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노래무료다운로드사이트 무료 mp3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드릴꼐요 

제가 요즘에 자주 이용하는 MP3노래 무료로 다운받는곳이랑
방법 알려드릴게요!!가입도 필요없고ㅎㅎ 무료에요!
포인트나 코인없이...무료로 다운 가능한 사이트 입니다. 낚시 아닙니다.
국내 음원 뿐만 아니라 해외 음원도 들을수 있구요요.
여러분 여태껏 노래 돈주고 다운받으셧습니까?
아이고 돈아깝네 이 사이트를 무슨 노래든 무료로 진짜 다운받을수잇습니다
어디가입하라고요? X까라 그래여 그런거 다사기임
이 사이트로 무슨 음악파일이든 무료로 다운받으셍
이번달에는 참 많은 가수들이 재밌는 음악을 들고 컴백을 하는것같아요 ..
얼마전에는 제가 좋아하는 가수들이 총출동했는데요
진짜 너무 좋더라고요 ..린 .투애니원 임창정, 성시경 등등...진짜 가수들 음악이 너무 좋더라고요 ...
요즘은  많은분들이 이어폰으로 노래다운받아서 듣는게 일상이 된것같더라고요
지하철이나 버스 택시 ..심지어운전하면서 까지도 듣더라고요 ...
요즘 이런곳찾기 진짜어려운거잖아요 ..특히 무료!! 아휴 지니도  괜찮긴 한데 ..
거긴 가입도 해야되고 무료가아니라서..또 엄청 사이트가 복잡하더라구요 ..뭐가 그렇게 많은건지
그래서  좀 깨끗하고  최신음악 바로업뎃이 되는 곳찾다가 우연히 발견하였습니다.
오늘 간만에 쉬는날이라서 노래다운받는곳에서  일단 들어볼려고 하는데 어디가 좋을지 모르겠네요 ..
제가 전에 이용하고잇던곳은 개인이운영하는 사이트라...어느순간부터 사이트가 열리지않더라고요 ..
그후에는  최신노래를 다운받지못하고잇는데요 걍 간단하게 검색해서 받을수있습니다. 회원가입 필요없고 무료래요~

 

 

 

 

 

이 사이트의 장점을 약간 소개하자면,
일단 사이트라 귀찮게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되어
컴퓨터 용량을 전혀 잡아먹지 않을 뿐더러.
4shared보다 더욱 많고 다양한 음악파일이 있는 정도랄까.
일단 mp3portal 에 한번 들어가 보자.


mp3portal 들어가기

 
위의 링크를 누르면 mp3portal로 갈 수 있다.

 


 

컴맹을 위한 mp3portal 이용법.

 

 

1. mp3portal로 들어간다.

 

 

 

 

 

2. 검색 창에 원하는 노래 제목이나 가수명을 적고 검색을 누른다.

 

이번에 나는 가수  '오렌지 캬라멜' 예로 들기로 했다.

원하는 노래 제목이나 가수명은 거의 검색이 되는 걸로 안다.

 

 

 

3. 검색 결과가 나오면 원하는 음악 파일의 링크를 누른다.

 

밑에 무수히 더 많은 결과가 있지만 생략하고 하나만 캡쳐했다.
나는 온전히 예를 들기 위해 맨 위의 것을 다운받기로 했지만, 용량, 음질 등을 잘 봐야 한다.
용량이 작은 게 좋긴 하다만, 너무 용량이 작으면 음질이 안 좋은 것이니 참고하도록.


4.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준다.

내가 지금까지 다운로드 하며 봐왔던 저 버튼의 색상은 많앗다.
하늘색, 연두색, 회색 등등... 버튼의 색상은 상관없으니 눌러주시길.

 


 

5. 이런 화면이 뜨면 DOWNLOAD  링크를 눌러준다.

 

 


6. 들어보려면 열기, 저장하려면 저장 버튼을 누르면 된다.

 

 


 

그러면 끝!
내 생각엔 앞서 소개했던 4shared보다는
이 사이트가 훨씬 낫다고 생각한다...

그럼 이만!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