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이번 실시간tv보기 사이트 및 실시간티비보기 프로그램을 알려드릴까 해요
무료 실시간티비보기 시청이 가능한 실시간tv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초고화질로 시청가능한 실시간tv보기 WEB싸이트 아래에 공유해 드리니..즐시청 하세요~~
실시간티비보기 (KBS1 , KBS2 , SBS , MBC , ) 로그인없이 바로 시청 가능
hd급화질 실시간 공중파 tv보기 주소입니다
각방송사들 실시간 방송을 모아놨습니다.
방송사 클릭하고 들어갔을때 뭐 설치하라고 나오는거는
각방송사 홈페이지에서 hd급 티비를 보기위해 어쩔수 없이 깔아야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당
방송보시면서, 실시간으로 채팅하며, 이야기 나누실 수있습니다.,
사이트 맨밑에보시면 채팅방이있습니다..
방송보면서, 즐겁게 대화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인터넷으로도 충분히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실시간 TV보기가 있습니다.
유선방송 시청했었는데 작년에 파업이후로 짜증나서 끊어버리구 알게된 사이트에여
컴으로 실시간 텔레비젼 시청하는곳이에여
도움이 될까해서 올려봐여 도움이되시길
회원가입 불필요. 화질도 HD급은 안됩니다만 볼만한 곳입니다. 버퍼링도 적은데다..
왠만한 방송 다 나옵니다 즐감하세요
실시간으로 HD급 화질 방송을 볼수있는 사이트 입니다.
저는 TV따로 장만 안하고 이걸로 실시간 방송을 보는데
저작권 문제도 없어 보다가 끊기는 일도 없네요
TV를 못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인터넷에서 보실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릴께요~
밑의 주소로 가시면 공중파방송을 다 보실 수 있으니까 참조하세요^^
제가 기숙사에 있어서 tv를 못봐서 인터넷 실시간방송 찾아보다가 실시간 방송하는 사이트 알았어요!!
http://thisr.com/ 여기 들어가면 실시간으로 tv 보실 수 있어요!! 인터넷으로 tv보는 요긴한 사이트입네다.

 

웹사이트 접속하면 위와같은 창이뜹니다.. 스크롤 내려보시면 KBS,MBC,SBS 각 방송을 선택하고 보실수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은 100% 무료입니다.. 광고가좀 눈에 ..거슬..리네여ㅠㅠ 
하지만 뭐 이정도는 충분히 감안할 수 있죠
3사 를 보고싶을때엔 직접 kbs, sbs, mbc에 들어가서  OnAir 로 볼수있지만 번거롭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찾다가 회원가입 불필요. 화질도 HD급은 안됩니다만 볼만한 곳입니다. 버퍼링도 적은데다....
방송3사 모두볼수있어서 편리합니다. 보고 싶으신 분 강추
PC로 보는데 저 같은 분이 또 계실듯 하여 링크하고 갑니다.^^
TV볼때 자주 들르는 싸이트,,,^^
3개 공중파 방송 다 나오고요,,,EBS도 일부 나오고,,,뭐 대충 다 나옵니다.!!!

시청률 TOP8 뭐냐면요. 최근 20분동안 이사이트를 이용해 시청한 방송을 바탕으로 자동으로 집게 한겁니다.
화면에 보이는 저 여자 사진은 광고 입니다.. 모자이크하기 귀찮아서 그냥 올렸습니다.. ㅎㅎ 
들어가보니 여러 방송 사이트 나오고 볼수잇네요 ^^
요기 들어가시면 방송사별로 나뉘어져있습니다~ 티비가 없으시다면 유용합니다 ..ㅎ
인터넷으로 tv를 보는 사이트입니다. 무료이구요.
mbc는 본적이 없어서 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혹시나 도움이 될까하고 올립니다.
본방사수! 일체의 회원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저 개인적으론 드라마 국내축구나 야구등을 챙겨볼때 사용하는 사이트 입니다.
공중파 3사가 전부 나오며 케이블, ebs, 종편, 온게임넷 등
많은 체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방송사에 따라 필요한 설치 프로그램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무료로 SBS/KBS1/KBS2/MBC등 몇 채널 시청가능합니다..
이건 다운로드 받을필요없는 사이트네요..ㅎㅎ
참고하세요 왠만한건 다 잇는듯 ★온게임넷 HD화질로 볼 수 잇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채널도 있습니다.^^ 폰에서도 바로 주소창에 URL적으셔도 연결됩니다.

