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트로트인기곡200 트로트 노래모음듣기 할수있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신나는 트로트 모음 무제한 듣기 할수있습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세이라디오 위젯입니다.
트로트 노래모음 신나는 트로트 모음 듣으면서 듣으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트로트인기곡200 곡 더 됩니다. 24시간 방송이구요. 즐겨찾기 추가하셧다가 트로트 듣고싶을때 여기에 들어오시면됩니다.
이프로그램은 무료로 음악방송을 청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와 같이 음악다운 매번 새로운 음악으로 다운받기도  그렇고 지금 다운 받아놓은 노래만 듣기 지겨워지신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ㅋㅋ
이 프로그램은 장르별로도 청취가능하면 간단한 가입을 거쳐 신청도 할수 있고 , 선곡된 노래들 순서와 DJ들의 시간대도 볼수잇습니다~
음악만 듣기가 지루했는데 이렇게 계속 같은 dj분이 아니라 돌아가시면서 dj 분들이 신청곡도 받고 사연도 읽어주시면 신청곡도 틀어주는
음악도 듣고 신청곡도 듣고 최신가요도 듣고 인기가요도 듣고 트로트도 듣고 힙합도 듣고 발라드도 듣고 댄스곡도 들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요즘엔 음악만 듣기보다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을 듣고 잇어요! PC,스마트폰용도 있어요.출퇴근 시간에 ~지루하지 않고 매번 신곡들도 들을 수 잇어서 좋은거 같아요!ㅋ 참고로 제가하는 방송이아닙니다.

요놈입니다.. 24시간 무료 음악방송이며 트로트, 댄스, 발라드 자신의 취향게 맞게 선택해서 들을수 있습니다
음악을 즐겨 듣는데
라디오처럼 잡소리 많지 않고 와이파이도 되니 나름 괜찮은 어플이네요
◀ ▶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자기 취향에 맞게 청취가 가능해요
다음번에 더 쉽게 듣고싶으시다면 세이라디오를 설치해주세요~ 


아주 오래전에 세이라디오 인터넷 방송이 있다는 걸 알았는데 아직도 많은 이들이 세이라디오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걸보면  지금까지 이어온 장수비결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세이캐스트는 약 4만개의 전문 음악방송국과 30만명이 넘는 cj(Cyber Jockey)를
보유한 국내 최대의 인터넷 음악방송 서비스입니다.
최신 인기가요,최신가요,발라드전문 방송,벅스인기차트 노멘트방송,댄스방송,추억의 인기팝송,트로트 등  다양한
 음악 장르의 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 있고 개성있는 cj들과 직접 대화도 나누고 사연/신청곡 등을 실시간으로 나눌 수
있어 인터넷 방송이 지닌 특별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심심하거나 무료할 때, 컴작업하면서 듣는 음악~
덕분에 하루가 즐겁다는......^^

세이캐스트 (SayCast)는  또 개인이 직접 참여하는 개인 음악 방송 서비스를 통해 내가 직접 방송을 하거나
다른 회원의 방송에 사연을 내고,신청곡을 내는 등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P2P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개인이 직접 음악방송 서비스를 통해 내가 방송을 한다니 특별할 것 같은데요. ^^
 제 끼가 허락된다면 저도 CJ가 되어 보고 싶네요. ^^ 자 그럼 인터넷으로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세이캐스트 사이트에 들어가 간단하게 세이라디오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PC에 설치하거나 아니면 블로그에 설치를
하셔도 되는데 간단한 방송으로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반인들이 진행하는 거라서 그런지 그냥 편하게 들을만 하네요..^^
음악방송어플로 여러방송이 진행중예요 최신가요 위주가 아니예영 ㅠ 트로트도 잘나오고 음악 듣기 좋아하는 사람에게 유용하게 쓰일거 같아요~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공짜로 듣고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세이캐스트<-라고 있어요.... 이 어플의 특징은
라디오방송같은건데 일반 시민분이 DJ가 되서,, 여러 청취자들의 신청곡을 받아 24시간동안 음악나오는 프로에요
쉽게말해 음악방송같은건데 장르별로 최신음악,팝송,발라드,트로트,외국곡,동요 등등등 많아요
하지만 wifi가 된다면 상관없지만 이것은 3g데이타에 영향을받아요, 무제한요금제 사용하시는분들에겐 상관없지만
무제한데이터요금제가 아닌분들이 wifi존에서 듣지않는다면 큰 낭패를 보실지도모릅니다!!!!!!  <-------중요 ★★
그리고 3g로 듣다보면 음악이 잘끊기더라고요, 이런 단점이 있지만..
실시간으로 새로운노래, 그리고 무엇보다 따른 요금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이 좋은거같아요!!!
심심하실때 함들어보세요 ^^ 이상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이 대세다보니깐 어플 까는 재미가 쏠쏠하져 ㅋㅋ
세이라디오 어플은 무료 인터넷 음악방송 재생 어플입니다.. 세이캐스트 많이들 아시죠 옜날 추억 돋네요
이곳 저곳 음악 들을려고 돌아다닐 필요없이 언제든지 취향에 맞게 음악을 들을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벅스나 네이버 뮤직 같은 거는 회원가입도 해야하는데 이것은 그런거 없어 편해요..

