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여행갈때 듣기 좋은노래 차에서 듣기좋은 노래 를 소개합니다.

오늘은 왠지 여행을 가고 싶어요!!!
10시부터 알바 해야되는데..ㄷㄷㄷ
이럴때 노래라도 듣고 맘을 달래야 겟죠?
저 이럴때 여행을 떠나요라는 노래를 들어요
물론 조영필 아저씨의 원곡도 있지만....
그래도 승기 의 여행을 떠나요라는 곡이 전 더 맘에 드네요 ㅎㅎ
모두 한번 들어 보와요 ㅋㅋ


차에서 노래 듣고 있으니 좋네요 :)
오랜만에 저만의 여유를 부리며
밀렸던 포스팅도 쓰고 ㅋㅋㅋ
아 기분 좋네요 :)


그래서 한번 찾아봤어요.
저두 여행갈때면
항상 씨디나 usb를 챙기는데요^^:
한번 검색 해봤더니
추천곡이 많이 나오네요.


그냥 운전하면서 가는것보다
신나는 노래 들으면서 여행가면 더 좋을 것 같아서요
한번 올려 봅니당^^

 

 

 


아래 주소 클릭 하시면
더 많은곡 미리듣기 하실 수 있으세요 ^^


 http://music.naver.com/search/search.nhn?query=%EC%97%AC%ED%96%89%EA%B0%88%EB%95%8C%20%EB%93%A3%EA%B8%B0%20%EC%A2%8B%EC%9D%80%20%EB%85%B8%EB%9E%98&target=track&sort=


여행을 떠나요 신나는 마음으로~ 모두함꼐 떠나요 아~~~~

 

 

 

 

 

 

 

제가 여행갈때마다 자주듣는 가수가 있어요^^ 바로 태원 !! 발라드가수로
가창력도뛰어나고 들어도들어도 질리지않아서 개인적으로
제가 정말좋아해요 태원음악을 들으면 지루할틈이없다고 말하는게
맞는거같아요 ㅋㅋ 이번에 유럽여행갈때 태원의 미치도록을 들으면서
갔는데 뱅기에서 무한반복 들었어요^^ㅋㅋ
 

참!!! 명품발라드 태원이 이번에 또 새로운 앨범을 냈어요
ㅎㅎㅎ 남자의 이별을 주제로삼은 이번앨범은
태원의 신곡 사랑을끊었어 그리고 작년에 폭풍인기를 얻었던
미치도록, 1집 여자야 가지마 그외곡으로 이별후 남자들의 아픈
심정을 스토리화했어요 ㅎㅎ

 

신곡 사랑을끊었어 Braek Away 태원의 히트곡 여자야를 작업하며
환상의 콤비를 이룬 작사 강우경과  작곡가 최성호가 만나
태원의 애절한 보이스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내
완성도를 높였답니다 ㅎ 1집때 함께했던 작사.작곡가
감회가 새로울거 같네요~
 

 

 


떠나보낸 사랑을 잊고 또잊는 그리움의 반복을 매일겪는
한남자의 심정을 표현한 애절한 발라드 사랑을끊었어
웅장한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보이는 발라드 에요 ㅎㅎ
슬픈음악에 웅장한오케스트라 왠지안어울릴것같은데
조화가 굉장히 잘어울리더라구요^^오케스트라때문에
무거운발라드가 세련되고 잘정리가된느낌이에요
듣기편해요~

 

 


 

슬픈음악과 애절한목소리로 유명한 태원 사랑을끊었어 미치도록 말고도
다른여러곡들이 있으니까 꼭들어보세요~ 슬픈노래긴하지만 태원의
목소리에 빠져서 여행중에 심심할틈이 없고 무대에 와있는
느낌이들정도로 호소력이 짙은가수라 추천해드리고싶어요^^

 

또 이번앨범 사랑을끊었어도 한번들어보세요
저는지금도 무!한!반!복 으로듣고있어요 흐흐~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