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자연습프로그램 한컴타자연습다운로드하기 한컴타자연습하기 포스팅합니다.
한글과컴퓨터에서 제공하는 타자연습프로그램 , 한글설치하면 한컴타자연습프로그램이 있지만 한글을 설치하지 않아도 타자연습할수있습니다...예전에 그 많던 타자연습 프로그램들이
어디갔는지 찾기 힘들어서
겨우 찾아왔느데요 한컴타자연습하기가 젤 유명하죠?
무료 타자연습하기 입니다. 타자연습 프로그램을
찾는 분들이 요즘 많더라구요 그래서 올려봅니다.
컴퓨터를 배우려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보니깐
타자프로그램을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한컴타자연습하기파일 올려드릴께요 다운 받아서 잘 사용하세요!

 

 HncTT2007.exe


일단 파일을 다운받아 실행시키셨죠?
다운로드 하셔서 적절한 곳에 압축을 푸세요
한글타자연습 중 가장 중요한 자리연습입니다.
이미 자판을 외우고 계신다면 다음으로 넘어가도 되지만
대충 외우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제대로 해줘야 독수리타법에서 벗어 날 수 있습니다.

 

 압축푼 폴더로 들어가서 HncTT.exe 더블클릭하면 실행됩니다.

 


타자연습하기  타자연습 프로그램으로
한컴타자연습2007을 사용을 하십니다.
자리연습, 낱말연습, 짧은글연습, 긴글연습, 놀이가 있습니다.

타자연습하기 제일 중요한건 자리연습니다.
자리연습이 정말 중요해요! 제일 기본적이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투자를 해야 합니다.
자리연습을 통해 자판을 모두 익히셨다면 다음은 낱말단계입니다.
기본자리 연습 후 바로 낱말연습하고 윗줄자리연습하고 낱말연습하는
방식으로 하면 빨리 속도가 늘어 가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 때까지 자리 연습하시느라 조금 지루하셨죠?
짧은 글연습하기 부터는 훨씬 재미있어집니다.
타자연습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속도보다 정확도입니다.
연습 중이라도 오타가 없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자연습하기 자리연습을 어느정도 충분히 하고
낱말연습으로 어느정도 실력이 되는지
한번 확인을 해보는것도 좋아요!
자리연습을 통해 자판을 모두 익히셨다면 다음은 낱말단계입니다.
기본자리 연습 후 바로 낱말연습하고 윗줄자리연습하고 낱말연습하는
방식으로 하면 빨리 속도가 늘어 가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낱말이 쉽게 쉽게 된다 하면
짧은글, 긴글,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이 때까지 낱말 연습하시느라 조금 지루하셨죠?
짧은 글연습하기 부터는 훨씬 재미있어집니다.
타자연습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속도보다 정확도입니다.
연습 중이라도 오타가 없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짧은글연습이 끝나면 이제부터 긴글을 연습합니다.
지금부터는 본인이 연습을 마칠 단계에 이르렀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좀더 연습을 한다면
매우 빠르고 정확하게 자판을 칠 수 있습니다.
무료 타자연습하기 타자검정을 하게 되면 나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잇어서 좋아요
원하는 글을 선택해서 하시면되요!!


 

이런식으로 오타가 나면 안되겠죠?
차근차근 연습하시면 됩니다.


 

무료 타자연습하기 게임을 하다보면 속도로 빨라지고 그럴거에요
단계가 올라갈수록 속도도 빨라지고 단어도 어려워지기 때문에
실력이 조금씩 상승하는걸 느낄 수 잇어요!

짧은 글과 긴글연습이 질리신다면 놀이를 통해서
자판 연습을 할 수가 있는데요
단계별로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단계를 골라서 연습을 하시면 됩니다.

