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닫힘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꺼짐현상 해결하는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글을 씁니다.. 익스플로러 사용해보신분들은 한번쯤 경험해보셨을겁니다.ㅎㅎ
웹서핑중 갑자기 인터넷창이 사라지고 오류창뜨는 오류 뜨면 정말 짜증나죠.
익스플로러를 써야되는데 키고 로그인하고 뭐만하려면 꺼지는분들!
답답하셧죠 ..제가그랫거든요
그래서 방법을 알아오고 소개를 하려합니다
익스 창이 마구 닫힐때 한번 써보세요...
집에 컴터가 맛탱이가 가서 네이버 까페내에서 사진을 올릴라고 하면
익스플로러가 확 ~ 다닫힘 ㅠㅋㅋ 안됨 무한해도 안됨 ㅠㅠ
사진 다찍어놓구 글도 썼는데 작성불가 ㅋ_ㅋ
그래서 인터넷 뒤져봤는데 문제는 바이러스 감염되었다고 하네요.
스파이 프로그램 또는 바이러스로 인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안철수 연구소 홈페이지에서 전용백신을 다운받아 검사했는데 바이러스2개 나오더군요.
재부팅하고 다시 글쓰기 해봤는데 이젠 인터넷 창 껌짐 현상이 발생하지않더군요..ㅋㅋ
이거 때문에 엄청고생했는데 정말 컴퓨터 박살내버릴뻔 했습니다.
혹시 저처럼 고생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올립니다.
아래 안철수 연구소 홈페이지 들어가서 전용백신 다운받아 검사해보세요.
전 이걸로 해결되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실행 시키면 자동으로 창이 닫히더군요.(인터넷 창만 닫힘 다른건 다 실행가능)
완료대기도 전에 계속 클릭해도 닫히고 닫히고
이걸 어디다가 물어볼수도 없구 평소 지식이 검색하면 거의다 나오던데
인터넷 창이 안뜨니 것도 못하구 아주 답답했습죠...
그래서 p2p 실행에서 모질라 파이어 폭시 <<< 이름도 참 ㅡㅡ;; 익스플로러 다운받아서
겨우 까페 접속했는데 글쓰기가 안되는 겁니다. ㅡ0ㅡ;;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서 지식검색을 했는데 엉뚱한 결론들이 많아서 찾는데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겨우 검색해서 그대로 하니까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브라우저 실행이 됩니다.
그래서 이렇게 글쓰기도 이제 가능하네요 ㅋㅋ
***검색해보니까 저랑 같은 현상을 겪은 분들이 많은듯...ㅋㅋ
 저는 또 p2p 응응물 받아서 그런가 했습죠. 크윽;;

v3_integration1.exe

 

 


Step1
http://www.ahnlab.com/kr/site/download/vacc/vaccView.do?seq=101

위 링크를 눌러 들어갑니다 (링크 열리지 않으면 첨부파일 다운)

 

Step2 

우측에 붉은색 네모 "전용백신 다운로드" 클릭후 다운받으세요.
안철수 연구소에서 제공하는 파일입니다.

 

Step3

다운로드 받은 폴더로 들어가 요 파일 클릭하세요.

 

Step4


실행하면 이렇게뜹니다 .
이 프로그램은 어디서나 무료로 사용할수있습니다. PC방,학교,회사,개인 모두무료입니다.

 

Step5


검사 클릭하세요.

검사하면 바이러스가 한 3~4개정도 뜰거에요
그럼 옆에있는 전체치료 클릭후
재부팅하라고할텐데 그럼 재부팅하시면 만사ok 익스플로러가 꺼지지않습니다
아무튼 오류로 고생하시는 분들 잘 해결하시구요
이렇게해서 모두 다 해결되면 이제 걱정없이 웹서핑하면됩니다.ㅎㅎ
오류없는 세상에서 살고싶어요 ㅋㅋㅋㅋ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