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무료음악다운로드사이트mp3무료다운로드 받는곳 을 소개합니다.

주말에 동물이 너무 보고 싶어서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 갔어요 근데!  그런데 토요일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도로에서  한참을 해맸네요 ㅜㅜ  하도 찌증이 나니  귀라도 즐겁자 해서
노래다운받는곳이나 찾으라고 해서  폰으로했어요 인터넷 에서
노래  검색하니 음악 무료 다운사이트 가 있기래 그냥 거기서 했어요^^
아마도  받는곳이 한정되어 있다 보니 찾는것도 하는것도 힘들었지만 들어가서 직접 보니
소녀시대 투애니원  그리고 임창정 씨스타 노래 다운도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음악이
요즘거 말고도  옛날 가요 추억을 되새길수 있는
좋은 음악 도 많네요.. 부활 ,이문세 노래래도 있어요. ㅋ  
음악은 사람을 즐겁게하고 힘이되는거같아요.. 요즘 봄이라 신나는 음악을 많이듣게되네염 ㅋㅋㅋ
동물보러 기다리는 긴 줄도 아랑곳 않고  신나게 노래다운받은 좋은 노래  들었어요 ㅋㅋ
님들도 인터넷에서 좋은 음악 힐링 음악 다운받는곳 찾아서 들어 보세요
일단 검색해서 들어가봤는데...최신곡도 많고... 무료 다운로드 되네요^^&
함...들어가 보세요완전 좋은 사이트~!여기서 음악 무료 다운할 수 있음
진짜 믿을만한 사이트 ~ !! mp3 파일로 다운로드~!!!
모든 곡들은 다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
팝송,k-pop J-pop 도 있습니다,외국사이트 같은데 한글도 지원 합니다.
약간 불편하긴하지만 노래와 그룹이름 둘중 하나만 치면 되니까 편하기도 하고요
무엇보다 많은 분들이 이런데 가입하면 걸리거나 주민번호 유출위험으로 걱정 하시는데요
이 사이트는 회원가입이 필요없습니다.
무료사이트라 부담없이 사용하시기에도 좋고요~~~~
없는 노래도 있겠지만 좋은 노래도 많아요
스마트폰에서 바로전송도 되더라구요~! 요번에 새로나온 사이트에요.
어플말고 바로 인터넷에서 다운받으세요~
회원가입 하실 필요없음 검색창에 노래재목or가수이름
최신곡 업데이트는 1~2일 정도 걸리며 조금 늦게 올라 올수도 있습니다
절때 막힐일이 없습니다.
스마트폰 에서 사이트 들어가셔서 검색 하신 다음에 그냥 다운로드 누르시면 내장 메모리나 외장메모리에
저장 됩니다.
또 컴퓨터로도 바로저장 가능합니다

 

http://49mp3.com/ 추천해드려요

 

 

 

웹사이트 에 들어가서 검색창에 다운받고싶은 곡을 쓰고 검색

 

 

예) 임창정 이렇게 검색 또는 노래 제목으로 검색해도 됨

 

그럼 이렇게 노래 들이 쭉는데 우측에 Player Download 버튼이 있는데

Play를 누르고 노래 미디 들어볼수있습니다.다운받고싶은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다운로드 클릭하면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연결될꺼에요..

mp3으로 받으려면 Download 버튼에 마우스 올린후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 하세요..

다운로드 안되는 곡도 있는거같네요.. 제가 테스트로 몇개 다운받아봤는데 안되는것도 있는거같음

 

무료음악다운로드 사이트 찾는 분들을 위해서 소개 해드렸어요..

요즘에 음악이 되게 좋은게 많이 나오고 그러더라구요 그 덕분에 저는 귀가 즐거워지는
기분이라서 요즘에 되게 좋아요~ 그런데 라디오 이런걸로 듣는것보다는
라디오에서 나오는데로를  찾아가지고 받아가지고 듣고 싶거든요
근데 솔직히 노래가 한두개도 아니구 여러개를 한꺼번에 다운 하려고한다면
당연히 어디서 받는곳을 제대로 구해가지구 사용하는 수 밖에는 없는데 이게 제 맘대로 되는 건 아니더라구요.
제가 전부터 계속 찾아봤었는데 씨디를 이건 사야하나 싶을 정도로 안나와서 너무 짜증나는거예요.
그렇다고 제가 듣고 싶은 걸 하나도 빠짐없이 돈 주고 씨디를 사려면 그게 돈이 다 얼마인데요.
저는 몇개의 진짜 듣고 싶은것만 노래다운해가지고 하는게 제일 낫다고 생각하거든요
근데 뭔가 돈 안주고 무료로 받는곳은 없을까해서 검색하다 발견한 사이트

 

 

 

 

 

 

최신가요 top 100으로 받으려면 아래사이트 이용하세요.
유튜브 API를 이용하여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유트브 저작권에 따르고 있습니다.

http://24hz.kr/  여기 최신곡 다있고 가입필요없구 top100있고 티비다시보기까지 전부다되네요
유투브 동영상을 mp3으로 만들어주는 사이트입니다. 노래는 많지 않는데 최신곡 top100으로 유투부동영상을 mp3으로 변환해줍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