스크롤 내려보시면 <MBC 공중파> 있습니다. 여기서 각 지역방송을 볼수있습니다. iMBC 방송은 로그인이 필요하고요.
MBC회원이신분들은 로그인 하시면 끊김없이 TV 시청할수있습니다..제가 MBC지역방송을 들어가 봤는데 화질은 그닥 좋지않네요.
지역방송은 시청자가 많으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있습니다. 전 무한도전 볼때 여기 이용합니다..
저는 MBC pooq 어플 유료로 전환한후로 mbc tv는 잘 시청하지 않습니다. 뉴스는 kbs방송으로 보고있습니다.
잘보고있던 놀러와 까지 페지하면서 mbc는 볼 예능프로가 없네요 ㅠㅠ .
mbc드라마 본방 사수 하실분들 여기 이용하세요..화질은 그리좋지 않지만 볼 만은 하거든요
전 드라마 별로 좋아하지 않아 보질 않는데요
예능프로 다큐 예를 들면 sbs 그것이 알고싶다 궁금한이야기Y 인간극장 등 이런거 만 봅니다.

kbs1,kbs2는 HD 고화질로 볼수있습니다. 저는 KBS를 즐겨 봅니다..
KBS방송은 KBS에서제공하는 전용프로그램을 시청후 고화질로 볼수잇습니다.
개그 콘서트 ㅋ 매주매주 꼬박꼬박 잘 챙겨보고 있는데요.
다들 개그콘서트에서 어떤 코너가 가장 재미있으세요?
저는 네가지 코너가 제일 좋아요^^;
저 완전 열성팬인데, 매주 챙겨볼 정도로 ㅎㅎㅎ 너무 재밌고, 웃겨서 시간 가는 줄 모르네요 ㅎㅎ
KBS방송 시청할려면 방송전용 프로그램 먼저 설치하시고 시청하세요.
솔직히 tv보다는 많이 떨어지지만 그래도 그게 어딥니까;;

SBS 도 HD 고화질로 시청할수있습니다.
KSB보다는 화질이 조금 떨어지지만 이만하면 괜찮은것 같고요
SBS지역방송은 잘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맨처음에있는 SBS(온에어) 를 이용합니다..
SBS(온에어)가 화질이 제일좋습니다. 설치 필요없구요. 클릭하면 바로 시청할수있습니다.
KBS방송만 설치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KBS는 고화질로 볼수있어 좋구요.
SBS(온에어)방송은 사람이 많이 시청하는 시간때에는 잘안 나올수있습니다..
그럴때는 지역상봉을 이용해서 TV시청하세요..

EBS교육방송도 볼수있구요.. 이채널은 학생들에게 유익할거같네요.
잘나오는지는 확인해보질 않아서 모르겠구요..   
그냥 캡쳐만 했습니다.귀찮아서 다확인 해보질안았습니다. 클릭하고 직접 확인해보세요.
이사이트를 이용하면 공중파 방송3사 실시간TV보기 뿐만아니라 EBS 종합편성채널 등 모두 시청할수있습니다.
야구 축구등 도 볼수있습니다.. 네이버 다음에서 중계방송해주면 화면에서 확인할수있습니다.

게임방송 온게임넷 이건 남자분들이 즐겨찾는 방송이죠 ..게임 ㅎㅎ
온게임넷도 확인해보질 않아서 잘 나오는지는 모르겠구요.. 
밑에 공지 보니 HD로 볼수있다고하네요..자세한건 직접확인해보세요.
사이트는 다양한 방송을 볼수있어서 좋은것같네요...
언제 사라질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아직은 유용하게 쓰고있어요.

다시보기 VOD 도 있구요.. 놓친 방송을 다시 볼수있습니다.
다시 보고싶은 방송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다시볼수있습니다.
드라마 ,뉴스 ,오락프로, 등 무료로 볼수있습니다..
이사이트 한마디로 쥑입니다. ㅎㅎ 실시간방송 및 다시보기 도 가능하니 완전 금상첨화 아니에용?^*^

 

그리고 좋은건  스포츠도 중계 도 볼수있습니다. 다음
네이버 아프리카 등에서 중계하는거 링크를 제공합니다.
링크로 들어가면 가면 중계방송을 볼수있습니다.
야구 축구 볼수있어요..이젠 모든방송 무료로 보세요 ㅎㅎ

이건 종합편성 채널입니다. MBN , JTBC ,조선TV ,채널A  도 무료로 시청할수있습니다.
클릭하면 제작사 홈페이지 로 이동됩니다.
접속자가 많으면 영상이 끈킬 수도 있어요 종합편성채널이 진짜 다양한 볼거리가 넘쳐나서 정말 최고에요
집에TV없어도 컴퓨터로 TV볼수었어편리하죠.사이트 접속하면 언제든지 시청할수있네요.
TV수신카드없이도 볼수있고  회원가입 없고 아무튼 유용한사이트입니다.

