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트온 5.1 다운로드 네이트온 최신버전 다운방법을 안내합니다.

네이트온 5.1 다운로드 업테이트~!~!! 에공이였는데
막상 또 사용하다보니 네이트온 5.1 다운로드 괜찮은거 같더라구요ㅠㅜㅠㅜ
근데 어느순간!! 이;넘의 컴퓨터가 말썽을부리더니.. 망할동생. 뭘깔아둔거징...ㅠㅠ
아오 짜증나는데 ㅜ네이트온 5.1 다운로드 가 되었던게 사라졌더군요
그래서 네이트온 다시 다운받아 설치했네요
이 놈 들어오면 함 혼내야 겠네요
이상한 경로에서 다운 받지 말고
좀 알아보고 뭔갈 깔았음 하는데
쓸떼없이 아무거나 깔아서 컴퓨터 병신 만들어놔서 네이트온 다시깔앗네요. ㅠㅠ

구버전 사용하시는 분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네이트온 5.1 버전 나오자 마자 업데이트 했습니다. 조금 불편함은 있지만 최신버전이 그래 최신버전이 좋네요.

카카오톡 처음 대화 내용이 말풍성으로 표시되어서 상대방이 보내말 내용이 한쪽으로 배치되어 나오더군요

많은 분들이 불편하다고 하는데 전이게 더편하네요..최신버전이 어떤는지 궁금한 분들은 아래 네이버온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세요...5.0이서 있던 잘잘한 버그는 수정되었습니다. 다운로드

 

네이트온 5.1 다운로드 http://nateonweb.nate.com/

 

 

 

 

PC버전 다운받기 밑에 window 를 눌러서 다운받으세요.

 

 

 

 

 

 

 

요즘 네이트온이 카카오톡한테 밀려서 사용자가 많이 줄어든거같더군요.

제 주변에 친구들도 네이트온을 별로 하지않더라구요. 전 회사 업무 볼때 네이트온 을 쓰고 집에서는 아주가끔 쓰는데. 

요즘은 카카오톡이 대세인거같습니다..얼마전에 카카오톡 pc버전까지 나오면서 pc메신저까지 카카오톡이 독차지 할거같네요.

그래서 네이트가 부랴부랴 업데이트 한것 같네요.pc메신저는 하나씩 없어지고 모바일메신저가 대세인시대

 

 

 


일단 로그인창에서부터 디자인이 확 달라진것같죠?
로고가 사라지고 동글동글한 느낌입니다
카카오톡과 비슷한것같기도하네요.

 

친구추가되어있는 사람들의 목록이 보이는군요.
마찬가지로 둥글둥글해지고 사람들의 프로필사진이 작게보이네요.

 


이 사진은 미니모드로 전환했을때인데요.
커지면서 화면오른쪽을 채우네요.

 


대화창입니다,기본적인 디자인은 같습니다만 버튼들이 깔끔하게 아이콘으로 하단에 나열되있군요.
창 이름에 프로필과 알람끄기, 친추 초대가있습니다.

 

대화를 걸었을때 모습입니다.
마이피x이나 카카오x과 같이 자기가 보낸 내용은 오른쪽 말풍선에 상대방이 보낸 내용은 왼편에
나오는것같군요. 플래시콘도 없어지고 액티브콘으로 변경됬습니다.

 

 

환경설정창입니다.
예전보다 보기쉽고 깔끔하게 정리되있네요

 


예전과 다른 파일함입니다, 아직까지는 사용해보지않아서 어떨지모르겠네요.

 

 


목록에서 오른쪽마우스로 친구를 선택하면 이런 창이 뜹니다.
예전보다 깔끔해진것같네요.


하지만 네이트온의 불편한진실은 광고를 제거해주는  미니뷰마저도 없어지고 광고만있는 기본뷰로 봐야한다는것입니다.
이게 어떻게 패치될지모르겠지만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전체적으로는 예뻐졌지만 여러 뷰또한 지원되지않아 광고를 달고사용해야한다는것입니다.

 

 

 

 

 


네이트온 5.0부터는 맥지원을 안한다고 하네요

 

업무때문에 네이트온 사용할일이 많은데, 웹네이트온은 좀 불편해서.
언제 업데이트할 계획이냐라고 질문하니 아래와 같이 답변이 왔네요..ㅠㅠ
문의하신 네이트온 5.0 MAC 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네이트온 5.0이 업데이트되면서 대화와 쪽지가 통합된 메시지 기능이 제공됩니다.
안타깝게도 해당 네이트온 5.0 부터는 MAC으로 이용이 어려우며,
웹 네이트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 출시된 웹 네이트온을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메시지를 사용하실 수 있는 점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웹 네이트온 사용하기 http://nateonweb.nate.com/nateon/download_web.php
지속적으로 5.0 버전의 서비스 내용은 보완하고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여
회원님들께 더 좋은 서비스로 인정받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대로 맥은 버리는걸까요?
이럴꺼면 애초에 맥버전은 왜만든건지.. 안타깝네요..ㅠㅠ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