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기업 모두 무료 압축프로그램 추천 합니다.. 유명한 압축풀기 프로그램 반디집 입니다.

지금부터 알소프트를 대채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할까 합니다.
물론 기존의 알소프트도 간편하게 설치할수 있는 인스턴트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프로그램 실행 자체가 무겁고
컴퓨터의 지나치게 트래픽을 유발한다는 주장도 있기에 그에 대응하고 대채할수 있는 프로를 중점적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이번의 첫 포스트는 알소프트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알집의 대채 프로그램인 반디집 입니다.
참고로 개인은 무료나 관공서나 피씨방등 사업장에서 머니를 요구하는 알집에 비해 어떤 곳이든 무료로 쓸수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반디집입니다.현재 알집 버리고 지금 사용하고있는 압축프로그램입니다.
훨신 나은듯 합니다. 더 빠르고, .7z 지원하고, 무엇보다 광고가 없습니다.
이 툴을 개인적으로 적극 권장합니다.
7z 압축 파일은 '반디집'으로 잘 풀립니다 (닌자 거북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 |작성자 큰별
평소에는 그냥 올리거나 'zip'으로 압축했는데 요즘 자막 파일을 '7z'으로 압축하고 있습니다.
이건 닌자 거북이 시즌 2가 완전 최악의 나락으로 떨어지는 반발 심리로 이리 압축한 겁니다-_-;;;
지금 7z으로 올리는 파일은 아마 알집에서도 풀리긴 풀릴겁니다.
하지만 아직도 알집 쓰시는 분들은 이참에 반디집을 한번 써 보시기 바랍니다.
알집은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는데다가 또한 프리웨어가 아니기 때문에 공공기관에서 사용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64비트 운영체제도 지원하고 여러모로 알집보다는 훨씬 좋습니다 :)
모바일에서는 반디집이 아닌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하는 곳 :

http://www.bandisoft.co.kr/bandizip/

 

직접 파일을 올리고 싶으나 혹시나 하여 해당사이트 다운로드 링크를 올렸습니다.
개념없는 업체에겐 날선 비판을 그리고 개념있는 업체에겐 전폭적인 지지를 합시다!

 


 

 

 

 

 

 

7zip, 빵집, 반디집, 알집 써 본 개인적인 소견으로 알집이 젤 쓰레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Z 이것때문에 알집 쓰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버그 많고 무겁고 개 쓰레기중에 쓰레기가 알집임....... 예전 명성 죄다 갉아먹고 그냥 개 쓰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성능으로 따지자면 윈집의 승이죠. 다만 유료고 잘 안쓴다는게 문제죠. 인터페이스는 더 좋습니다. 반디집에 비하면...반디집은 좋은데 인터페이스가 좀...

알집은 성능을 따지기 전에 악성프로그램에 가까울 정도인 압축계의 쓰레기 프로그램입니다. 이놈때문에 국내 압축포맷 양식이 혼돈의카오스가 됐습니다. 절대로 깔지 않는걸 추천하구요, 반디집은 현존하는 대부분의 압축프로그램의 장점만 모두 모아 만든 거의 무결점에 가까운 프로그램입니다. 비교하는것 자체가 반디집에 대한 모욕입니다.

 

 

오늘 포맷을 했는데요
포맷을 하고 메인보드 그래픽 사운드 랜 다잡고
백신과 반디집 데몬 CCleaner 프로세스클린 등등 설치 했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