이건 라디오 입니다. 방송3사 라디오 입니다.
KBS,SBS,MBC 이건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라디오 청취가능합니다.
심심하고 따분할때 또는 지루할때 여기와서 재미있게 놀고가세요 ㅎㅎ
라디오 프로그램 한번 설치하면 여기에 들어오지 않고 바탕화면에서 바로 실행할수있습니다.
라디오 청취를 위해서 방송사 회원이신 분들만 이용할수있습니다..

마지막 채팅(대화방) 창입니다..웹사이트에 접속한 분들과 이야기 나눌수있어요.
여기까지 실시간TV보기 사이트 소개해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있겟지지만,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유익한 정보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어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소개시켜드릴 프로그램은요 ~~~~~~인터넷으로 실시간으로 티비를 볼수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실시간 티비 방영 프로그램인 온프리티비에요 ㅎㅎㅎㅎㅎㅎ
인터넷을 통해서 TV방송 보실수 있습니다. 무료이구요.
제가 확인해 본 결과 본 방송보다 몇십초 정도 느린것이 단점이네요...
온프리티비는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는 프로그램 인데요! !!!!!!
온프리티비 1.4버전도 있길래 한 번 사용해봤더니 완전 좋더라구요.~~~~~~~
온프리티비 실시간tv보기가 가능한 건 물론이고 무료라는 사실! !!!!!!!!!!!!!
온프리티비 받아보시고 한 번 사용해보세요~ 너무너무 좋습니당!!!@@!@!@!@!
kbs,sbs,mbc 그외에도 많은 방송 을 볼수있답니다~~
인터넷tv 프로그램 알 이제는 인터넷tv가 생활화가 되었기때문에
인터넷tv 프로그램으로 시청하시는게 당연합니다~
인터넷tv 프로그램은 끊기질않고 ~ 고화질의 선명한 화면을 추구하기에
많은분들의 사랑을 한번에 받고 있습니다.
인터넷 TV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설치하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TV에서 나오는 프로그램을 그대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각종TV 무료시청프로그램.회원가입이 없어서 좋습니다. TV수신카드없는분은 이용해보세요.
인터넷으로도 즐겁게 실시간 티비 방영 프로그램들을 감상하실려면요 아래 첨부파일 다운받아주세요 ㅎㅎㅎ
TV시청이 가능한 프로그램 온프리티비입니다. 첨부화일을 받으신후 설치하시면 됩니다^_^*
온프리티비는 무료 프로그램이며 누구나 사용가능합니다.컴퓨터로 티비를 볼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드라마라든지..뉴스 같은거 컴터로 볼수있어요..
음, 여러가지 TV보는 프로그램을 받아서 활용해보긴 했지만... 이 프로그램은 광고가 없어 좋은것같습니다.
용량도 그리 크지않은 파일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이 되야지 볼수있더군요...
화질이 그리 좋지 않아도 그나마 괜찮은편 컴퓨터하다 심심할때 봐도 괜찮을듯...그럼 잘사용하세요^^
아 그리고 프리웨어니까 돈들걱정도 없어요~~
당연히 다운받아 실행하여 설치 해주새욤!! ㅎㅎ
완전히 무료이구요 개인정보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방송3사 다 나오구요 종합편성채널 일정부분 도나온답니당

 

 

OnFreeTV-Setup-14.exe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올리긴합니다만..
일단 첨부한 화일을 설치하시고 실행하신후에
TV창이 올라오게 되는데
채널은 방송3사 종합편성채널 기타 등등등 있으니 고르시면 됩니다.
설정에서 채팅창 체크하면 방송시청하는 분들과 채팅도 할수있어요
주의점은 일단 인터넷으로 방송신호를 받는거라 이프로그램 켜놓고있으면 인터넷이 느릴수있어요. 

온프리티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
글씨와 사진을 보시고 따라하시면되요 ㅎㅎㅎㅎㅎㅎ

먼저 첨부파일 다운받아 주세요..찾기쉽게 바탕화면에저장하세요 .
다운 받았으면 실행을 해볼까요

 실시간TV 온프리티비 실행하면 위와같은 창이뜹니다.. 설치버튼을 눌러주세요.

