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sbs실시간무료 tv보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sbs 티비 못보면 sbs홈페이지에서 sbs실시간tv보기 무료로 보기

인터넷 서핑하다가 발견한 sbs실시간tv보기 sbs온에어 고화질 로 보기

많이들 아시겠지만, 혹여 모르시는 분 계실까 싶어서 소개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알았는데 아실만한분들은 다하실겁니다 sbs홈페이지가면 볼 수있습니다

저가있는 자취방에는  tv 없어서 집안에는 한상 조용합니다.쥐굴처럼요 ㅎㅎ

tv를 하나 구매할까 고민하다 어떤 분이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을 알려주우서 지금은 인터넷으로 보고있어요.ㅎㅎ

저처럼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할까봐 올려보닌거에요..

혹 티비로 못보시는분들은 sbs 홈피에서 보시면 되구요
그래도 컴퓨터로 실시간 보기를 할 수 있으니 다행입니다 ㅎㅎ

tv없어도 sbs에서 하는 드라마나 예능을 본방사수 할수있어요..

sbs 생방으로 보는것은 www.sbs.co.kr 이곳에 가시면 On-Air라는 것이 있습니다.
그거 클릭하면 실시간 TV 보실 수 있어요.무료로 볼수가 있습니다.
Sbs는 로그인없이 sbs 홈페이지에서 실시간tv 라디오 볼수 있어요. 

sbs 지상파 케이블 sbs golf sbs espn도 나오구요. 그런데 야구는 저작권문제로 못봅니다.
원래는 고릴라로 볼수잇엇는데 고릴라가 4.0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실시간tv보기 기능이 없어졋더라구요.
회원가입 하지않아 도 보실수 있습니다 요즘 집에 pc한대는 기본적으로 있잖아요

 

 

 

 

 

SBS 서울 온에어[생방송] 바로가기 (무료)

 

http://vod.sbs.co.kr/onair/onair_index.jsp?Channel=SBS

 

위 주소로 들어가면 SBS방송을 바로 볼수잇어요.. SBS홈페이지 에요. 로그인  필요없어요.

참고로 사람들이 많이 접속 하는 시간대에는 끊길수 있어요. 화질은 구립니다

제 자취방에는  TV없어서 컴퓨터로 보고있어요.. 아직은 TV 살돈이없어서 아르바이트 해서 TV 하나 살려구요.

집에 TV가 없으니 너무 심심합니다..집에 TV가 없으니 컴퓨터만 합니다.

 

 

접속하면 먼저 광고를 본후 방송을 시청할수있습니다..광고 2개 끝난후 볼수있어요.

컴퓨터로 tv 볼 는방법을 찾아가 알게되었는데 돈도 안들고 좋은거같아요.. 화질은 좀 구리지만 뭐..그냥그냥 쓸만해요

tv가없어도 다 챙겨볼수있어서 좋네염 ㅋㅋㅋ 처음에는 인터넷으로 tv보는게 무지 신기했었는데 ㅎㅎ

tv 수신카드도 써보고했엇는데 이사하면서 tv수신카를 잃어버려서 지금은 걍 인터넷으로 보고있어요...

드라마도 본방사수하고 예능프로도 사수하고 저는 특히 금요일저녁에하는 정글의 법칙을 꼭 챙겨본답니다.

시즌1 부터  정말 잼있게 보고있어요. 지금은 벌써 시즌3 말도 많았지만 수요일저녁은 정글의법칙보다 잼있는 프로는 없는거같아요.

 

이광고는 장동건씨가 하는 광고에요 ㅎㅎ 장돈건 얼굴 캡쳐한사진은 올리지않았어요..

얼굴이 너무크게 나와서 ㅎㅎ  보기좀 그렇더라구요.. 여기 들어오신분들 스크롤 내리다 갑자기 큰얼굴이 나타나면 놀라실까봐..ㅎ  우측에보시면 케이블 채널도 있습니다. 거기서 보고싶은 채널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지금 인터넷으로 SBS 온에어로 보는데... TV동물농장 하네요.ㅎㅎ

컴퓨터로 보는 인터넷 실시간 방송을 찍은 것이라서 화질은 좀..

이렇게 하면 온에어 로 실시간 방송 볼 수 있잖아요?
이렇게 인터넷 온에어로 보는 것이 시청률 집계에 포함된다고 합니다.
티비 시청률은 시청률 표본집단으로 선정돼서 시청률조사하는 기계가 부착되어야지만
하지만 인터넷 온에어 시청률은 컴퓨터로 보는거니까
시청률 표본집단이 아니어도, 시청률 측정하는 기계가 붙어있지않아도
자동으로 시청률 집계에 포함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인터넷보단 티비로 보는게 더 편하지만 tv없는 분들보시라구요.
실시간 온에어는 무료이면서 시청률과 직접 관계가 있는거구요.
저는 인터넷으로 보는건 시청률 집계가 안되는줄알았는데....ㅎㅎ

 

요즘 날씨 되게 포근하죠~ㅎㅎ
겨울치고 이렇게 따뜻한 날씨여서 기분이 좋네요!
저는 요즘에 왜이렇게 피곤이 쌓였는지..
정말 미치겠더라고요!!ㅋㅋㅋ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드라마도 제대로 못보고있어요.
전 정말 드라마 엄청 좋아하거든요..

