일 다운받으면 그안에 있습니다. 하나하나 올리기 귀찮아서 압축해서 올렸습니다.

 

 

 

이력서 양식 <5>

 

 

이력서 양식 8종세트 다섯번째 이력서 양식입니다.

마지막 스샷 입니다...아주 깔끔한 이력서 양식 유용하게쓰시구요..

이력서 작성은 Ms 오피스 프로그램 이 있어야 하구요..hwp파일은 한글과컴퓨터 사의 한글문서 파일입니다.

이파일을 수정하려면 한글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다운받으려면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 가시면 60일 체험판을 다운받아 사용할수있습니다.

 

 

이력서양식 샘플입니다. 개인신상정보에 관해 꼼꼼히 적고,
이력서양식 작성시 오타는 없는지 체크하면서 쉬운 것도
꼭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져야 합니다.
이력서양식 경력란의 경우 지원하고자 하는 기업 및 부서에
적합한 정보를 기입하셔서
지원자의 능력과 역량을 어필하시는 것이 좋겠죠?

 

 

 

 

요즘 취업하기 정말 힘들죠… 솔직히 요즘 취업난이라. 취업하기 하늘에 별따기 만큼은 아니지만 아무튼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요즘 4년제 대학교 나와도 취업하기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저도 등록금 문제로 대학을 가지 못해 지금 알바를 하고 있습니다. 4년제에 붙기는 했는데 등록금이 비싸 가질 못하고 그저 요즘 알바를 돈벌어 가고 있습니다.

제가 선생님에게 들은말이 있습니다. 4년제나와도 취업하기는 힘든건 마찬가지지만 열심히 하면 작은 중소기업이라도 들어갈 수 있다고 말이에요. 요즘 취업이 힘들다 뭐다 하지만 4년제 나왔다고 그런데 들어가기 싫다고 하면서 눈높은 애들이 있다고 열심히만 하면 중소기업이라도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현실을 모르고 눈만 높은 애들이 있긴 하죠. 저도 고등학교 졸업하면서 이런 애들도 보았습니다. 자퇴하고 사채업을 하겠다고 학교를 자퇴한 애도 보았고(이건 사실이지만 전 성공하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존심만 쌘 애라서요.....), 성적이 거의 꼴찌이고 말도 김현철처럼 더듬고 하는 애가 면접을 잘보고 4년제 간다고 한 애도 보았고, 키는 155정도? 되고 몸무게는 7~80정도 되는 애가 스튜어디스가 되겠다고 하는 애도 보았습니다.

이런 눈만 높은 사람들은 아직 현실을 모르고 세상이 얼마나 힘들지 잘 모르고 있습니다. 이런 눈높은 사람들을 빼고도 취업난에 고생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작은 중소기업은 금방 망하기도 하고여. 그러한 회사에서 몇년 일한 사람들은 나이때문에 재취업 하기도 힘들어 하고여. 대학마다 취업률을 발표 하기는 하지만 많은 거품을 내고 있습니다. 실제로 제대로 취업되는 애들은 상위 10% 되는 애들일뿐 나머지는 비 정규직 입니다. 비정규직도 취업이기는 하지만 실재로 그저 알바같은 자리에 보내놓고는 취업시켰다고 말하는 대학들도 있습니다. 그만큼 요즘 취업하기 힘들고 현실을 아는 사람들도 취업하기 힘들어 합니다. 대학에 숫자만 따져봐도 엄청납니다. 그중 서울에 있는 대학에서만 관심이 집중되고 나머지는 안보는게 현실이죠. 그만큼 대학에 취업이 힘듭니다.

