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브라질 평가전이 벌써 다가왔네요.

오늘 저녁 8시에 대한민국 브라질 축구 경기가 있습니다.

대한민국 브라질 평가전  너무기대되네요.. 우리나라 축구대표팀 평가전 은 항상기대됩니다..

오랜만에 브라질이 우리나라에와서 경기하는것도 흥미롭지만,
요즘 기성용의 사과가 또한번 화제가 되고있죠.
한국 브라질 경기에서 A대표팀에 발탁된 기성용의 사과를 두고,
홍명보/최강희 감독님들사이에서 의견 대립(?)이 일어났어요.
여려모로 이번 한국 브라질전은 흥미로운 경기가 될 것 같네요.

축구 광팬인 제입장에선 무지 기다려지는 날이지요~~
직관으로 한국브라질평가전 너무 가구 싶어서~
백방으로 알아보고 있어요 ㅋㅋ
아무래도 TV보단 직관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다비드 루이스 선수를 보고 싶어서
싸인두 받아보고 싶고 ㅋㅋㅋ
그래서 티켓을 구하는 방법을 찾아봣찌요~~
역시나, 암표... 암표 흐흑...넘 비싼듯
그래서  패스 함 ㅋㅋㅋ 걍 집에서 보기로 했음요 ㅎㅎ

 

 


기성용은 나올까요 ?

과연 이번 한국 브라질전에 기성용이 출전을 할까요?
이번에 홍명보 감독님은 기자회견을 통해서 이런말을 했죠.
"진심으로 최강희 감독님께 사과하지 않는다면 돌려보내겠다"
얼핏 말만 들으면 굉장히 강한 어조로 이번 사건을 바로잡으려고 하는 의지가 느껴지죠.
하지만, 한편으로는 기성요을 어떻게든 한국 브라질 평가전에 내보내고,
더 나아가서 국가대표팀에 승선시키기위한 밑작업(?)으로도 느껴지네요.
우리나라의 미드필더진에 기성용은 꽤 도움이 되는 선수이고,
이런 선수를 빼기에는 감독 입장에서 굉장히 안타까웠겠죠.
이번 한국 브라질 평가전을 기회삼아서 기성용을 승선시키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불러들일 계획인것 같아요.


BUT

하지만!! 이게 과연 올바른 사과일까요?
이번 한국 브라질 평가전에 앞서서 홍명보 감독이
사과해라! 사과안하면 널 안쓰겠다!
이렇게 말을 해버린이상, 기성용이 진심을 다해서 사과한들,
그게 과연 국민들에게 진심으로 와닿게 될지 의문입니다.
또 한편으로는 기성용선수는 사과할 생각이 없을 수도 있잖아요!
이런경우 최강희 감독님은 엎드려 절받기도 아니고..상황이 이상하게 되버렸어요.

 

 

10월 A매치경기 토요일 한국 브라질 경기가 잠시 뒤 펼쳐집니다.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네이마르의 환상적인 플레이를 감상하기 위해서
상암벌로 몰려들고 있다고 합니다. 티켓가격이 10만원은 기본 20만원짜리
까지 브라질 대표팀의 경기를 눈으로 보려는 분들이 벌써 예매를 다했다는군요.
한국 브라질 경기는 mbc에서 단독 생중계 됩니다.
인터넷이나 스맛폰으로 감상하실 분들은 다음스포츠센터를
이용하시거나, 다음tv팟앱을 통해 감상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mbc온에어 도 스마트폰(모바일) 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단 로그인 해야 볼수있어요..


한국 브라질 중계 링크 안내

1. mbc온에어

2. 다음스포츠센터

 

대표팀의 승리르 기원합니다.

 

 

 

 


이번 한국 브라질 경기에서 기성용사건이 다시 이슈가 되면서,
일부 축구팬들은 경기당일 기성용이 출전하면 야유를 하겠다고 선언을했어요.
한국인의 정서상, 그리고 세상 이치를 따져보더라도,
스승과도 같은 감독님을 뒤에서 욕하고 비하하는건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이죠.
그래서 그런지 기성용에 대한 비난여론도 굉장히 활발했었어요.
자칫 한국 브라질 경기에서 우리나라를 야유하는 사태가 벌어지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기성용 선수가 조금이라도 철이 들었다면,
축구계의 어른이고, 한사람의 인간으로서도 어르신인
최강희 감독님께 앞뒤 사정 볼거없이 사죄를 해야마땅한것 같아요.
그래야지 지금의 이런 비난도 많이 수그러들겠죠?
지난번 출국당시에 에이전트를 통해서 사과문 한장 달랑 돌린건 너무 심했던것 같아요.
결혼도하고, 한혜진이라는 든든한 가족도 생겼으니, 남자답게, 어른답게
자신의 잘못은 인정하고 진심으로 반성했으면 합니다.

 

 

 

 

 

한국 브라질에대한 포스팅을 해보려다가,
어느순간 기성용사건으로 포스팅이 기울었네요^^;
이번 한국 브라질전은 10월 12일(토) 오후 8시에 열립니다.
신나게 주말을 보내고있을 황금시간대에 열리니,
집에서건, 술집에서건, 음식점에서건 시청하시는 분들이 꽤 많을듯 해요!
개인적인 바람이라면 이번 한국 브라질 경기에서 손흥민이
독일에서 보여주는 기량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나라의 스트라이커 고민은 사라질텐데 말이죠.
아무튼, 한국 브라질전 경기가 여러면에서 재미있는 게임이 될것 같습니다.
축구 좋아하시는 여러분들 일이나 공부하다 지치고,
조금은 놀고싶은 주말저녁에는 지인들과 시원한 맥주한잔하면서
한국 브라질 평가전을 응원해 보는건 어떨까요?
즐거운 주말 되시고, 이상 한국 브라질 포스팅 마칠게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