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복음성가연속듣기 및 찬송가 무료듣기 할수있는 곳 소개합니다. 정말 다양한 방법!! 함께 알아보아요 ^-^
오늘도 어김없이 제블로그를 찾아주신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말씀드립니다.
음 제블로그를 찾아주신여러분들게 오늘은 복음성가연속듣기 할수있는 플레이어를 올려드리겠습니다.
찬송가 무료듣기,연속듣기 CCM추천해드리려구 포스팅합니다^^
복음성가연속듣기 방법 몇가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어때요 생각만해도 설레이기 시작하죠? 헤헷)
두근두근 오늘의 자료는.. 과연 두근두근두근
찬송가 무료듣기 소리한번 질러주세요~  ( 와아아아아아아아 ♡_♡!)
아이고 부끄럽게 참.. 함성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거 같아요 헤헷 !
음 먼저 제가 이거를 올리게된 계기는 몇일전에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발견한 플레이어입니다.
저만 알고 있자니 몸이 근질근질해서 못견디겠더라구요정말.
이렇게 좋은 사이트를 저만 알고 있자니 뭐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답니다
ccm중에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도 있구ㅎㅎ 정말 은혜롭고 좋은 곡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ccm 음악 연속듣기 플레이서 실행하면 바로 재생됩니다. 복음성가 또한 ccm과 함께 제공이 됩니다.
기도할때에도 굉장히 유용한 프로그램이 될거 같네요 ccmplayer.exe 아래 프로그램을 다운하면 ccm연속듣기를 할 수있습니다.
사용법도 무척간단해서 초등학생애기들도 쉽게 사용할 정도입니다ㅋㅋ
딱딱하고 지루한 찬송가 보다는 부드럽고 대중적인 ccm음악을 인터넷에서 실시간으로 무료ccm듣기를 할 수 있다고 해서 가보니 괜찮더군요.
그래도 혹시 사용법을 잘모르겠다 하시는분들은 댓글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릴게요!
음 그러면 매일매일 좋은하루 보내시기바랍니다.감상하시고, 많은 은혜 받으세요~
ccm 한곡 감상하시면서 주의은총이 함께하시길바랄께요.

찬송가 무료듣기 

 

 

아래 ccm플레이어는 무설치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받아 실행만하면 찬송가 무료듣기 할수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이 있지않을까해서 올려봅니다.. 첨부파일에 올려놓았으니 사용해 보세요~~~~ ^^
 

ccmplayer.exe 


24시간 CCM 음악 라디오 방송! 요한넷 플레이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CCM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설치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받고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정상 재생되는지 확인해주시구요 문제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ㅎㅎ 찬송가도 있고 복음 성가도 있고 많은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찬양 많이 듣고 믿음도 쑥쑥 자라고 아름다운 새노래로 영광돌려드리는 우리가 됩시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만약, 굳이
엠피에 넣고다니고 싶다면 네이버,구글에서 검색해보시면 다운받을수있습니다.
전 CCM 감상으로 늘 은혜받고 있습니다 ^_^

 


와우플레이어 다운로드

저도 우연히 알게되서 다운받아 설치해서 들었는데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좋은 찬양도 듣고
또 듣고싶은 찬양 신청도해서 함께 들을수도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함께 좋은 찬양 들으면서 은혜 나누길 원해요
CCM한곡 감상하면서 쉬어가시길^^

24시간 씨씨엠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와우플레이어 설치하기 -> http://wowccm.net/bbs/view.php?id=ccmfocus&no=45 다운받기를 클릭하세요.
간단히 다운로드 하셔서 설치하면 24시간 CCM 찬양을 들을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다운받으면 24시간 은혜의 세계로
가정에서 직장에서 그리고 교회에서 인터넷이 되는곳이면
많은 사람들이 함계 찬양을 들을수 있도록 설치해 보세요.
24시간 다양한 장르의 ccm을 무료로 들을수 있습니다.
파일도 같이 첨부파일합니다.