 우측에 내PC에 설치 클릭


내블로그에 설치 클릭 (설치하지않고 웹에서 음악감상할수있습니다.)

 

세이캐스트 라디오의 기능을 보면, 방송중에 원하는 곡을 찾아 들을 수 있고, 최근에 들은 방송 자동 저장으로 원클릭으로
쉽게 다시 들을 수 있을 뿐아니라 가사 지원도 되서 별도로 가사 검색없이 가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한번 설치로 자동로그인이 되어 매번 로그인을 할 필요없고 다양한 이퀄라이저 효과를 통해 원하는 음색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장르별 취향대로 음악 방송을 들으며 내가 관심있는 사람들과 만날 수 있고, CJ는 방송으로 나의 넘쳐나는 끼까지
발휘할 수 있으니 금상첨화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또 내가 마음에 드는 음악을 지인에게 추천해 줄 수도 있구요. 세이캐스트와 함께 즐겁게 음악들으면서 활기찬 하루
시작하면 좋을 듯 싶네요. 세이캐스트~ 인터넷으로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미리 알았더라면,
나도 내 오케이 캐쉬백 포인트 써가면서 네이버 음악 구매하지 않았을텐데,,,
작은 물건 살 때도 오케이캐쉬백 적립에 힘쓰면서 캐쉬백을 모아
네이버 코인으로 만들진 않았을거다
새로 시작한 네이버 블로그에서
원래 하던 싸이월드의 배경음악들을 그대로 불러올 수도 없고,
새로 또 돈 들여서 음악을 사자니 너무 돈이 아까웠던 게 사실이다 ㅠ
 
그래서 결국 내 생돈은 쓰기 싫어서
기를 쓰고 오케이 캐쉬백을 모았던거!
근데 이것도 산 물건의 10%도 안되는 값을 적립해주니
600원을 만들려면 많은 시간이 걸리는게 사실이었다 ㅠ

 

근데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위젯이 나왔다
그것은 바로 세이라디오!

http://saycast.sayclub.com/saycast/index/widget 

 


다양한 음악을 블로그에 흐르게 할 수 있다
종합차트 20위 부터
팝송차트 20위, 댄스음악 20위, 발라드 20위, R&B 20위, OST 20위 등등
심지어 트로트 20위까지 정말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최신곡으로만 들을 수 있다 ㅋ

 
물론 원하는 곡을 딱 선정하지 못한다는 단점과
처음 블로그에 들어오자 마자 곡이 시작되는 게 아닌
라디오 방송처럼 중간부터 노래가 나오는 경우가 허다하다지만,
오히려 곡 하나를 사서 주구 장창 그 노래만 듣고 있는 것보다 훨씬 낫다


원래 음악이라는 것이
막상 구매해서 깔아놨을 때는 막 마음에 들고
너무 좋다가도 한 일주일 정도 지나고나면
바꾸고 싶은게 사람 마음이다 ㅠ


근데 세이 라디오는 알아서 척척 노래를 바꿔주고
게다가 최신곡들로만 선정해서 틀어주니,
우리같은 쾌속세대, ㅋㅋㅋㅋㅋㅋ
아닌가;; 여튼 쾌속세대에 끼고 싶은 1인으로서
참 알맞은 배경음악 위젯인것 같다 ㅋㅋ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