한컴타자연습의 환경설정 화면인데요
환경설정에서는 한글/영문을 선택할 수 있고
자신의 이름을 등록하여 기록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타자속도나 글쇠별 타수, 정확도, 타자속도등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프로그램을 열심히 연습하면 자판을 보지 않고도
매우 빠르게 타이핑 할 수 있고 컴퓨터를 이용하는 직장에서는
매우 빠른속도로 업무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프로그램 다운받아서
답답한 독수리 타법에서 벗어나세요~
다운받아서 무료 타자연습하기 유용하게 하세요

한글과컴퓨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한컴타자연습2010 출시되었는데요

요즘 낚시 사이트가 많다보니 찾는데 두시간이나 걸렸습니다
예전에는 검색만 하면 바로바로 나왔는데 요즘은 이게 안좋더라구요 ㅡ.ㅡ 시간 아깝..
아무튼 정보를 여러분과 공유하고싶습니다
아래로 계속할게요

이 프로그램은 진짜 컴퓨터 제일 처음 할 떄 사용을 하게 되죠
저도 초등학교때 학교에서 컴퓨터 시간에 했던 기억이 납니다
친구와 둘이서 누가 더 빠른가 시합을 했었는데 제가 항상 졌었죠 ㅎㅎ
항상 지기만 하더니 아직도 타자가 느립니다 ㅡ.ㅡ 겨우 독수리 면하는 정도랄까요
한컴타자연습다운하기 후에 폭풍 타자연습인겁니다
아 딱 짧은 글 500타 정도만 나와도 좋을텐데요 ㅎㅎ  

한컴타자연습2010 다운로드http://typing.hancom.co.kr/onlineinfo.html

한컴타자연습 2010 버전에선 위와 같이 바뀌었습니다
기능적으로도 그렇고 디자인적으로도 상당히 큰 변화가 있습니다
딱 보면 전혀 다른 프로그램이라고 생각 될 정도입니다
저는 처음에 한글과 컴퓨터에서 만든거라고는 생각하지도 못했습니다
구버전이 좋은 분들은 구버전을 사용하셔도 되지만 이번 타자연습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런 게임도 있답니다
제가 아직 게임은 해보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일단 보이는 걸로는 상당히 재미있어보입니다
기존 타자연습은 게임이 굉장히 심심했죠 ㅡ.ㅡ ㅋ
한컴타자연습다운하기 해놓고 잘 사용하지 않게되는 마력까지 있었답니다
그래도 심심할 때 해주면 시간이 은근히 잘가요
그런데 타자는 안늘어요..ㅋ

 


또다른 게임인데 게임 이름이 상당히 살벌합니다
폭풍 타자가 아니면 케이크가 상당히 아까울 것으로 보이네요 ㅎㅎ
그래도 재미는 있어보입니다
이번 타자연습은 상당히 인기를 끌거라고 생각되네요
제 주변에서도 상당히 반응들이 좋답니다

이것은 기존의 한컴타자연습입니다
이제 보니까 정말 재미없게 생겼네요
놀이라는 글자도 괜히 지루해보입니다 ㅋㅋ
그래도 저는 재미있게 했었는데 ㅋㅋ 바뀐 버전을 보니 하고싶은 마음이 싹 사라지네요
처음에 바뀐 버전 스크린샷보고 뭐 새로운 게임이라도 나왔나 했답니다 ㅎㅎ
음ㅋ 헛소리가 길었네요 관련 스크린샷들을 구경해볼까요?

아마 일주일 정도만 틈틈히 하셔도 타자가 상당히 느실거에요
제 경우에는 처음연습하기 시작해서 일주일까지가 엄청 많이 늘었던 것 같아요
굳이 타자실력을 늘리는 게 아니라 재미용도로도 괜찮을 것 같구요
한컴타자연습다운하기 하셔서 원하시는 용도로 사용하세요
타임킬링용으로도 괜찮고 타자도 빨라지니 일석이조네요
단점은 몇판하면 질린다는거 ㅡ.ㅡ
이번 신 버전은 그런 점들을 보완한 것 같으니 기대는 좀 되네요 ㅎㅎ
여러분도 꼭 한번씩 해보세요~!
음 마지막으로 스크린샷들을 구경하고 마칠게요
아 참 검색하실때 한글2010, 한글과컴퓨터 등등의 검색어로 검색해보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