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mbc 생방송보기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TV수신기없이 TV보기 imbc실시간tv 고화질로 보실수 있는 사이트를 알고있어서 알려드릴게요!!

간단하게 mbc 홈페이지에서 보실수 있습니다...저는 주말에 집에서 이걸로 tv 를 시청하는데 좋더군요.

웹서핑도 하고 tv도 보면서 컴퓨터를 합니다..그리고 가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보기도 합니다.

mbc 방송보기 컴퓨터 모바일도 가능합니다..그런데 MBC 로그인 필요합니당~^^
MBC는 방송국 홈페이지에서 TV 방송을 실시간 으로 볼수잇습니다.

www.imbc.co.kr로 접속하셔서 tv 클릭하면 면 로그인 하라고하는데
로그인하면 무료로 실시간tv 시청이 가능합니다

 

 

mbc 생방송보기 바로가기

 

http://vodmall.imbc.com/player/onair.aspx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mbc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수 있습니다.
가입하시고 로그인 하시면 보입니다. mbc 를 무료로 시청할수있습니다.
다시보기는 유로 지만 실시간 감상은 무료입니다.
mbc아이디ㄱㅏ 있는분은  로그인을 ㅎㅐ주세요!

 

 

뭐 혹시모르실까봐  그림으로 설명할께요.

 

 

1.우선 MBC의 홈페이지(www. imbc.com)에 접속하고화면 왼쪽 상단에 [온에어] 옆에 [TV] 를 클릭합니다.

 

 

2. MBC 아이디 로그인을 해야만 볼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 그냥 로그인하시면되구요.
   없으신 분은 그냥 아이디하나 만드시면되요.
  (주민번호 이런거 필요없어요 ㅎㅎ)
  그냥 아이디,패스워드 만 기입하시면되요 ㅎㅎ

 

 

3.로그인을 하시면 위와 같이 이런 화면으로 화살표로 가리킨 부분을 눌러주세요.

 

4. 클릭하시면광고가먼저나오는데요 그건무시하시구요공짜니까부담가지지마세요^^)

 

지금 나혼자 산다 하네요..ㅎㅎ

저는 나 혼자 산다 라는 프로그램을 종종 보곤 해요. 예전에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그런데 재미있어서, 지금까지도 보고 있답니다. 물론 예전이 더 재미있기는 했었지만요. 아무쪼록 보고 있는데, 김광규 분과 노홍철 분, 그리고 데프콘 분이 가장 재미있으신 것 같아요. 김광규 분은 참 흥이 많으신 것 같아서 그렇고, 노홍철 분은 원래부터 연예인 체질(?) 이시고, 데프콘 분은 재미있다기 보다는, 더 사람이 착하달까요 ? 아무쪼록 그런 것 같아요. 물론 이성재 분도 괜찮더라구요. 모쪼록, 언제 한 번 보세요. 추천드려요 
 

 

tv화질 그냥 볼만하네요 ㅎㅎ 전 tv나온다는 자체가 너무 신기 할 따름.. 전현무가 나오네요..ㅎㅎㅎ

 

 

보시면 ㅇㅏ시다시피 화질ㅇㅣ 꽤 좋습니다. 여기까지 mbc 생방송보기 방법 이였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