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7080포크송모음 7080포크송듣기 를 올려봅니다..

쉽게 들을수 없는 옛추억의 7080포크송 연속듣기

포크송을 아시나요???
7080노래를 들으면 마음이 안정되고 향수에 빠지게되는거 같아요.
신세대들은 옛날 노래를 싫어 할거 같은데 그렇지도 않은거 같아요.
차를 타면 항상 노래를 듣는데 주로 옛날 노래를 듣는데
아들녀석도 요즘노래보다 엄마가 듣는 옛날 노래가 더 좋다고해요.
차를 타면 의례히 아들이 직접 노래를 튼답니다.
발라드풍이 제일 많은데  우리나라 전통가요이면서
아름다운선율에 빠지게 되는 감성적이여서 좋은거 같아요.
요즘은 복고가 유행이라 많은 7080가요들이 다시 찾는 분들이 많아
tv나 라디오 에서도 프로그램으로 많이 다뤄어지고 있는거 같아요.
'나는가수다' 또는 '불후의 명곡'을 보면
옛날 가요들을 요즘 신세대 가수들이 멋들어지게 부르는데
퓨전느낌으로 색다르게 느껴져서 자꾸자꾸 듣게 되는거 같아요.
포크송을 들으면서 옛일을 추억하니 새삼 그때 그시절이 그립네요.

 

 

 

 

 

1. 7080 포크송 연속듣기 (4시간52분)    ▶ 연속듣기

 

2. 7080 포크송 연속듣기 (5시간31분)    ▶ 연속듣기

 

3. 7080 포크송 연속듣기 (1시간17분)    ▶ 연속듣기

 

 

 

가을을 타는것도 아니고 봄을 타는것 일까요??
며칠전부터 옛 노래가 땡기네요~~ ㅋㅋ

요즈음 들어 많이 우울 한데 우연히 라디오에서 7080음악을 들으니..
괜히 기분 좋아지고 옛추억에 ㅎㅎ 잠기면서 좋더라고요..ㅎㅎ
어른들이 트로트 찾을때 뭥미...촌시럽게...
했던 제가 7080 찾고 있네요.....
지극히 제가 좋아하는 노래였고 노래방에서 친구들과 열창을 하고
흔들어제꼈던...ㅋ ㅋ ㅋ ㅋ
옛날로 돌아가고 싶지는 않지만 옛 추억은  떠올리고 싶네요..
가슴이 아리기도 하고 피식 웃음도 나고 친구들도 그립고 내가 늙었다는거에 참 슬퍼지네요.
7080 흘러간 옛 추억의 노래 들으면서 주말을 만끽하세요~!!!><

 

 

7080세대들에게는 아름다운 옛 추억의 7080음악 추억을 떠올리게하는 옜가요.
어젯밤 K팝 스타2를 다시 보기 하는데 어린 여자아이가 요즘 노래를 모르고 7080노래들만 안다고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다시를 부르더라구여
올만에 들으니 좋아서 음악싸이트 들어가 일부러 찾아서 들으니 참 기분이 묘하더라구여.
그래 이땐 참 이 노래 좋아햇는데 하며 잠자리 들어서도 이어폰 끼고 듣고 잣어요.
푸른하늘, 변진섭, 김건모.전 조덕배 노래도 넘 좋더라구여
이런 노래들은 지금 들어도 가슴 뭉클하니 참 좋네요.
옛 추억에 빠지고 싶은 분들 오늘 한번 들어보시는거 어떠세요?^^

 

 


80년대 초 영화 재개봉 동시 상영관이 생각 나네요
무술영화 한편에 덤으로 성인영화 틀어줬죠 목동 삼보극장 500원 ㅋㅋ
지금으로 보면 그 극장이 어디있었던 거죠?
예전에 110번 영인버스타고 독산동에서 원정 갔던거 같은데 ㅋㅋ
가물합니다 그동네 애들하고 극장에서 일촉즉발 이었죠 ㅋㅋ
극장 매점에서 새우깡과 하얀색인데
무척 달아요 백노두던가 그거 씹으면서 영화 보던 생각 나네요 ㅋㅋ 

 

 

(8090가요 추천)

US 지금이대로 - 유채영이 남자랩퍼하고 잠깐했던 그룹
김건모 우리스무살때
김민우 사랑일뿐야
김준선 너를품에안으면 - yo my lady하지만 내 맘도~ 후렴부분이 넘 좋아요.
넥스트 날아라병아리
더더 it's you - 박혜경이 했던 그룹
몰리 변신 - 이 노래를 안 다면 당신은 정말 놀았던 뇨자~~ㅋㅋ
박영미 나는외로움그대는그리움
변진섭 숙녀에게 - 초등학교때 정말 좋아했던 변진섭
부활 사랑할수록 - 고2때남친(지금의 남편)의 친구가 정말 잘 불렀던 노래..
서태지 너를지우려고해
서태지 우리들만의 추억
서태지 이밤이 깊어가지만
공일오비 이젠안녕
소호대 돌이킬수 없는 사랑 - 노래방에서 18번이였던 노래
심신 그대슬픔까지사랑해
원준희 사랑은 유리같은것 - 제 또래분들 노래방에서 이거 한번쯤은 진짜...ㅋㅋ
이미영 너무늦었어 - 요거 아시는분 당신은 노래방 좀 다녔던 뇨자..ㅋㅋ
이승환 기다린날도 지워진날도
이원진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
이은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정재욱 잘가요
조장혁 그대 떠나가도
조장혁 체인지
조정현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조정현 슬픈바다
최재훈 널 보낸 후에
최재훈 비의 랩소디
큐브 헤어지는 기회 - 소찬휘가 데뷔했던 그룹..나이트 좀 다녔던 분들은 알듯.ㅋㅋ
투투 일과 이분의 일
하이디 진이 - 이 노래는 제 또래 분들한테는 진리요 갑이였죠...ㅋㅋ
쿨 작은 기다림
제이 어제처럼
스크림 천사의 질투 - 들으면 아실 분들 계실텐데 당시 남친(지금남편)하고 연애할때 듣던 ...
 

 

 

 

나의 개인적인 1970년대의 추억거리는 TBC가 1960년대말과 1970년대 초에 방영했던 황금박쥐 만화영화였고 1980년대 추억거리는 KBS가 1984년부터 2004년까지 방영했던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입니다
70년대 만화영화 서부소년차돌이, 빠삐, 아톰, 마린보이, 마징가, 80년대는 은하철도999, 원탁의기사, 이상한나라폴, 캐산, 등등 생각나네요 특히 캐산의 충견 짜쿵이 유명하죠 ㅋㅋ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