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팝송연속듣기 팝송모음듣기 를 준비 했습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연속듣기 팝송연속듣기 하는거 어렵지 않습니다.
제가 팝송모음듣기 할수 있는 방법 을 알려드릴께요.
요즘 팝송에 빠져 살고 있는데 좋은 노래 또 뭐있을까 찾아 보고 있다가
그냥 좋은 팝송 연속듣기를 할려고 찾다가 음악방송을 발견하게되었어요.
갑자기 팝송에 빠지게 되서 좋은 팝송 연속듣기 로 하고있어요.
요즘 감기에 완전 고생했다능 ㅠㅠ그래서 컨디션도 좋고 해서
팝송 연속재생 , 팝송모음듣기를 켜놓고 듣고잇어요
몸도 마음도 지친거같아서 팝송으로 기분전환하려구요.
저는 어려운 곡보단 한국사람들이 많이듣는 팝송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아침 일찍 팝송 연속재생 , 팝송모음듣기 자료를 구해보고 있어요!!!
이미 수 많은 사람들이 팝송이 영어공부에 좋다고 해서 영어도 배울겸 팝송을 듣고있어요. 전 아직 못 실천을 했어요..
지금 부터라도 영어좀 배울려구요.. 하루에 한마디씩이라도 배우는 습관을 해야겠어요.

 

 

 

 

팝송연속듣기입니다..이 방송은 멘트 있는방송입니다...
세이라디오 팝송 방송 top1에 자리하고있는방송이구요.
제가 자주 들리는 세이클럽에서 하는 음악방송입니다.

팝송은 20대,30대,40대,50대 분들이 좋아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요즘 부터 팝송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최신가요 듣다가 기계음이 싫어서 7080가요를 들었는데
7080가요를 듣다보니 팝송도 같이 듣게되었는데 그후로 팝송에 푹빠져들었죠..
원래 는 팝송을 좋아하지않았는데 요즘은 팝송이 좋더라구요. 제가 옛날에 많이 들은 팝송은

우리나라에서 많이 알려진 비틀즈,스틸하드,비욘세 의 노래 입니다..

요즘은 골고루 다듣습니다.. 팝송연속듣기 할수있으니까 모르던 가수의 노래도 듣게되어서 좋은거같요.

가사 해석하면서 영도 배우고 일석이조 죠

 

여러분들과 같이 듣고자 올리게되었습니다..

혼자듣기에 좀 아까운 그런 방송입니다..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된다고하잔아요. 그래서 올려보아요...

오후에 졸리거나 할때 팝송 들으면서 졸음을 확날려보세요.

팝송방송이지만 재즈음악도 가끔나옵니다. 여러가지로 골고루 틀어주는거같아요.

이방송국 홈페이지는 세이클럽에 있습니다. 신청곡은 받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그냥 듣기 해서 이런거는 잘몰라요.. 세이클럽에서 하는 방송은 대부분 방송국 홈페이지가있습니다.

신청곡 받는곳도 있고 무멘트로 방송하는곳도 있구요.

 

드라이브 하면서 팝송들으면 왠지 기분이 날아다니는거같더라구요.

신나는 리듬에 달리다 보니 기분이 한층더 업되어진 느낌 이라고할까 ?ㅎㅎ

cd로 구워서 차에서듣는 팝송은 말로표현할수없죠..

글을 쓰다보니 벌써 저녁이네염 .그나저나 오늘저녁은 또 뭘 해먹어야할지 고민이네요 ㅋㅋㅋ

봄에는 맛나는 해산물도 많고 푸르싱싱한 나물도 먹을수있어서 좋은거같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