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조금은 좋은 것을 들고왓어요 ㅋ
우선 pdf뷰어다운로드 입니다 어도비 리더(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입니다.

저는 악보 볼때 사용합니다... PDF뷰어다운로드 필요하시면 다운받으세요..

PDF문서를 볼수있는 Adobe reader입니다. 다운받아서 설치하셔셔 문서를 보시기 바랍니다.

 

Q. PDF파일을 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한줄답변 : PDF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ㄴ어도비 Acrobat 리더: http://get.adobe.com/kr/reader
 ㄴ별PDf 리더: http://www.startools.co.kr/

PDF 문서를 볼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기본적인 문서 읽기만 되기에 어도비 PDF 뷰어보다 가볍습니다.

 

자, 일단, PDF가 뭘까요?..

어도비ㅅㅏ의 애크러뱃(Acrobat)에ㅅㅓ ㅅㅏ용되는 ㅍㅏ일 포맷.
웹은 그 ㄱㅣ능의 한계상 특정 스타일 ㅇㅣ상의 ㄷㅏ양한 형식의 문ㅅㅓ를 ㅈㅔ공할 수 없는ㄷㅔ, ㅇㅓ도비ㅅㅏ는 웹상에ㅅㅓ PDF 파일을 볼 수 있도록 플러그인(plug-in)이ㄴㅏ 애크러뱃 리ㄷㅓ(acrobat reader)를 ㅅㅏ용자들에ㄱㅔ 무상으로 배포한ㄷㅏ. 사용자ㄱㅏ 늘ㅇㅓ 관공ㅅㅓ, 연구소, 기업 등에서 문서를 인터넷 등을 통해ㅅㅓ 배포하려 할 때 ㄱㅏ장 중요한 수단으로 ㅈㅏㄹㅣ 매김을 하였다.
허허. ㅇㅣ런거는 관심ㅇㅣ 없으ㅅㅣ죠? 저도 그렇습니다..:) ㅇㅏ직까ㅈ 는요.;
흠흠..

일단 PDF파일을 여는 방법을 알고 싶으시다는건, PDF파일을 클릭했는데 열리지 않는다는거겠죠?
그 뜻은, 자신의 컴퓨터에 PDF파일을 볼 수 있게 해주는 PDF뷰어가 설치되어있지 않다는 말입니다.
PDF리더를 설치하시면, PDF문서 파일을 쉽게 보실 수 있답니다.


http://get.adobe.com/kr/reader
ㄴ 어도비 PDF리더입니다. 무료이고, 설치가 시간이 꽤 듭니다.


http://www.startools.co.kr/
ㄴ 별PDF입니다. 별툴즈에서 배포하는 무료 PDF리더이고, 설치가 가볍고 비교적 빠릅니다.


둘 중 하나를, 혹은 자신이 원하는 다른 PDF리더를 설치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이제 PDF파일의 아이콘이 변경되있을겁니다 :)
그리고, PDF파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자신이 설치한 PDF리더에 연결되어, PDF파일이 보이게 되죠.

+하지만, 예외는 있는 법!
  PDF리더를 설치했는데도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으신분들만 봐주시길.
 우선, 파일의 확장자명, 즉 파일 이름의 마지막 부분이 .PDF 인지 확인해주세요.
 확장자명이 보이지 않으시다면, 파일 오른쪽클릭 - 속성 에 들어가시면 확장자명이 보입니다.
 만약 확장자명이 PDF가 아니라면, 그 확장자를 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으셔야 합니다.

파일 오른쪽클릭-속성 에서 보이는 이름의 확장자가 PDF가 맞는데 열리지 않는다면,
속성 창에서 [연결 프로그램]을 누르시고, 나오는 목록에서 자신이 설치한 PDF뷰어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1.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곳에서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받습니다.

 

 

2. [starpdf_v2.050.exe]파일을 실행시키면 별PDF리더 설치창이 뜹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소프트웨어 최종 사용자 사용권 통합 계약서입니다. 별씨를 설치하시기 전에 사용권 계약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4. 별PDF리더 설치 위치를 선택후 [설치]버튼을 클릭합니다.

 

5. 설치가 진행됩니다.

 

6. 별PDF리더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침]을 클릭합니다.

 

 

 

별PDF실행 모습입니다... 왼쪽에 메뉴 파일을 클릭하고 PDF파일을 불러오면 됩니다.

어도비 리더보다 조금 가벼운 PDF뷰어 프로그램입니다..

Adobe reader나 별PDF 는 개인, 회사 모두 무료 입니다...
PDF 보는 프로그램은 국산인 별 PDF  구 PDF+  나 외산인 foxit pdf reader를 추천해 드립니다.

별PDF는 foxit pdf reader 소스로 만든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http://get.adobe.com/kr/reader/ 아크로뱃리더 다운로드 정식 사이트입니다..

크롬과 구글툴바 설치되는 체크박스는 필요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현재 최신버전은 XI (11) 버전입니다. 확인 하시고 업데이트 하시길 바랍니다..
Adobe Reader는 모든 PDF 문서를 열거나 인쇄할수 있는 Adobeㅅㅏ의 PDF 파일 뷰ㅇㅓ 프로그램입니ㄷㅏ.

 

 

 

저기 크롬브라우저 설치여부는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체크하지않고 그냥 다운받으면 구글툴바 와 크롬이 컴퓨터에 설치됩니다.

반드시 체크해제후 [지금 다운로드] 를 눌러주세요..

 

 

 

실행하면 다운로드ㄱㅏ 진행되면서 설치중으로 ㅂㅏ뀌ㄱㅔ되는데요.
ㅇㅣ는 컴퓨ㅌㅓ의 ㅅㅏ양마다 또는 인터넷의 속도ㅁㅏ다 다를수있으ㄴㅣ소요시간이
왠만큼 걸릴수있으ㄴㅣ 그부분을 알ㅇㅏ두셔야 합니ㄷㅏ.보통 소유ㅅㅣ간은 5분정도ㅇㅔㅅㅓ 10분정도
지ㄴㅏ면 되는데요.저는좀 오래걸렸던거같ㅇㅏ요.

 

그렇ㄱㅔ 점점 adobe acrobat reader 설치ㄱㅏ 끝나ㄱㅏ고있는데요.
설치ㄱㅏ ㅁㅏ지막으로 끝나ㅂㅓㄹㅣ고 ㅇㅕ러분들ㅇㅣ 실행하고자ㅎㅏ는 파일을
열면 면된답니다.정말 ㅇㅏ주ㅇㅏ주 간단하죠?~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