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에게 드릴 말씀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합니다.ㅎ 바로 mbc무료실시간tv보기 sbs무료실시간tv보기 kbs무료실시간tv보기 인데요
onfree라고 하는 실시간 TV보기 프로그램인데요. 간단한 설치만으로 HD급 화질의 TV를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저도 티비를 자주 못봐서 인터넷 서핑중에
실시간TV를 볼수있는 프로그램 사이트를 찾았습니다ㅋㅋ
실시간무료TV 보기 참쉬워요~!!! 요즘들어 실시간으로 무료 TV보고자 하는 사람이 많아졌더라구요
제가 그럴때 마다 추천 하는 프로그램가 있는데요~ 이곳만큼 좋은곳은 없는것 같아요
인터넷으로으로 HD화질의 티비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은 상당한 매력이죠^^*
TV보다 컴퓨터 앞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이지 않나 싶습니다.
대표적인 채널로는 kbs1 , kbs2 , mbc, sbs 및 종합편성채널 MBN, TV조선 , 채널A , 모두 시청할 수 있습니다.
HD 화질을 제공하며 무료로 TV를 시청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TV수신카드 없이 프로그램 설치만으로 TV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화질 잘 나오고 채널정리 잘 돼있습니다. 인터넷만 연결되면 TV시청 가능 특히 KBS 잘 나와 추천합니다. ㅋ
저는 가끔 뉴스나 드라마봅니다
화질은 HD방송은좋고 일반방송은 그냥 볼만합니다 참고하세요
파일첨부합니다 다운안되시는분 받으세요 윈도우 7에서도 작동합니다
tv 보는 프로그램 입니다. 혹시나 집에 티비가 없으신분은 다운받아서 쓰세요 ^^
버퍼링도 안정적이고 화질도 볼만합니다.
인터넷을 통하여 무료로 TV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집에 TV가 없어서 가끔 필요할때가 있는데
자취생들에게는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거라 생각되네요 바이러스 따위 없습니다
온에어TV로 시청을해오다 요즘 자꾸 끈기고 멈춰서
다른 실시간TV를 찾던중 프로그램도 가볍고 ,무난히 볼수있었어 공유합니다.
사용법은 설명 필요없을정도로 아주 간단합니다.
완전 무료로 로그인할필요도 없이 설치후 보실수 있습니다

 

OnFreeTV-Setup-14.exe

 

 

회원가입 없는 실시간 무료 TV - - onfreeTV
 
-회원가입 없이 인터넷 느린 필리핀에서도 버퍼링 없이 보는 실시간 티비! (바이러스, 악성코드 당연히 없습니다.^^)
-다른나라의 방송을 시청할수 있습니다.
-혹시나 해외에 계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듯합니다. 단순 홍보용 게시물 아니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악성코드, 바이러스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셔도 저에게 어떠한 이익도 없습니다. 또한 사용하시는
  분 역시 어떠한 피해도 없습니다.)

 


야식이 너무 먹고싶은 새벽인데요~ 저는 저녁도 안먹어서 너무너무 배가 고프네요
ㅠㅠ 그런데 지금 야식을 먹기에 시간이 조금 아까운게, 마침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과, 웹서핑을 동시에 하기 때문이죠~ 그래도 저는 꿋꿋히 시켰습니다! 제가 이런
행동을 할수있게 해준것은 바로 mbc실시간tv보기 덕분! mbc실시간tv보기가 뭐냐 하면요~
바로 실시간으로 TV에서 방영중인 방송을 컴퓨터로 볼수 있는것인데
요! 그중에서도 mbc실시간tv보기는, 고화질로 유명하다고 하네요~ㅎㅎ 저도 방금
막 알게된 사실이라 지금 보고있는데,글 작성중에도 TV로 한눈 팔지 않아서 Good!

