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는 구글어스한글판다운로드 입니다.
구글어스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합니다 구글어스한글판다운로드를 찾으시는 분들이 계신거 같아서 올려요.
지구에서 건물 모습까지 보이는 상세지도 구글어스를 아시나요?
혹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다운받아 컴퓨터로 세계여행을 해보세요ㅎㅎ
이미 아실지도 모르는데... 컴맹인 저한텐.. 넘 신기해서.. 일케 호들갑떨면서.. 올려요..*^^*
구글어스 다운받아 인공위성으로 지구도 볼수있고 우주 달 화성도 볼수있어요
구글어스는 인공위성에서 본것처럼 자세하게 나오기때문에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우리나라뿐만아니라 이탈리아, 미국 등등 전세계 골목골목을 볼수있습니다
얼마전에 Google 어스를 다운받아 아주 잘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용량 크지 않으니까 여기서 다운받으세요~
지도상의 보고 싶은 장소를 더블 클릭하면 확대 해서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소에 따라서는 도로를 달리는 자동차의 색까지도 판별할 수 있을 정도까지 확대 할 수 있구요, 일부 지역에서의 건물의 형상이나 높이를 3D 스타일로 표시해주는 "Buildings" 모드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전 메뉴가 한글화 되어 있어서 혹시나 하고 한글 검색을 해봤지만 '한글검색'에는 대응하지 않습니다.
'광안대교'에서 확대를 해보니 자동차가 보이기도 하고, 군데 군데 나타나져 있는 마크 부분을 클릭하면 사진(Panoramio)도 볼 수 있는게 있구요, 그 사진 속에서 '한글'제목를 볼때는 신기하군요.더 자세한 내용은 구글어스 사이트에서 참고하세요:)
구글어스 어스(google earth) 무료로 받을 수 있고요. 한글이라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확대 축소를 이용해서 자신이 원하는 지역을 좁혀보는데 거의 집한채 수준까지 당겨볼 수 있습니다. ㄷㄷㄷ
거기다가 '지역정보 검색'을 통해서 가고 싶은 곳을 검색하면 지도에 바로 표시해주고요.
'눈금자'를 이용하면 거리를 측정해 볼 수도 있어요.
아무튼 구글어스 한다고 시간가는 줄 모르겠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이용해보세요.
http://www.google.com/intl/ko/earth/ 이곳에들어가서 google어스를 다운하세요. google 어스 입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당^^
Google 어스를 추천합니다.. 너무 신기해서 위성을 전 세계를 볼수 있고 달, 하늘, 화성을 볼수있어서 볼수있습니다.
세계를 한 눈에! 구글 어스(Google Earth) ㅋㅋㅋ 유명하죠? 대부분은 깔려 있을듯. 허나 안깔려 있는 분들을 위해 ㄱ-
참 신기합니다 나중에 가보고 여행 해보고 싶은 곳 가보고 싶은곳들을
언제든지 내려볼 수 있는 이 엄청난 프로그램 요즘 푹 빠져 있어요 ㅋㅋ
혼자 컴터 앞에서 히죽 거리곤 합니다여러분도 같이 그 세계에 빠져봅시다 ㅎㅎ
잘쓰세요... ctrl+Alt+A 누르면 비행 시뮬레이션도 가능해요. 구글어스 잘 이용하면 재밌어요!!!
이거 현재 움직이고 있는 셰계를 보여주는게 아니고?
나라 마다 다른데....거의 1년~4년 전에 촬영한 사진입니다.. 실시간으로 위성에서 찍어서 보내는건 불가능 하죠
검색창에 원하는 지역을 치면 지구가 돌아가면서 하늘에서 본 모습이 나타납니다.
방에 박혀서 세계여행도 할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스펀지에 나왔던 프로그램입니다~~~

 

 

요기루 가셔서요  오른쪽에 보시면, "  Google 어스 6 "라구 초록색 바탕에 흰색글씨를 클릭하시면,

요기루 가실꺼예요.
그담에 <현대 웹 환경에 맞는 빠른 무료 브라우저 Chrome을 포함합니다.> 체크 하제하고 밑에
"동의 및 다운로드 " 클릭하셔서 다운 받으시구 실행하시면 됩니다.

파일다운로드 창이 자동으로 뜨지않으면 화살표로 표시한 부분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받으세요.
구글어스 설치방법은 생략하겠습니다 일반 프로그램 설치하는것처럼 해주시면 됩니다.
구글어스 사용법은 제가 약간 설명해드릴께요 그럼 제가 빠른이해를위해 스샷몇개 올려드릴게여 ㅎㅎ
 

 

구굴어스와 구굴맵는 전지구상의 지역을 위성사진으로 볼 수있는 서비스 프로르램이입니다..
구굴어스와 구글맵의 차이점은 구굴어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구굴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야 하며 별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구굴맵과는 다르게 3차원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구굴맵은 설치 프로그램 필요 없이 구굴 사이트 상에서 구동 할수 있지만 3차원 그림은 볼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구글 어스(google earth)를 보며 그 동안 가본 곳을 두루두루 둘러봤습니다.
유럽여행때 둘러본 곳부터 찾아보았습니다.
런던, 파리, 샤모니, 로마, 피렌체, 밀라노 등지를 살펴 보았는데 꽤 자세하더군요.
지도가 꽤 자세하고 실제 사진이라 정확하기도 합니다.
오래만에다시 구글어스와 함게 세계여행을 했습니다.
종종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얼마전에 처음으로 알게된 구글 어스 입니다.
정말 놀랍더군요...
위성사진으로 길은 물론이고, 건물들과..차량들이 아주 선명하게 보이더군요..

