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들 하세요~ 이번에는 2014년 4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4월 최신곡 모음 무료로 듣는 사이트 구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음악을 들을수있습니다.

다들 포근한 휴일 행복하게 즐기고계십니까?
오늘 휴일인데도 일찍 깨어나
경기도 일영, 장흥유원지, 송추쪽 홀로 산책길을 나서게되었답니다.
너무도 아침 공기가 나무와 풀냄새와 더블어 싱그럽고 상큼하더군요.
일주일에 한번쯤은 이런 공기를 마실 수 있어 좋습니다.
이제 봄이 시작인가요?
아님...  봄이 오고 있는 중인가요?
아무튼
세상이 어느새 파랗게 물들어가고 거리에는 하나 둘씩 나무들 가지에는
꽃 봉우리들이 솓아나 금방이라도 꽃들이 활 짝 필것처럼 보이는 계절입니다.
길을 가다 카페에 들러
조용한 클레식 음악과 나나무 스쿠리에 사랑의 기쁨이라는 음악을 들으며
식사 후 진한 원두의 맛을 디저트로 느끼고 있습니다.
전에는 혼자란 것에 익숙이 않되어
이런 것, 상상도 못했을 텐데....
지금은 넘 편안하고 좋네요~~ ^^
이렇게 평생 혼자 살다  가버리까봐요~~^^
여러분들도 이 곳에 이른 아침에 와보시기 바랍니다.
머리도 식힐 겸  드라이브도하고 산책도 하시고 가셔요~~

 

 

 

최신가요 연속듣기

http://24hz.kr/new/bbs/board.php?bo_table=music_top

 

여기 최신곡 들으수있습니다. 가입필요없구 top100있고 실시간 티비보기까지가능합니다.
게임 즐기시면서 음악도 함께 듣는 분들 많으시죠? ^^ 그런데
마음 편하게 들을 수 있는,무료음악듣기 사이트 찾기가 쉽지 않죠?
그래서 제가 무료음악듣기 가능한 사이트를 하나 소개합니다.
고민없이 쉽게 골라 듣기만 하면 되는 음악듣는 사이트
유투브 동영상 을 연속재생 해서 들을수있는 사이트
그리고 동영상 음원만 쏙 빼서 MP3으로 저장할수있습니다.
지금 바로 즐겨찾기 하셔서 언제든 음악과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제가 추천하는 사이트 한번 이용해보세요.
음악은 많지 않지만 최신곡을 무료로 들을수잇어요.
후회안합니다 한번 링크들어가셔서 보세요~

 

 

 

 

 

 


 

완전 봄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가슴이 살랑살랑~~~ 봄을 타는지 설레네요~~~
오늘같은날 차창문 활짝 내리고 음악크게 틀구~ 드라이브즐기고 싶네요^^

드라이브하면서 음악크게틀고 악쎌 씨~게 밟고 싶네요..
봄타나봐요~~봄비소리도너무좋고..
다들 한숨크게 들이쉬면서 오늘도 화이팅!을 외치세요~~

오늘 하루 정말 행복하고 기쁜 하루들 되시길 바랍니다.

 

 

 

 

 

 

 

날씨 정말 죽음입니다~~~^O^ 정말 미친듯이 나가서 놀고 싶은 날씨이네요.
희한한게 이런날 집이나 사무실에 있으면 밖에 있는 사람들의 목소리가 더 또렷이 들리는데요...저만 그런가요?
최근에 서울시에넌 봄을 맞이하여 나이들하기 좋은 봄꽃길 140선을 소개했는데요. 음~~이런 소식 너무 좋아요!!!
서울시만 140선이라고 하니 정말 마음만 먹으면 어디든지 찾아갈수 있으며 주변에서 쉽게 갈수 있는 곳으로
선정이 되었는데요. 최대 205km의 길이를 선정했다고 하니 대박이네요.
기본적으로 선정기준의 봄꽃길은 교통이 편리하고 즐길거리 그리고 중요한 먹거리등^^  함께 만족하실 수 있는곳으로 선정하였다하구요. 그래서 그런지 뚝섬, 어린이대공원 , 북서울꿈의 숲 등 대형공원들이 가장 높은 위치에
선정이 되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큰 곳 보다 소소하게 연인과 천천히 산책할 수 있는 곳이 마음에 드는데요.

봄이 되니깐 제마음도 벌써 개나리 , 진달래 처럼 살랑살랑 거리네요.
도심의 작은 산과 공원으로 이루어져 있는곳은 동작구 보라매공원과 현충원 , 서대문 안사 , 석촌호수 등이 대표적이구요
개나리와 진달래가 만발하는 중랑구 용마폭포공원이 올해 새롭게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드라이브에 좋은 봄꽃길은 벚꽃이 아름답게 피는 종로구 인왕산길 , 광진구 워커힐길 , 강서구 공달래로 등이 선정되어
차량을 가지고 봄바람을 맞이 하실 분들은 천천히 한번 나가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여유롭게 드리이브도 하고 주변 맛집에서 점심이나 저녁을 드시고 오면 스트레스 해소는 끝!!!

 
산책과 운동에 좋은 봄꽃길은 역시 서울의 혈관이라 불리우는 한강이 선정되었네요. 
잘 조성된 하천 역시 조용히 나만의 생각에 잠기어 산책하기 딱 좋을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조용한 곳에서 음악을 들으며 천천히 걷는것도 봄을 즐기는 방법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들구요. 주변에 야생화라든지 유채 등을 보는 재미도 있을것 같습니다.
 

봄꽃과 함께 다양한 축제도 열리고 있는데요, 4월 중에 열리는 남산공원 100만인 걷기대회 , 강동구 천호공원 철쭉축제
한관.여의도 등에서 다양한 축제도 열리다고 하오니
여유있으신 분들은 많이 참석하시어 같이 즐기는 것도 나쁜진 않겠죠?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