 

지금 SBS스포츠에서 정글의 법칙 재생성 하고있네요.

 

 

 

 

 

아 그리고 라디오 도 청취 할수 있어요.. 화면 우측에 보시면 TV Radio 있는데 거기서 Radio 탭누르면 Love FM ,Power FM

이 있어요 거기서 선택해서 들으면됩니다.. 현재Love FM 에는 유영재 가요쇼 가 방송중이고 Power FM에는 김창렬 올드스쿨

이 방송중이네요.. 무료로 TV + 라디오 까지 무료로 청취 하세요.

 

 

 

 

다들 별그대 종영까지 보셨나요?전 팬이라서 종영도 봤어요ㅎ
'별그대 종영' 김수현과 전지현의 영원한 사랑으로 해피엔딩^^
별그대가 결국 종영했네요ㅠ 마지막회 보면서 좀만더~ 좀만더~ 이러면서 봤는데ㅠㅠ
오늘 별그대에서 결국 김수현이 떠나긴 했었지만 전지현에게 다시 돌아오는 해피엔딩으로 끝이 났어요ㅋ
별그대에서 김수현과 전지현이 결국 헤어지면서 전지현이 폭풍오열하는데 정말 저까지 마음이 아팠는데...
3년이 지난후 시상식장에서 갑자기 시간이 멈추고 김수현이 짠~ 하고 나타나 전지현에게 진한 키스를~~~!!!^^
그러다갑자기 사라지고.. 다시 또 돌아오고... 다시 사라졌다가 이번엔 좀더 오래 머무르고..
이렇게 전지현과 김수현이 영원한 사랑을 하게 되는 해피엔딩으로 끝이 났어요
이제 별그대도 종영하고,,,당분간 별그대 여운이 많이 남을것 같아요
그동안 별그대 김수현과 전지현 보면서 너무 행복했던것 같네요....
다음에 또 다른 작품에서 만날수 있길 바래요^^

 

 

 

 

얼마전에 SBS 스페셜 을 봤는데 진짜 충격적인 사실들을 보고 있네요...~
일본 후쿠시마 원전사고 그리고 그 후 피폭을 둘러싼 여러 사실들과 그를 은폐하는 일본 정부...ㅠ.ㅠ
정말이지...어케 살지요...안전한 것은 없나봐요....
엄청 충격 받았어요. 휴.. 체르노빌 재연되는건아닌지.
그러면서 숨기기 바쁜 일본정부 정말 양심없네요.

 

 

 

 

오늘 날씨가 봄이 온거 같았죠?^^ 괜시리 설레이던 오후였어용ㅎㅎ

겨울이 한파를 몰고 오며 덮치는 듯한 느낌을 받은 것이 엊그제 같은데....

눈도 별나게 많이 와서 곤혹스럽게 했던 이번 겨울이 정말 끝나가나봐요....

오늘 아침 해뜬걸보니 봄이온것 같아요ㅋㅋ 아직은 춥지만ㅎㅎ
누구나 추운겨울보다는 새로움이 돋는 봄이 기다려지는것이지요..
새봄엔 저희집도 새식구가 온답니다..너무나 설레이고 기다려집니다
여러분 집에도 이 햇살이 비추는 만큼 기쁘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고
행복한만큼 좋은일도 가득하실겁니다..

 

아 불금 이군요 오늘은 아정 아정 아정글의 법칙을하는날! 웃찾사 도 하죠~~~
오늘은 불금~~
간만에 따뜻한 집에서 불금을 보낼려고 합니다~~
돼지고기 팍팍 넣고 김치찌개 보글보글 끓여 밥한그릇 할려구요
찌개도 백만년만에 끓이는거 같네요 ㅎㅎ
늦은새벽까지 다운받은 드라마, 영화 막막 볼꺼예요~~ 둑흔둑흔
오늘은 불금이니까^^ 퇴근하고 열심히 달려볼까요?!
불금을 모두 즐겨보자구요 ㅎㅎ 내일완전 늦잠잘거에요 ㅠㅠ

 

 

 

 

mbc, kbs 까지 보는 방법을 알았네요.
Mbc는 http://imbc.com 가거 로그인 하고 on air 하면 되구요(다만 아이디가 필요)

스마트폰으로도 mbc 실시간시청할수있어요
마지막으로 kbs 는 kbs는 k플레이어 http://k.kbs.co.kr 들어가서 프로그램설치하면 보실수 있어요
이상 mbc, kbs,sbs tv 보는 방법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