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인터넷 서핑 하다가

mp3 무료 다운 사이트 최신곡무료다운  받을 수 있는 곳을 찾아서요.
이건 절대 광고가 아니다. 음악 파일 다운 받을 때
노래 파일은 아마 구하기가 많이 어려워졌을거에요.
왜냐하면 저작권법이 강화되어 노래 파일을 정품으로 구하려면 앨범을 사야 하거나
다운 받을 떄 돈을 내야 하거든요.하지만 음악을 돈 내고 듣기 는 아깝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돈 내지 않고 쉽게 노래파일 구하기!
회원 가입이나 귀찮은(?)절차 없이 외국 음악 다운 받을수 있네여.
제대로 된 파일인지 아닌지 노래 들어 보고 다운도 가능하고.
마우스 오른쪽키 이용해서 아이튠즈로 바로 옮길수 있는 기능도 있는듯 하구요
한글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창에 제목이나 가수이름을 적으면 됨.

주말에 동생이랑 차 끌고 나갔는데요 미쳐  음악을 다운 못해서  폰으로 부랴부랴
노래다운받는곳을 찾았어요 ㅋ 전 멜론 벅스 이런 굵직 굵직 한 사이트 나올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ㅋ 제가 모르는  노래다운 받는 곳이 수두룩 합니다 ㅋ 그중에서 회원가입없고
한글검색되는곳에서 다운 로드 받았지요 ㅋ  올 ㅋㅋ 다른곳은 뮤비를
다 돈주고 받는데 여기는 무료라서 이건 맘에 들어요
제가 운전을 해서 뮤비는 못 보았지만 대신 노래다운받는곳에서 나온 음악으로 기분전환하며
귀는 즐거웠어요^^  안그래도 봄이라서 벚꽃엔딩 같은앨범들이
노래다운받는곳에 있던데요 벚꽃 개화 시기에  들으면  좋을듯 해요 ㅜㅜ
노래 들으면서 데이트 하면 더 좋을 듯 ㅋㅋ
님들도 다운받는곳 찾아서 들어 보세요



그럼, 유용하게 이용해봅시다~


밑에 출처로 가시면 노래 받을수 있습니다.

http://www.mp3portal.hu/

 

암튼 다운 잘 받으시고

 

 

 

 

1. 사이트 첫화면이에요. 상단에 검색창이 보이시죠 ?

 

 

 

2. 검색창에 듣고싶은 음악을 쓰고 엔터만 치시면 됩니다.

 

 

 

3. 검색하면 위 그림과 같이 검색결과가 나타나는데, 목록에서 다운받을 곡을 클릭합니다.

 

4. 그럼 화면이 뜨는데 아래로 된 화살표 DOWNLOAD 를 눌러주세요.

 

5. 그럼 바로 다운받을수있습니다. 로그인 따위 필요없음...

 

6. 그럼 저장한 곳에 MP3파일 딱하고나타남 .

 

 

mp3 무료 다운 사이트 에서 최신곡무료다운 받으세요.
저도 이용하고 잇는데라서 편하게 쓰실 수가 있는데요 노래를 무료로 다운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하고 좋은 곳이예요 스마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니깐 참고하세요!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듣고싶은 음악을 찾아서 다운하거나 고음질 상태로 음악감상을 바로 이용할 수도 있어서 정말 좋은데요
mp3 무료 다운 사이트 이용해서 듣고싶었던 평소의 음악들을 하나씩 찾아보는 재미도 잇을 것 같네요
노래는 다 있어요 정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해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