 KBS 실시간 방송 시청 프로그램 을 설치한다고 뜹니다. 확인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확인 클릭하면  환영 창이뜹니다.너무나도 익숙한 화면이죠?
다음 눌러서 다음단계로 넘어가주세요.

바로 설치 클릭하세요.. 그러면 설치가 되고 있을겁니다.

 이렇게 설치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KBS전용프로그램 설치완료되었습니다. 완료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작업표시줄에 있는 실시간TV 창을클릭하면 위와같은 창이뜹니다. 마침 을 눌러 설치 마무리하세요.
다따라하셨다면!!
실시간 티비 방영 프로그램 온프리티비가 설치 되신거에요 ㅎㅎㅎㅎ
자~ 이렇게 설치가 끝났습니다. 어떤 모습인지... 한번 보시죠^^
이젠 실시간TV 시청할수있습니다.. 집에TV없는 분들에게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실행 모습이에요..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확 들어오네요. ㅎㅎㅎ
아까전에 말씀했듯이 컴퓨터로 TV를 볼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음음 설명하자면야 TV에서 볼수있는 방송을 컴퓨터로도보는...
HD화질 볼수있습니다.;;; 컴퓨터로 보는 티비라고 합시다아아;;;;
화질도 괜찮고 tv없는사람은 강추
간단히 PC에 설치하면 공중파 및 다양한 TV방송이 가능합니다. 채널선택은 상단 에 채널을 클릭하면 시청할수있습니다.
버전은 여러가지가 있으나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 할것을 추천하는 바임..
그리고 업데이트는 꼭 해줄것.. (채널이 늘어남;;) 심심한사람 다운로드 해보시길;;...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이거 참 좋은 프로그램 같습니다...;; 
KBS1 KBS2,SBS,MBC 방송 종합편성채널 ,TV조선,MBN,채널A,이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케이블 방송 없고 하여튼 다운받고 즐기시길^^

집에 TV는 있지만 집사람이 차지하고있어 TV보기 힘든분들 많으실거라 봅니다.
그래서 저는 얼마전에 알게된 프로그램으로 드라마뉴스 오락프로 예능 등등 실시간으로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onfreeTV라는 프로그램인데요
다양한 TV 방송으 볼수 있어 좋은거 같습니다. 종합편성채널 방송사들을 지원 해줍니다.
이제 TV뿐 아니라 인터넷 상으로도 볼수가 있어 상당히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누구나 쉽게 설치와 사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채팅도 같이 할수 고요 ㅎ 유익하실거 같네요 ^^
화질은 약간 흐리게 보일수 있는데 pc마다 그래픽카드의 차이로 근소한 차이는 있습니다 ㅎ
이제 인터넷으로~답답함 없이 즐기세요~^^( 드라마방송 시간만 안다면 언제든지 시청가능할거 같네요 ㅋ) 

TV시청을 위해 웹사이트 들어가지않아도 되고 편리하게 TV시청하수있습니다.
나온지 얼마 안된 TV보는프로그램입니다. 회원가입이 없어 좋구요.
설치시 스폰서 프로램이 없습니다.요즘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TV보고있습니다.
제 방에서 혼자서 TV시청하고있네요.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이 될거같네요.

보고싶은 TV 채널이 있다면 사이트 및 프로그램이 을 이용해보세요.
저는 방송3사 프로는 는 이프로그램을 이용해 시청하구요.. 축구나 야구는 위에 서 소개시키드린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만든분이 누군지는 몰라도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누군지는 몰라도 손님으로 들어 오셔서 제블로그를 방문해주신분들도  분들도 감사합니다...^^

마지막 제작자 홈페이지 링크 입니다. 프로그램 출처는 온프리TV홈페입니다.
제가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파일입니다.. 이상한 파일이 아닙니다.
제가 백신으로 돌려서 올렸습니다. 문제없습니다.. 혹시나 해서 제작자 홈페이지 링크합니다.

http://onfree.tv/ 제작사 홈페이 입니다.

여기 첨부파일 이  안나오면 제작자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 프로그램 다운받으세요.
필요하신분 다운 받으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TV보는 사이트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 까지 하겠습니다.
댓글은 저에게 큰힘이됩니다.. 글작성하는데는 1시간이걸리지만 댓글다는데는? 1분도 안걸립니다 30초면 돼요
감사합니다. 궁금한건 댓글로 남겨주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