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기 프로그램 매직원2.0  및 매직원 1.0 에 대해 설명을 할껀데요..
요즘은 스마트폰이나 디카가 기능이 워낙 좋다보니 동영상을 쉽게 촬영할 수 있는데요
찍은 동영상을 잘라내고 자막을 집어넣는 등의 편집을 쉽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그리고 여러장의 사진을 편집해서 하나의 동영상으로 만들 수도 있죠..
매직원은 사용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할 수 있는 기능이 여러가지 입니다.
동영상 편집은 물론이고 움짤만들기 이미지편집, 캡쳐 등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간단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알고있는 프로그램이구요.지금 최신버전인 2.0버전이 나왔습니다~
매직원 2.0 다운로드(매직원 2.0 사용법)는 동여상을 변집하는 파일이구요
이 프로그램 있으면 자기 만들고 싶은 동영상을 쉽게 만들수 있는것이에요~
그리고 또 좋아하는 사진을 이용해서 동영상으로 쉽게 만들수 있거든요ㅋㅋㅋ
만든 동영상을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이쁘게 장식할수 있어요~
매직원 2.0 다운로드 받으신후 설치하시기만하면 곳 바로 간편하게 실행할수 있으세요!
그럼  아래의 매직원 2.0 다운로드 받으시구 잘 사용해주시기를 바랍니다~ㅎㅎ
그럼 지금부터 매직원의 다운로드와 사용법을 알기쉽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직원2.0 버전 첨부파일다운받으세요.
매직원2.0버전은 설치할필요없어요
압축풀고사용하시면됩니다. 첨부된 5개파일을 모두 다운받으셔야합니다.

 

매직원2.vol2.egg 

매직원2.vol3.egg 

매직원2.vol4.egg 

매직원2.vol5.egg

 


매직원 1.0 버전은 밑에 주소를 클릭하시면 다운받을수있습니다.^^

http://www.mariasarang.net/files/bbs_program/Magic_One_1.0_Install_Full.exe

 

쉽게 쓸 수 있는 동영상편집기 다운 및 사용법 완벽정리 

동영상편집기의 설치는 아주 간단합니다.
 설치프로그램이 실행이 되면 우선 다음을 클릭해서 설치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은 읽어보셔도 되는데요 굳이 읽지 않으셔도 문제는 없습니다.
동의함을 클릭하면 다음순서로 넘어가네요


이제 동영상편집기의 설치를 어느곳에 할 것인지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기본위치가 마음에 안드시면 위치를 변경하시고 변경이 끝나면 설치를 클릭합니다.(그대로 나둬도됨)


설치시간은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되겠네요


매직원의 설치가 완료되면 마침을 클릭해서 설치프로그램을 종료하시면 되구요
종료와 함께 매직원이 실행이 됩니다.

동영상편집기 매직원은 위젯형태로 실행이 됩니다.
바탕화면에 보이는데 캡쳐가 안돼서 보여드릴 수 없네요.. ㅡㅡ
설치를 해보시면 아실겁니다.

그럼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동영상편집기 기능 이외에도 여러가지 기능이 있다고 말씀드렸잖아요..
우선 캡쳐기능을 살펴보면 여러분들의 설정에 따라 캡쳐를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움짤이라고 말하는 gif애니메이션도 만들 수 있는데요
우선 사진을 불러온다음 효과를 주시면 됩니다. 아주 쉽게 만들어지네요..


이미지 편집도 가능합니다. 그림을 그리거나 텍스트를 입히고 스티커를 붙이는등
간단하게 사진을 꾸미실때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이제 동영상편집기 매직원을 이용해서 동영상을 만들어 볼텐데요
화면의 하단을 보시면 만드는 순서가 나와있습니다. 이 순서대로 하시면
쉽게 동영상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기 역시 하단의 순서대로 하시면 되구요
편집방법 역시 어렵지 않네요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얼이 잘 짜여진 느낌이 듭니다.

지금까지 직접 동영상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편집프로그램 매직원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한번 사용해보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