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은혜로운 찬양 모음 은혜로운 찬송가무료듣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은혜로운 찬양 곡 올립니다. 함께 나워요^^ 음악방송인데 찬양을 무료로 들을수잇어요.
무료로 나오는 인터넷 방송들이 있습니다....은혜로운 찬양 이 정말 말네요.
세이클럽에 음악방송인데 은혜로은 찬양이 있어서 같이 공유하려고 올려요 ~
찬양으로 은혜받을 수 있음에 더욱 감동이 더하여 지네요!
찬양을 듣는곳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혼자 들으면 은혜가 되지 않을거 같아올려봅니다.
음악방송을 들이니 내가 모르던 찬양도 알게 되고 좋네요..
그냥, 노래 듣다가... 혼자듣기 넘 아까워서 올려봤어요~ㅋㅋㅋ 아직 화요일이네....주말은 언제와...ㅠㅠㅠ
아침부터.. 난리도 아니게 바쁘네요...
하나님의 은혜안에서 복되고 기쁜 하루 하루 되세요~~~  한주간도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

 


 

 

요즘 제가 많이 이용하는 음악방송인데ㅋ 혼자듣기는 아까워서요 조금 나누워 드릴려구요

제가 토요일날부터 교회를나갔거등요~
교회를 나가기시작하니깐
믿음이 생기고 마음이 너무 편했어요
왜그렇게 많은사람들이 교회를 나가나 했는데
이제는 제가 알꺼같에요
교회에서 찬양할때 저도모르게 눈물이나드라구요
마음도 편해지고 저를 반성하게되고
그래서 더 많이 찬양듣고 합니다.

아마쪼록 은혜로운 찬양이 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방금 저녁기도회끝나고 버스를 타고 집에 왔어요^^ ㅋㅋㅋ
버스에서부터 듣고 왔는데...ㅋㅋㅋ
저절로 크게 찬양을 따라 부르게 되고,
버스에서 내려서 아파트 단지 안에서 사람 많은데 춤추고,
경비 아저씨가 반대쪽에서 오시고 계시기에 인사를 했는데 얼마나 신나게 했는데 경비실아저씨께서 웃으셨어요...
ㅋㅋㅋㅋ저도 어쩔수 없이 찬양이 귀에서 떠나질 않으니 너무 기분좋았어요!! ㅋㅋㅋㅋ
정말 오늘 느꼈던 것은..
역시 찬양에는 큰 힘이 있다는 거?? ㅋㅋㅋㅋㅋ
저는 찬양을 들으면 갑자기 자신감이 생겨요^^*
할렐루야!
 

 

^^ 찬양을 들으면 감동이 옵니다. 찬양의 기쁨을 누리시기를 기도합니다. 찬양속에서 주님의 말씀을 들으시길 기도합니다. ^^
2013년 1년동안도 하나님의 보호하심 가운데 살아가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 드리며
본격적인 꽃비는 봄이 시작되는 3,4월 여름에도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워 승리함으로
더욱 더 하나님의 은혜의 풍성함을 누리시길 원합니다
하나님이 지으신 모든 세계, 자연을 묵상하며 찬양을 들으시면서 그분의 임재 안에 거할 때
우리의 영이 살아나고 시원함과 상쾌함을 직접 경험하실수 있을거에요
평안한 생활을 기도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