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캡쳐프로그램 안카메라 구버전  가지고왔습니다.
안카메라2.0 구버전을 찾으시는분들이 많은거같아 올립니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남기는것같군요 이런저런 바쁜일
떄문에 블로그관리도 못하고 꾸미기도 해야하는데 시간이없어 방치해
두엇더니 들어오시는분들이 많이줄어들어버렷네요 ㅠ.ㅠ 잉잉...
아무튼 오늘 제가 유용한 프로그램 하나 올리려합니다 안카메라 라고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 안카메라가 현재 3.0 버젼까지 나왓지만
3.0버젼은 뭔가복잡하고 너무 이상한 기능이 많이추가돼어 사용하기가 상당히
불편합니다 그래서 많은분들이 2.0 을 찾으시는데 이게 구하기가 쉬우면 쉽지만
어려우면 어렵다고 봐야죠 ! 그래서 올립니다 정품버젼이구요 원래 무료프로그램이라
정품이런건없지만...ㅋㅋ 아무튼 잘쓰시길 바랍니다 질문 하실점 잇으시면 댓글로
적어주시면 제가 답변해드리도록 하겟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돼나
보네요 어제 얇게 입고 나갓다가 얼어죽을뻔햇네요 !! ㅋㅋㅋ 다운받으시고 댓글 하니씩남겨주세요.
제작사에서 구버전을 블로그에 배포하지말라고 해서 제작사 홈페이지를 링크합니다.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받으세요. http://www.ancamera.co.kr/home/download_01.html

 

심파일 유틸에 보시면
3.0 최신판이 있는데 너무 복잡하드라구요
역시 익숙한 2.0이 쓰는게 날꺼같아서  

역시 심플한 2.0 버전  F2키 누르면 화면 캡쳐됩니다. 안카메라 2.0버전은 무설치 입니다.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바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