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신곡 자동재생 최신곡 다운로드 방법 을 포스팅합니다.

최신가요 연속듣기 및 최신곡무료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심심해서 최신곡 올립니다.(자동재생)

할일없이 마우스를 딸칵거리며, 인터넷을 서핑하던 중 우연히 발견한 음악방송
최신가요가 연속으로 나오길래 제블로그에 가져왔습니다..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음악감상 가능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최신곡 연속재생입니다.자동재생됩니다!
글고 노래 중간에 안끊깁니다~  최신곡 많이 있어요!!

최신곡 들 나오는 좋은 방송국이랍니다.(퍽)
요즘 타자를 많이쳐서 타자실력 늘었어요!!
글씨체 쓸때마다 '뿌듯'

최신곡 연속으로 들으세요.신곡이 많이 나와서 좋네요 ㅎㅎ

 

 

 

 


 

현재 재생 중인 음악은 위와같이 제목이 표시가 됩니다

요즘 인기있는곡 듣고 싶으신분들은 이용하시면됩니다
다른 음악도 듣고싶으면 ◁▷ 화살표를 누르면 발라드,드라마ost,팝송,트로트 도 들을수있어요.

이거 최신곡 음악방송입니다. 자동재생 됩니다. 장르별로 들을수 있어서 좋아요
전 딱히 좋아하는 가수나 노래가 없어 그냥 듣는답니다 ~
노래가 신나서 듣기 좋네요.

 

 

 

 

 

 

 

 

 

 

 

 

 

 

 

 

노래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싸이트의 이름은 포쉐어드 입니다.
저는 많은 분들이 알 거라고 생각했지만
꽤 많은 분들이 모르시기 때문에....

 

 

이렇게 생겨먹은 싸이트 입니다.
먼저 다운로드 받고 싶은 노래를 검색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로이킴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기에
'힐링이 필요해'을 검색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히트곡이나, 조금 된 노래밖에 없습니다. 최신곡 없음)


검색을 하면

 

 

이렇게 되요. 그러면 여기서 골라서 클릭!!
그런데 가끔 내가 원하지 않은 파일이
다운로드 받아 질 수도 있어요. 그러니 촉이 좋아야 되요...
제 촉으로는 위에것!! 그래서 위의 '읭?' 님 껄 선택!!
그러면

 


이런 창이 뜨죠?
여기서 빨간 박스안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그러면

 

 


썅... 회원가입 하라네요...
그러나! 이메일 쓰고
비밀번호 두번 쓰면끝??
네! 끝! (트위터,페이스북,구글 계정이 있으면 그걸로  로그인해도됨)


그래서 회원가입 하시고 아 맞다! 이메일 확인? 같은거
할 수도 있어요... 기억이 안남...
나는 아이디 있으니깐 로그인 하고...
로그인 하면

 

 

 

 

아 역시.. 그냥 다운로드 받을순 없지...
20초 기달려야 되요... 썅!!!!!!!!!!!
누르고 20초 기달리고 다운로드 받아서
즐기세요~~!!
그런데 없는것도 있어서 좀 아쉬움 ;;
무료 스트림사이트는 http://www.imeps.co.kr/이 리얼..  한번 써보세요.

그럼 바이바이 ㅋㅋ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