세계의 대도시들은 거의다 고화질로 촬영되 있고, 미국내에는 오지가 아닌이상 고화질입니다.
음..조정은 마우스로 하는데, 지구 표면을 클릭,드래그 하면서 이동하거나, 창 바깥쪽으로 포인터를 움직이면 그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줌인과 줌아웃은 휠로 할 수 있습니다.(켜보시면 바로 적응 될꺼에요 ㅋ)
구글어스의 엄청난 성능과 고화질의 위성사진을 보여드리죠.

 

설치하면 요렇게  Google 어스라는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성됩니다
자~ 그럼 저 그림을 클릭하여 들어가 봅시다
멋있는 지구본이 나오지요

처음 시작할때 이렇게 시작합니다 위 화면은 구글어스를 실행시켰을때의 초기 화면 입니다.

↑ 대략800Km 상공의 워싱턴 의 모습입니다.
계속 확대를 해보죠.

---------------------------------------------- 

↑대략 7.8Km상공의 워싱턴입니다.
또다시 확대해 보겠습니다.

------------------------------------------

 
↑대략800m 상공의 워싱턴의 모습니다.
서서히 차량들도 보이고 건물들도 뚜렷해지네요.
계속 확대해 봅시다.

---------------------------------------------

 


↑대략 100m 상공의 워싱턴 시가지 모습입니다.
이제는 차량들도 뚜렷하게 보이고 차선과...심지어 사람도 보이네요.

----------------------------------------------------------------------- 


구글어스의 최대의 장점은 아무래도...고해상도 위성 사진 입니다.
1000km 상공에서 100m까지도 실사확대가 가능 하군요..
그런데...더 엄청난 것은 전세계사진이 이렇게 확대가 된다는 거죠;;;ㅎㄷㄷ
(물론 아직 확대가 안되는 지역도 많지만요..거의 중요 지역은 대부분 250m 정도 까지는 확대 가능 합니다.)
구글에서 정말 멋진것을 서비스 하네요..
물론 유료인 구글어스프로($400) 가 있긴 하지만..
일반사람들에게는 제가 지금 사진올린 그냥 구글어스 는 무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밖에..여러가지 기능 들이 있네요.. 


이렇게 기능들이 많습니다...
비행기는 어디에 있냐구요???
급하시긴~~~ ^^
google어스 비행기기능 구글어스 실행된상태에서 

그리고 Alt하고, Ctrl하고, A를 동시에 눌러 주세요 그다음 enter 를누른다. 

원하시는 비행기에 클릭
그리고 공항도 맘에 드시는 곳으로 가서 클릭
모르시면 도움말에 클릭
아시면 비행시작을 클릭
시뮬레이터가 나오면 게임시작

 

화성에서비행을
뭐...한번 사용해보셔서 외국들을 구경 해보심도 제미 있네요..
무료와 유료 버전이 있는데, 무료로 받으셔도 무난합니다 .
구글어스를 처음 했을때..정말 놀랍고 신기했다는.
구글어스는..멀리 보이는 지구를 당겨서,
세계 곳곳을 들여다보는 재미가 있더군요.
요즘도 종종..구글어스를 통해 세계 이곳저곳을 들여다보곤 합니다.
구글어스..할때마다 정말 신기하지만,
때로는 무섭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어쨌거나, 세계 곳곳을 찾아볼수 있는 재미가 있어서,
요즘도 계속 하게 되네요.^^

 

얼마 전에 구글어스 깔다가 보니 구글 크롬이라는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같이 깔리더라구요.
한동안 방치하다가 호기심에 클릭을 해보았는데 웹브라우저이더라구요.
인터넷 익스플로러(통상 IE로 불림)와 같은.

그런데 속도가 장난아니게 빠르더군요.
인터페이스도 아주 단순하고. 구글다운 단순미가 매력이에요.
주소창에 주소를 써넣을 수도 있고 바로 검색어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소창에 다음이라고 한글로 쓰면 바로 다음 메인으로 넘어가요.
다음 주소인 www.daum.net을 입력해도 무관하고요.
오류도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웹브라우저 점유율에서 IE가 99%라는데 좀 다변화 시키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군요.
이외에 많이 사용되어지는 것이 '파이어폭스'라는 것도 있다고 하는군요.

오늘 처음 이용해보았는데 대만족이에요.
간단한 인터페이스, 간단한 사용법, 엄청난 속도, 거의 뜨지않는 오류창...
정말 속도하나는 IE하고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특히 늦게 열려 속상하던 중국 사이트 열 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 웹환경이 IE에 맞추어져 있어서.
우리나라 웹사이트 대부분이 웹표준을 지키지않고
IE하에서만 잘 돌아가도록 만들었다고 하네요.
오늘 신문에 Active X 설치의 문제에 대한 기사가 뜨네요.
외국에서는 이것 없이도 은행거래 등에 아무 무제가 없다는데.
우린나라는 무조건 이것을 몇번 씩 설치하게 되어 있어서.
아직까지는 우리나라 웹환경상 IE와 병행해서 사용해야 될 것 같습니다.
크롬에서는 Active X 지원을 하지 않는다고 하니.
아마도 이것은 오랫동안 IE가 웹브라우저 시장을 독점해온 폐해일 것입니다.그러 이만~~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