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대한민국 말리 축구 경기가 있습니다..

대한민국 말리전 축구경기 오늘 저녁 8시로 예정되어 있는데요!벌써부터 많은 분들ㅇㅣ ㄱㅣ대하고 계신 듯 합니ㄷㅏ!

저도 오늘저녁 퇴근후 곧바로 집으로 고고씽 입니다 오늘 저녁이 기대됩니다ㅋㅋ

말리 피파랭킹은 38위 네요 .ㅎㄷㄷ

홈그라운드 이점빼면 말리가 전혀 질이유가없는데;;
디아라 시소코 케이타등 엄청난클래스엿던선수들팀이고 지금스쿼드도 발렌시아소속선수(이름이갑자기기억안남)와 뎀벨레 트라
오레 포함하면 한국한테 전혀 질것같지가않은데
솔직히 지금 한일전하면 한국이무조건 질거라고보는데 그 일본하고 비긴데다가 코트디부아르전이나 카메룬전 보면 만만한 팀은 아닌거같네요 
좀 찾아봐니 바르셀로나에서 뛰었던 세이두 케이타(다롄 아얼빈)를 비롯해 압둘라예 트라오레(보르도), 2011년 20세 이하 월드컵에서 한국을 상대했던 칼리파 쿨리발리(PSG) 등 국내 축구팬들에게 잘 알려진 선수들이 포진했다. 이 밖에 유럽 중소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대거 포함(기사내용) 이라네요
또한 피파랭킹이 다는 아니지만 우리나라보다 높은 38위. 디아라는 최근폼을 잘모르겠고 시소코는 제가좀알아서 좋은 선수라는것도아는데 이번엔 무슨이윤지는 모르겠지만 포함되지않았군요 , 우리나라가 이겼으면 좋겠지만 절대 만만한 팀은 아니네요
모르는 사람들은 말리전이라고 하면 다들 허접한 나라랑 하는 줄 알텐데..
며칠전 브라질전 더티축구했다고 욕먹었는데...
이름과 인지도에서 딸리는 말리전에서 지면 욕 바가지로 먹을텐데요..
홈에서 하는 경기는 실수하면 빼라, 짤라라, 왜 안바꿨냐 등 욕 두배이상 실시간으로 먹는데..
졌을때나 피파랭킹 들먹이며 협회에서 쉴드쳐주겠지만..
이미 브라질전에서 손발 맞추고 전술훈련 한 다음에 하는 경기기 때문에
진다는 걸 쉽게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 홈이점을 무시못하는 거죠
특히 우리나라 홈빨은 무시못하죠
브라질이야, 브라질이니가, 세계정상급 클라스니, 네이마르니 해서
브라질을 응원하는 분위기도 있고, 지더라도 어느정도 수긍하는 분위기였지만
말리전이라면, 일단 저런 나라?는 당연히 이겨야댄다는 분위기일테고
홈빨, 응원빨 엄청날겁니다, 선수들도 각오나 정신무장 바짝 들거고요

 

 

 

중계는 SBS 합니다.. SBS홈페이지 들어가서 온에어로 보시면됩니다.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SBS http://sbs.co.kr 공식홈페이지 링크합니다.
피파랭키 보니 말리가 우리보다 한참 위네요 ㅋㅋㅋ

 

 


오늘 10월 15일 한국과 평가전이 있는 "말리"란 어떤 나라인지 궁금했어요.
도대체 어디에 붙어 있는지 국가 이름도 생소하네요.
지도를 찾아보니 알제리 밑에 위치하고 있는 아프리카쪽이네요.
오늘 한국과 평가전을 할 말리의 전적과 현재 상황입니다.

 

* FIFA랭킹 : 38위 (한국58위)
* 월드컵 본선진출 경험 없음
*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2년 연속 3위에 오른 아프리카 강호
* 12일 토요일 한국에 입국
 

* 수도 : 바마코
* 언어 : 프랑스어
* 종교 : 회교 90%, 토속신앙 9%
* 기후 : 아열대기후에서 사막기후
* 면적 : 세계 24위 (1,240,192제곱킬로미터)
* 인구 : 세계 66위 (약 15,968,882명)

 

말리의 축구대표팀 감독(오른쪽) 아마두 디알로과 (왼쪽)케이타입니다.

 

케이타(왼쪽) 선수는 말리의 박지성이라고 불리는사나이 입니다.ㅋㅋ한때 바르샤(바르셀로나) 에 뛰었어죠.

2008년인가 그럴꺼에요. 이사진은 한국기자들의 질문은 받고있는 사진입니다.

케이타가 장난 스럽게 받아치긴했는데 우리나라 기자들 클라스보면 짜증남
두유노 지성박? 이런거 좀 물어 보지마라 진짜 ㅋㅋㅋㅋ

 

 

 

 

 

 

한국은 브라질과의 홈 경기에서 열심히 했지만 0-2로 패하고 말았다. 경기 후 다소 거친 플레이로 말이 많았다. 하지만 강호 브라질을 상대로 좋은 압박을 보여주며 괜찮은 경기를 펼쳤다. 공격에서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였지만 기성용이 오랜만에 국대 경기에 나와 중원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였다.
말리는 월드컵 예선 경기에서 탈락했다. 말리의 선수 개개인은 빅 클럽 출신 선수들이 다수 포진된 상태다.특히 케이타를 중심으로 아스톤빌라. 올리피아코스, 웨스트햄 등 빅리그에서 뛴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방심은 금물이다.
한국의 우세가 예상되지만 공격에서 마땅히 골을 넣을 선수가 없다는 것이 걱정이다.

 

 

 

 

지난 브라질 과의 경기에서는 두골을 내주고 경기보내내 답답하더군요.
슈팅도 없고 패스도 뚝뚝끊기고 홍명보가 뭘 준비했는지 모르겠네요.
경기끝나고 게시판에 가보니 대표팀 비판하는 글들이 엄청많더군요.
어떤분들은 브라질하고 2:0 이만 잘한거다 ... 어떤분들은 실망이다.
아쉽다 등등 글을 보았는데 전 개인적으로 잘했다고는 보지않습니다.
우리대표팀 경기보면 쉽게 이기는 경기가 없더군요. 패스 미스 등 실력이 아주 부족합니다.
프로들이 패스 하나도 제대로 못하고 축구는 패스로 하는 게임인데 중요한 패스도 아주 제대롤 연습안하고
아주 쪽팔리더군요 패스미스도 얼마나 많은지 기성용 송흥민 이런 애들은 빼도되겠던데 ..특히 기성용은
별로 잘하는거 모르겠던데 ..정성용은 판단력이 부족 국대용이 아닌거같음 개인적인 생각을써봄..

 

 

 

 

배달시키는 치킨은 주문 많아서 무지 늦을라나요-_-;;

오늘 퇴근후 치킨한마리 사들고 들어갈까나~~
여러분들도 오늘은 밥대신 다른걸 드셔보시는건 어떠실런지^^; 밥도 매일 먹으면 지겨워요 흐흑

오늘 저녁에 치킨이랑 맥주 마시면서 응원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퇴근후 잠시 널부러 져서 치킨 맥주 마시면서 여유를 느껴보심이~~~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이기는... 화려한복귀를 할 수 있으려나 궁금하네요.. 잘좀해줬으면 좋으련만~^^우리모두~~~축구 보아용~ ^ㅇ^ 대한민국 승리를 기원합니다. 맥주나 향이 좋은 커피한잔 하시면서 좋은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