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신트로트노래모음 신나는트로트노래모음 을 올립니다.

트로트 노래 연ㅅ관광트로트노래모음

제가 트로트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나이가 들어 보니
신세대 노래보다는 어른들이 좋아하시는 노래들을 불러야 할 자리가 많이 생기더라고요

트로트 노래 듣기를 정말 좋아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연속듣기 를 포스팅합니다.
트로트뿐만 아니라 발라드,댄스,힙합,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무료로 들을수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장르는 팝송,발라드,트로트 등 재즈,클래식빼고 다 좋아해요

펑크 , 락 , 등등 노래종류도 무궁무진하지요 솔직히 이런것도 취향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트로트라하면 그냥...
송대관아저씨의 유행가인가 이런노래만 떠올랏는데
사랑의배터리말고도 꽤좋은 여성보컬의 노래가많네요 ㅋ
그동안 시끄러운 헤비메탈 데스메탈 일본노래 들을 좋아했는데
뭐랄까 술담배로 몸을망친후에 보약먹는 그런느낌이랄까요?
귀를 망가뜨리기좋은노래만 듣다가 아주 편한 노래들을 들어주니
상당히 좋네요...

 

 

 

갑자기 트롯트에 빠졌네요.
지금은트로트 노래를 들으면서 글을 쓰고있어요.
오늘 퇴근하면 친구랑  7080카페 놀러 기로 했는데.
전 좀 멀미 심하게 하고 예민해서
저는 지하철에서 멀미를 자주해요 ㅠㅠ 출퇴근시간에는 대박..낑겨서 가다가 토할 것 같아서 중간에 내린 적도 많아요 ㅠㅠ
식은땀 줄줄나고 헛구역질나고 그냥 답답한 느낌?
트로트노래가 필요한데요 ㅠㅠ 구하기가 생각보다 어렵네요
아버지께서 트로트 노래 좀 받아서 계속 들을수 있게 해달라고 하시는데 찾아봐도 무료로 다운받을곳이없네요.ㅠㅠ
듣는곳은 많은데 mp3파일을 다운받는곳이 없어요.
아무리 찾아도 트로트 노래 파일을 찾기가 어려워요

 

 

 

 

 

전 일반트롯 보다. 관광버스용 트롯더좋아합니다. 탬보가 빠르죠.

어르신들이  트로트를  왜 좋아하는 지 이제 알꺼같같요 ㅎㅎㅎ

트로트는 템포가 빠르고 노래가사도 쉬워요

쿵~~짝 쿵~~짝하는 리듬 요즘같은 기계음이 없고 색소폰소리도 듣기좋고

트로트는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거같아요 .요즘 트로트를 자주 듣는데 신이나고 기분업되고 좋네요.

신나는 트로트 노래모음 감상하시면서 잠시 쉬어가세요.. ㅎㅎㅎ

 

 

 

 

 

 

일요일에 제일 친한 친구가 서울에서 결혼했네용ㅋㅋ
친구가 서울애라서 신부측이 올라가는걸루 했는데...
저를 포함해서 칭구4명이 도우미로 토욜에 먼저 올라가서 같이 지내고 일욜에 도우미해주며 같이 행동햇는데요...
아무래도 서울이라 너무 멀어서 애엄마이거나 개인사정있는 애들이 있어서 참석을 많이 못했는데..
식끝나고 동료,칭구 사진을 찍는데 신부쪽 인원이 너무 없어서 저희가 더 민망하기도하고 맘이 아프더라구요ㅠ..ㅠ
한편으론 안온애들이 좀 섭하기도 하고.....너무 머니깐 어쩔수 없을거라 생각이 들기도하고....
그래도 전 울산에서 결혼식이라 다행이다 싶었었어요..ㅋㅋㅋㅋ
그렇게 모든걸 다 끝내고 신부 부모님이랑 하객분들이랑 같이 대절해온 버스에 타고 같이 내려가는데....
와우~~3시에 출발했는데 ...하객들 심심하지 않으시라고 관광버스처럼...트로트 틀어주시고 어머님,아버님들 일어나셔서 술잔을 기울이시며 노래도 부르고 쉰나게 춤을 추시네요...ㅋㅋ
첨에는 저희도 웃겨서 쉰나게 박수치면서 소주,맥주,안주 얻어먹으며 내려가는데..
차는 막히고...아버님,어머님들은 광란의 춤과 노래로 놀고 계시고 시간은 벌써 8시를 달리고....젊은 저희 손바닥은
저리고 지치고...
누가 저분들한테 젊음을 논하리오~~나이 상관없이 사람은 무한적인 에너지가 숨겨져 있는듯하더이다..ㅋㅋ
그래도 저희는 지쳤지만 혼주 부모님들이 기분좋게 노시는것보니 제 맘도 기뻤씁니다..ㅋㅋ 외동딸이고 신혼집이 청주라 마니 섭해하실건데 제가 한번씩 찾아뵈어야겠단 생각이 들더군요..ㅋㅋ
참..나름 바빴지만 친구의 행복한 순간을 함께하고 그 친구에서 도움을 줄수있어서 보람있는 주말이었던 같아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