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은 벨소리다운받는곳 스마트폰 벨소리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정보좀 나누려고 합니다. 저도 우연히 웹검색하다가 휴대폰 벨소리 무료다운 받는곳을 알게되었는데요.

벨소리를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다들 알고계시는지 모르겠는데요,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제가 사이트 두개 알려 드릴께요
회원가입 없이 mp3 벨소리를 무료 다운받을수있습니다. 아이폰 벨소리, 피쳐폰 벨소리, 안드로이드 벨소리 등
최신곡 등.. 여러가지 좋은 벨소리들 많이 있어요 ㅎㅎ 무료니까 한번 가보세요~
필요한 사람들은 다운로드 받아서 핸드폰이랑 USB 연결해서 사용해요~

mp3파일이고 파일 몇개 받아봤는데 1분정도 되는거같네요..

사이트에 들어가서 왼쪽에 카테고리보시면 가요 ,ost ,클럽 ,pop ,트로트 벨소리가 분류되어있습니다.

로그인하지않고 벨소리 다운받는곳을 찾다가 발견한곳

벨소리 무료다운곳이 여러군데있는데 이 사이트는 제가 이용하는 곳이에요.
개인이 운영하는 사이트 인것같은데 이사이트에서 벨소리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있어요..

요즘 이런 벨소리 공유 사이트 찾아 보기 힘듭니다.아직 벨소리는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최신가요 벨소리 계속 업로드 하는겉같네요. 필요한 벨소리 있으시면 여기 서 무료로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벨소리다운받는곳  http://www.haha24.net/board/bell/

 

 

 

 

여기서 벨소리 무료 다운받을수있습니다..
그리고 이 한 곳 뿐아니고 아이폰 벨소리 랑 피쳐폰 벨소리다운받는 사이트도 있어요.

밑에 는 아이폰 벨소리 공유 사이트 로 많이 알려진 사이트인데요.

벨소리 만들거가 다운받을수있는 외국 사이트에요..

아이폰 벨소리 , 일반피쳐폰 벨소리를 무료 로 받을수있습니다.

이사이트에서 벨소리 만들수도 있지만 굳이 다운받을 필요없이 다른분들이 만든 벨소리를 다운받아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는 다운분들이 만들어 놓은 벨소리를 다운받아 사용하거든요.ㅎㅎ

 

 

 

 

아이폰 벨소리 ~쉽게 만들고 다운 받는곳

 


가입그런것도 없습니다. 최신곡도 자주 업데이트 돼네요
벨소리들 아이폰용 어플로 다운 받으시나용??
제가 벨소리 다운 받는곳을 살짝 알려드리면~
어플은 아니구 그냥 ~웹인데 직접 음악을 올려서 만들수도 있고~
그 싸이트 자체에서 받을수도 있고~벨소리도 다양합니다 한글검색도 되고용 ㅋㅋ
제가 초짜시절부터 ~여태까지 애용하는곳이지요~므흣

물론 올리고 받고 다 무료구요~가입도 필요 없습니다~
묻쥐도 따쥐쥐도 않고 그냥 다운 받게 해줍니다 ㅋㅋㅋ
컴퓨터와 데이터 케이블 연결하여 옮기시면 됩니다.

 


아래사이트 들어가시면 전세계의 모든음악 mp3와 아이폰벨소리를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http://audiko.net

여깁니당........많은분들이 아시겠지만 ~아래글이 올라와서 ㅋㅋㅋ

 

 

 


들어가셔서 아래로 내리시면 a~z까지 가수이름으로 검색가능하고요.

 


위에 검색창에 노래제목이나 가수이름 적으로 검색이 됩니다.
다운받는방법은 예륻들면) 사이트 들어가서 아래로 내리시면 오른쪽 다운로드 순위가 있네요.

 

 


빅뱅의 blue를 선택하면
위에 동그라미 화살표는 벨소리 30초 소리듣기이고

 

 

Get Mobile Phone Ringtone 을 클릭하세요.

 


iPhone   => 아이폰 벨소리다운입니다.

Mobile   => 일반폰 피쳐폰 mp3 다운이고요.

쳐폰이랑 아이폰중에서 아이폰 으로 설정해서 받으시면 될거에요 :)

 

iPhone 누른후 Download 를 눌러 받으시면됩니다.

 

 

아이폰 벨소리 파일은 m4r 파일 입니다.
간단하죠?~~
넣는 방법은 아이튠즈 열어서 먼저저장후
내 기기로 드래그해서 넣는방법입니다.
벨소리 무료로 다운받는곳입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