MBC는 스트리밍이 지방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화질이 썩 좋진 않습니다.
그 외 두 개정도의 광고를 봐야하는 채널도 있습니다.
참고로 회원가입이 필요없구요. 유용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TV보랴, 컴퓨터하랴 부모님께 산만하단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말이죠~
mbc실시간tv보기를 깔고 난후, 저는 바로 mbc실시간tv보기에 빠져들어서 컴퓨터
앞을 떠나질 못하고 있어요..ㅋㅋ 한자리에 앉아서 두개의 대중매체를 이용할수
있다니!! 세상 참 좋아졌죠?ㅎㅎ 지금도 mbc실시간tv보기를 보는중인데.. 아 진
짜 이거 너무 좋은것 같아요ㅠㅠ 이렇게 좋은 mbc실시간tv보기서비스가 무료에,
합법에, 다운로드도 간편하고.. 무엇보다 회원가입을 안해도 된다는점!! 개인정
보가 빠져나갈까봐 불안해 하지 않아도 되서 매우 행복해요~ 요새 해킹 피해 사례
 

 

가 상당히 많이 벌어지고 있는걸로 아는데, mbc실시간tv보기는 그런 걱정없이 바
로 자신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볼수있어서 좋고, mbc실시간tv보기가 공짜인 이유는
방송 3사와 전부 계약을 했기 때문인데요~ 덕분에 화질도 실시간tv보기 쪽에서는
단연 1위! mbc실시간tv보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만족도도 높고~ 무엇보다 무한
툴바가 없어서 좋아요 ㅋㅋ 사실 mbc실시간tv보기같은걸 다운받으면 툴바가 무한
대로.. 광고도.. 그런데 mbc실시간tv보기는 역시 합법이고, 애초부터 무료여서 그
런지, 광고 툴바 팝업 이런게 하나도 없고 바로바로 실행되서 너무 좋아요~!

 

 

TV방송보기 정보 찾을때 마다 제가 이용하는 곳이 있는데요
완전 괜찮은 사이트라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어서요 *^^*
요  사이트는 TV방송보기 관련 정보 찾으시는 분이라면
누구든 좋아하실꺼 같아요 *^^*
화질은 아주 좋은편은 아니지만 그런데로 여러채널 잘 나옵니다
라디오도 볼수있음 업데이트 자주되니 막힐염려도 없어요


회원가입도 필요없슴...신기함 http://www.thisr.com

가족들이 tv를 독점 했거나.. tv가 않나오거나 그런 상황떄... 볼 수 있는 실시간 tv.. 그냥 유용할 것 같아서~ㅋㅋ
화질은 그리 추천 할 정도는 못됩니다..ㅠㅠ 급히 구한거라.. 그냥 작게..
시간 때우실때 보세요..ㅠㅠ 중요한 방송은 꼭 TV로 보시길..ㅋㅋ 잘쓰세요~
tv수신기가 필요없다는 군요 공중파이고여   라디오 청취 할수있어 있고 좋은거 같습니다.
실제TV랑은 시간차이가 있습니다 ^^ tv볼수 있고 화질도 꽤 괸찮아욤.. 잘쓰세요
인터넷이 지나치거나 똥컴이 아닌 이상은 무난하게 보실수 있을 것입니다
이 사이트는 스트리밍인데도 끊김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요.
tv를 잘 보는 편이 아닌지라...가끔 보지만, 한가할때 가끔 보면 괜찮더라구요

 

요즘은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너무 많아 무엇을 봐야 할지 고민입니다^^
특히 이번에 나온 아이리스2에 제가 푸욱~ 빠져버렸습니다..^^
TV를 보면 어머니께 잔소리를 듣는 다는 것도 알고 눈시력이 더 나빠진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계속 보게 됩니다..
왜냐면..? 너무너무 재미있으니깐요^^ TV가 없으면 너무 심심하고 컴퓨터만 계속 붙잡고 있어야 되잖아요..
저 월화드라마와 수목드라마를 꼭! 꼭! 챙겨보는 편입니다^^
월화드라마는 '광고천재이태백' 드라마를 봅니다.
거기서 나오시는 이태백분이 얼마나 아이디어가 좋으신지 저도 이태백분을 닮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수목드라마는 '아이리스2' 입니다. 아이리스2는 아이리스를 이어 정말 스릴넘치는 것같습니다.
저처럼 드라마에 푸욱~ 빠지신분들 계신가요..?
보이스 코리아2 ~!! 개인적으로 슈스케 케이팝스타 위탄..거의 안봅니다 ㅎ
슈스케만 잠깐씩 ㅋ 하지만 보코는 본방 사수~! ㅋ 기대되네요 ㅎㅎ 저번시즌 이상이길 ㅎ
도움이 되엇다면 덧글 한줄 남겨주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