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N 스포츠 실시간보기 인터넷으로 볼수 있곳을 알려드립니다.
kbs스포츠채널 컴퓨터로 시청하기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kbs스포츠채널 도 인터넷으로 볼수있네요.
전 케이블 은 안되고 지상파 나오는 줄 알았어요.
이젠 힘들게 아프리카 화질좋은방에서 들어갈려고 싸움안해도 되겠네요!!!
접속하면 광고가 약 5초~7초 나온후 방송이 나오는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전 참고 기다릴만하네요^^; 흐흐~ KBS N 스포츠 를 볼수있어 기쁘네요.
혼자만 알고 있기는 아까워서 두루두루 모든 분들이 편리하게 ^^
tv 수신기 없이 컴퓨터로  KBS 스포츠 실시간 TV시청하는 방법이에요 !
정말 간단간단 하답니다.밑에 링크로 들어가면 로그인 필요없이 바로 보기 가능합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거 같아 알려드리는데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많이 많이들 보셨으면 좋겠어요.  야구볼 때나 축구 중계 볼때에 이용하면 유용하실듯 하네요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필요 없구요,그냥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해외 사이트 입니다(중국 사이트 같음 )

 

KBS 스포츠 실시간보기 =>  http://www.fengyunzhibo.com/tv/769482_1372755424394-o6n23ps8.htm

 

 

 

 

로그인필요없구요 hd화질은 아니지만 볼만합니다

KBS N Sports 실시간보기 가능하지만 일부방송은
저작권 문제등으로 안 될 수 있다는점 참고하여 주시고요

동영상에 대한 방송사들의 저작권 보호활동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접속해보니 지금 두산 넥센 야구 하네요 ㅎㅎ 화질은 그리 좋지 않지만.

그래도 KBS N 스포츠 를 실시간으로 볼수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옛날에는 KBS N 스포츠 홈페이지에서 중계방송을 볼수있엇는데 지금은 안되더라구요.

이젠 컴퓨터로 KBS N 스포츠 시청하세요.

저도 얼마전에 안거라 이용해본건 몇번 안되지만요 혼자 알고 있기 아까워서 글을 쓰게 됬어요 ㅎㅎ

 

KBS N 스포츠 볼수있는 곳은 많은데 다 유료라서 무료를 찾아다 우연히 찾았는데

무료로 볼수있는곳이 많지 않더라구요.. 공중파 3사는 무료로 볼수있는곳이 많은데 케이블은 많지가않음

유료방송이라 그런가 봐요. 아무튼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KBS N 스포츠 실시간보기 포스팅 마침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