 

WOW_Setup.exe

 

 


주를 위한 이곳에 - 마커스
그사랑 - 마커스
감사함으로 - 마커스
그분을 위해 - 피플크루
내가 꿈꾸는 그곳 - 배송희
나같은 죄인 살리신 - 예수전도단
영원히 - 예수전도단
동행 - 함부영
길 - 함부영
겸손의 왕 - 천관웅
미라클제너레이션 - 디사이플스
밀알 - 천관웅
날향한 주의 뜻이라면(밀알 2) - 천관웅
섬김 - 강찬
십자가 - 강찬
내 기쁨이 되신 주 - 예수전도단
우리함께 기도해 - 예수전도단
내맘의 눈을 여소서 - 비틴즈
하나의 맘으로 하나의 입술로 - 김브라이언
예수그리스도 - 김브라이언
주가 일하시네 - 김브라이언
교회는 건물이 아니죠 - PK
그 은혜로만
오직주의 은혜로
헌신
그피가
나의 안식처는 오직 예수 - GBY
소원 - 꿈이 있는 자유
나를 향한 주의 사랑 - 비틴즈
기도전쟁 - 에이멘
영원히 - 어노인팅
예수님처럼 - 유은성
예수님만을 더욱 사랑 - 어노인팅
우리때문에 - DMT
에스더의 기도 - 유효림
좋으신 하나님 - 마커스워십
주님은 산 같아서 - 마커스
향해자 - 시와그림
내눈만 바라봐 - 희망새
사랑한단 말로도 - 천관웅
Deep down
하늘을 지으신 이 - 구현화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 레위지파

정말 봐도 봐도 감동 되고 은혜되는 CCM이니 여러분이 많이 듣고 신앙을 더욱더 발전시켜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들은 많은 CCM 중 요즘 저에게 힘을 주고 있는 CCM 입니다..
이 CCM을 들으며 많은 은혜 받았고, CCM 가사 한구절 한구절이 저에게 회개를 하게 많들어 줍니다.
최근에는 가요보다 CCM이 곡도 좋고 가사도 좋고..ㅎㅎ

 

 

 


듣기좋은 ccm

성령이 오셨네
두손들고 찬양합니다
주님말씀하시면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자
나는 믿음으로
성령의 바람 불어와
호흡있는 모든 만물
강물 같은 주의 은혜
아바 아바지

 

 

좋으신 하나님
내 마음 다해
내 마음을 가득 채운
밀알
주께 가오니
신실하신 하나님
나의 슬픔을
지금은 엘리야때처럼
우리 주 안에서 노래하며
온 세상 창조주
higher
 

 

하나님은 그늘 아래
찬양의 제사 드리며
언제나 주님께 감사해
주의 나라가 비전인 세대
마음의 예배
놀라운 주의 사랑
지저스 제너레이션
미라클 제너레이션
마이티 제너레이션
지존하신 주님 이름 앞에

 

 

물이 바다 덮음같이
주님의 강이
성령의 불타는 교회
이세상의 부요함보다
위대하신주
주님의 긍휼
비길 수 없네
내길 더 잘아시니
시편8편

헥헥헥...ㅋㅋ
더 좋은곡들이 많지만 이정도로만...ㅎㅎ
PC용 플레이어 입니다. 스마트폰용이나 PDA용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24시간 CCM듣기
오늘 하루도 CCM듣기로 축복된 하루 보내세요^^
전 다시 ccm을 듣기 시작했어요
뭐가 그리 바쁜건지 우선순위가 뒤로 밀린건지...
이젠 다시 욕심을 내어보려 까페에도 가입을 했어요
같은 마음들이시겠지만
ccm만큼 영과 마음에 약이 되는 건 없다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ccm이 더 다양한 장르로 확장이 되었으면 하는 소망이 있네요^^

 

 

컴퓨터를 하는 동안 CCM을 듣고 싶으시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갓피플 뮤직 http://music.godpeople.com/

찬양마을 http://ccm.fgtv.com/

CCM 부르는소리 http://cafe.daum.net/ccM

이 곳 회원가입하면 음악 악보 다 사용이 가능한 것 같아요~
좋은 곡은 서로 정보 공유합시다!
우연히 알게 된 사이트인데요.하루종일 이 사이트를 열어두고 CCM을 듣는 날이 많습니다.너무 좋아서 정보 공유합니다~^0^~~~~~
최근에는 가요보다 CCM이 곡도 좋고 가사도 좋고..ㅎㅎ CCM 감상해보세요^^
지금까지 찬송가 무료듣기관련자료였습니다. 그러면 진짜 굿바이~!~!~!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 한줄남겨주시구요 .댓글 하나에 힘이됩니다~^0^ 오늘도 CCM듣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