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음악듣기 인기곡 연속듣기 하은 법을 알려 드리겟습니다
간편한 실시간음악감상 하는 사이트 하나 소개합니다.

실시간음악듣기 할수있는곳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사이트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혹시 모르시는분들위해 살짝 추천드려용~
음악듣는 사이트는 굉장히 많지만 여기 는 로그인 없이 들을 수있는 사이트 입니다.
세이라디오 플레이어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음악방송을 바로 청취하실수 있습니다
바쁜일철에 즐겁게 노래들으면서 일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따로 MP3 다운로드 받을 필요없고...인기가요,발라드,댄스,팝송까지
무멘트...무 광고... 24 시간 음악방송 실시간 음악방송 좋더라고요 공짜라서ㅋㅋ

실시간 음악방송을 들으실수 있습니다~~♬ (전 늘 음악을 틀어놓구 일을 한답니다^^*)

멜론이나 엠넷에서 돈주고 듣거나 다운받는 분들이 많이실건데 저는 무료로 음악듣습니다.
후회는 안 하실듯~~ 모바일, 데스크탑 가릴거 없이 다 지원하네요
세이라디오 어플(앱)도 무료로 제공하고있습니다..

 

 

실시간 음악방송 좋더라고요 공짜라서ㅋㅋ
다운로드없이!! 실시간으로 감상가능하신 서비스예요^^
다운로드 없이 실시간으로 스트리밍이 되니까
정말 간편하겠죠?? ㅎㅎ 바로 세이라디오의 장점이랍니다 ㅋㅋ
그리구 제가 이렇게 열정적으로 소개시켜드리는거냐면요!
바로 이 서비스가 다양한 음악을 감상할수있다는 겁니다.
끊김없이! 버벅거림없이 스트리밍가능하시구요!
고음질로 음악감상이 가능하세요^^최신가요는노래 다들어보실 수있습니다..

언제어디서든 실시간으로 최신가요 들으실수 있습니다

최신가요 무료음방송듣기 24시간 편안한음악을 감상해보세요

 

** 자동으로 재생이 안될경우 ▶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실시간 24시음악방송을 청취하실수있습니다**

 

 

 

 

 

 

 

 

설치는 어렵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더블 클릭해서 그대로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는 1분도 채 안걸립니다.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위와같이 약관 창이 뜨면서 시작됩니다.
[다음] 버튼 클릭~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캡쳐할 새도 없이  설치 금방 끝나네요.

 

 

세이라디오 설치 옵션에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하나만 체크 해 줍니다.
체크후 종료 버튼을 눌러 주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후 세이라디오  실행하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무료감상 할수있어요.
세이라디오 프로그램 위젯 두가지가 있는데 편한걸로 들으세요.

 

왼쪽에 리스트 클릭 하고 원하는 음악방송을 청취하시기만 하면 되요
즐거운 음악 감상과 함께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_ ^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