 답변 하신 분들 중 항공사에 취업하면 된다는 분도 있는데. 그런곳은 취업이 쉬울줄 알겠습니까?. 일단 항공사 니깐 영어는 기본 외국인과 자연스럽게 대화가 될 정도로 되어야 하고 제3국어까지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스튜어디스를 할려면 얼굴도 되고 머리도 되어야 하니깐요. 게다가 그런 사람들도 많아 취업하기 상당히 힘듭니다. 그리고 그런 사람들도 상당히 많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그런 많은 사람들을 뚥고 취업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전부 공무원으로 몰려 가는 것이고요. 공무원 시험은 진짜 열심히만 한다면 취업이 되니깐요. 안전하고. 경쟁률이 심하다고 하지만 자신이 진짜 열심히 끈기있게 한다면 붙을 수 있어서 몰려드는 이유입니다.
 
 또 인터넷에 보면 유망직업이라고 하는 직업들이 있는데 이런 직업들은 사람들이 많이 몰려 있기 때문에 유망직업이라고 해보았자. 경쟁률이 심한건 사실이고 돈도 얼마 못법니다. 예를 들면 공인중개사 같은 것을 보면 공인중개사에 대해 조금 안다면 돈을 많이 번다는 것은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그건 잘 나가는 공인 중개사지 한번 주위를 조금만 둘러 보십시오. 공인중개소가 얼마나 많은지 말이에요. 동네마다 3~4개 이상은 기본임......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졸 취업이 어렵냐고 물으셨는데. 어렵습니다. 취업해보았자 무시받고 돈도 차이가 심하고 승진도 힘드니깐요. 잘 받아주지도 않으면서 말이에요. 그래서 사람들이 어떻게든 대학이라도 갈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고졸 신분으로 취업할려고 자격증은 기본으로 컴활같은 자격증은 1급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다른 자격증들도 꽤 많이 같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한 자격증을 가져야 서류정리라는 일이라도 시키는 것이고여. 하지만 그런 일들도 여자들을 시키기 때문에 남자들은 생산직으로 들어갈 수 밖에 없습니다. 사무직은 고졸이라면 여자들만 쓰고여. 여자들이 일 시키기도 쉽고 꼼꼼하니깐요. 그래서 남자들은 사무직 자격증이 많다고 해도 생산직으로 가야 하고여. 생산직으로 가서 알바 같은 일을 해야 하고여. 그나마 정규직으로 취업이 된다면 알바보다 조금더 받는 수준이고여.

 

 

사실 특별한 전문직이 아닌 이상.. 전문기술을 갖추고 있지 않는 이상.. 대졸과 고졸의 차이는 분명히 있습니다. 대학교나온 것과 고등학교나온 것.. 막상 대학교를 졸업해 보면 별로 큰 차이가 아니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학력과 학벌은 은근히 중요시 하죠..
아예 대졸이상 학력으로 선발하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물론 고졸로도 충분히 취직, 취업은 할 수 있습니다. 어디든 들어가서 일은 할 수 있죠..
그러나 그야말로 어디든 들어가려고 취직, 취업을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의 평생직장을 삼아서 일을 해나가기 위해서 고졸이라면 자신만의 따른 스펙을 쌓고 준비를 하고 계획을 세워서 나아가야 하죠..
 
취업, 취직 정말 쉽지 않습니다. 웬만한 스펙을 쌓는 다고 해도.. 요즘은 워낙 다들 취업준비를 철저히 하다 보니까.. 만만하지 않죠..
다들 대학교 졸업하고 영어공부해서 토익 800점, 900점까지 올리고.. 컴퓨터자격증 기본으로 4~5개씩 취득하고.. 회화에다가 어학연수도 다들 많이 갔다 왔더라고요.. 각종 입상경력이나 대회 참가등등.. 자신만의 스펙들을 차곡차곡 쌓아 놓고 준비하는 사람들과 대결해야 하니.. 쉽지 않습니다.
물론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특별한 스펙을 갖추지 않고도 동등한 입장에서 대결할 수 있는 공무원쪽으로 많이 몰리고 있는 이유고요..

