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해주고 싶은 포스팅은요 무료 mp3 다운로드  공짜로 음악듣기  방법을 알려드려요.

MP3다운로드사이트 찾으시는 분들을위 해 올려봅니다. 벌써 3월이 다가오네요!!

최신 신곡, 팝송, 등을 무료로 음악다운받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할려고 해요!!

스맛폰 사용하시는 분들은 최신유행곡..어디서 공짜 다운 받으세요?
멜론이나 벅스 등..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유료 서비스잖아요 ㅠㅠ한달에 거의 5000원씩내고..
이제는 유료서비스말고 무료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건
어떠세요??ㅎㅎ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그래도 쉽고 편하게 음악 파일 다운 받을수 있는 어플이 있어서 올려 봅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 있을때는 가볍게 클릭하여 받아서 들으시기 바랍니다.
모든 사람에게 활력소가 되어주는 음악을 들으면서 하루하루가 즐거워 지길 바라면서..
허접한 파일이라도 가볍게 써주는 센스~~~
일할때나~겜할때~가볍게 음악을 틀어주는 센스~~센스쟁이~~~^___ _^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앱두개 알려드릴께요..
Play 스토어 가셔서...
"공짜로 음악다운" 치시면 앱 뜰꺼에요..
최신곡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옛날 음악도...
저는 이걸 사용 하는데..아는 최신곡이 없어서요..ㅋㅋㅋ

 

 

 

 

 

 

요거는 로그인도 필요없을 만큼 완전 100퍼 무료에요.
로그인도 필요 없다는 점
최신 가요 50위가 나온다는 점
50위에서 바로 검색이 가능하다는 점
검색 후 바로 다운이 가능하다는 점
요런 면에서 진짜 별 5개 강추 하구요.

이 어플은노래를 공짜로 다운 받을수 있어요
하지만 단점을 공짜여서 다운로드 속도가 느린게 단점이지만
Play 스토어 에서 쳐보세요 물론 무료어플이고요
글고 왠만한 한국 음악은 다있어요
이제는 부담없이 무료로 음악 들어요~ 모두 즐감하세요 ㅎㅎ

 

 

 

이거는 간단한 로그인이 필요한데요. 아이디 비번만 만들면 되구요. 신상정보는 없습니다.
일단 로그인을 하시면 로그인이 계속 유지가 되거든요.
로그인 하고 로그아웃하고 하는 번거로움은 없으실 거에요.
엄청 유명해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죠.
저도 처음엔 무료어플이라고 해서 안믿었는데..
그냥 혹시나 하고 들어가봤는데 정말 무료더라고요
가입도 간단해서 정말 편했어요!!
한눈에 보기 쉽게 되어있고 다운도 되더라고요!
유료가아닌무료로 음악들으세요!
이제는 돈걱정없이 무료로 음악감상에 다운까지 즐겨보세용 ㅎㅎㅎ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