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것은  2013년 12월 최신곡 연속 듣기 포스팅합니다.
2013년 마지막달 12월최신곡모음 듣기 음악들으실때 비싼돈내고 들으세요??
제가 무료로 음악 들으실수있는 방법을알려드릴게요!!
정말 많은 음악들을 들을수 있는곳인데요!! 최신음악부터 인기음악까지
맘껏 들으 실수있습니다.
이제 20일만있으면 벌써 크리스마스인데요 ㅎㅎ 크리스마스선물로
여러분들께 최신가요 무료로 들을수있는 어플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ㅎㅎ 한국노래라면 모두 무료로
들을수 있구요~ 외국노래도 몇몇 유명한 노래는 무료로
들으실수 있어요 ㅎㅎ 멜론같은 위젯인데 무료로
쓰실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한번 체험해보세요
최신곡을 24시간 무료로 반복해서 들으실수 있습니다 
최신곡 연속듣기 최신가요,인기가요,발라드, 팝송, 장르별로 들을수 있습니다
24시간 쉬지않고 확인가능합니다 ^^ 모두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음악 듣는게 모바일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번거롭더라도 PC에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가입하지 않아도 들을수있구요. 무료로 부담없이 이용하셨으면 좋겠네요~

 

 

 

 

유투브가 생각보다 많이 끊기는 관계로 SAY RADIO 플레이어를 가지고 왔습니다 ^^

조금더 편하게 감상하세요~   

 

 

 

 

 

 

 

 

 

 

 

최신가요를 무료로 감상할수있는 대박 사이트 입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대박 사이트 인데요!! 정말 많은 음악들을
들어보실수 있어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곳이에요!!
이번 최신곡 성시경 탁의 태양을 삼킨달등 많은
최신곡, 인기곡들을 고음질로 무료로 들으수
있으니간요!! 무료라 부담도 없고 맘껏 감상해보세요!!

최신가요를 무료로마음껏 감상할수 있입니다.
보통 최신가요 무료듣기는 블로그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블로그는 핸드폰에서는 듣기가
힘든게 사실이거든요. 12월 최신가요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듣고
싶은 장르를 선택서 들을수 있습니다. 팝송,발라드,재즈,클래식 등
무료 감상이 가능해요ㅎㅎ 한번 이용해보세요!

 


올여름 빠빠빠로 큰 인기를 누리며 스타덤에 오른 크레용팝이 겨울을 맞아 야심차게 발매한 신곡 꾸리스마스가 표절 논란에 휩사였습니다.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발표된 크레용팝의 꾸리스마스가 표절논란에 휩사이게 된 이유는 일본 애니메이션 루팡3세의 전주와 비슷하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부터인데요.
루팡3세와 꾸리스마스 두곡을 비교해서 들어본 네티즌들은 "전주가 너무 비슷하다" "지난번에는 일본 아이돌 그룹의 의상과 헬멧등을 따라하더니 이젠 꾸리스마스라는 노래까지 표절이냐"며 크레용팝을 맹비난하고 나섰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