저는 따로 자신만의 기술을 배우고 익히셔서 기술관련 분야로 진출하는 것이 어떨까 생각듭니다.
참 옛날말이 틀리지 않는 다는 것이 기술을 배우면 평생간다고.. 기술을 배우라고...
정말 맞는 것 같습니다. 어정쩡하게 공부를 할 바에야 정말 자신만의 특별한 기술, 자신의 전문적인 기술을 배우고 익혀서 전문직으로서 보다 좋은 환경, 조건에서 많은 돈을 벌며 살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여러 기술중에 자신에게 맞는 자신이 잘할 수 있는 기술을 선택하여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같네요.. 물론 유망기술, 보다 경쟁력있는 기술을 선택하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할테고요..
저는 그러한 기술중에 속기라는, 즉 기록과 보관을 주 업무로 하는 속기사를 추천해드립니다.
속기.. 예전에 직접 손으로 속기를 하던 수필속기나 컴퓨터를 활용한 컴퓨터속기와 다르게 최근에는 디지털영상장비, 디지털영상기능을 활용한 디지털영상속기로서 속기를 배우고 익히기에도 한결 수월해졌으면 속기관련 분야에서 속기 업무를 볼 때, 각종 속기, 녹취, 회의록등을 작성할 때 역시 보다 효율적이고 능률적으로 일을 할 수 있게 되었죠..
무엇보다 속기의 중요성이를 커지고 필요성이 강조되면서 속기관련 각종 법안들이 제정되면서 속기사, 속기공무원의 중요성도 한층 강화되었고 수요도 점차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한 번 도전해 볼만한 경쟁력있는 자격증, 전문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러한 전문직, 전문기술같은 경우에는 자신이 관련 기술분야에서 누구못지않은 실력을 갖추고 있다면.. 기술관련 높은 급수의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다면.. 어렵지 않게 전문분야에서 일을 해나갈 수 있죠.

 

 

 

 

 

 

 

인사당담자가 가장 먼저 접하는 지원자 이력서!
나를 PR하는 첫 수단이니 만큼 꼼꼼하게 잘 살펴보셔야 할텐데요,
가장 기본인 것은 한글이력서양식에 따라 오타가 없는지에 대한 확인,
그리고 이력서양식에 맞게 서술은 하였는지,
자기소개서는 알차고 핵심적으로 썻는지 꼭 체크하셔야 합니다.
너무 서술형보다는 딱 포인트만 찝어서 개성있고
정리가 되는 이력서양식을 작성한다면, 1차 관문은 무난하게 통과하겠죠?

이력서양식다운 자료 유용하게 쓰시길 바라며
합격기운 팍팍팍!!!! 끝까지 힘내시길 응원합니다~~~

그럼 이력서양식무료다운도 받고 가이드도 보고 샘플도 참고할 수
있는 정보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어느 날~
사당에서 2호선 갈아타려는데 역시나 뒤에서 우르르르~~
떠미는 통에 휩쓸려 전철을 탔다.
그런데 하필이면 나를 둘러싼 사람들이 전부 다 여자! -0-
거기다 푸시맨까지 동원되서 꾸역꾸역 밀어넣다보니
본의아니게 완전 초밀착 상태!  음흉~ -3-

꼼짝달싹 못하고 자칫 성추행 범으로 몰릴 수 있겠다 싶어서
궁여지책으로 두팔을 만세~ 하고 있었다.
근데 나를 물끄러미 보는 아줌마가 있었으니~

아줌마 왈: 총각! 왜 만세~하고 있어?
나 ; 아.. 잡을게 없잖아용 ㅡㅡ;;
아줌마 왈: 왜~ 주위에 다 여자들이고만 ㅋㅋㅋㅋ
               아고 ~ 총각이 주위에 여자들한테 둘러쌓여서 고생하네 ... 하하하하
               하면서 엄청 크게 웃었다.

근데 그 아줌마 무리들도 같이 낄낄 대고 막 웃어대는 통에 진땀을 뺐다.
만세~버젼으로 앞에 여자 무리들틈 사이로 삐집고 전철을 내리고 보니
와이셔츠는 다 밖으로 나오고 허리띠는 풀려져있고.. 바지는 왼쪽으로 돌아가고..
완전 누가 보면 ㅋㅋㅋ 전철에서 무슨 짓 한줄 -0-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