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삼성 모바일기기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은
꼭 필요한 프로그램인 삼성키스다운로드(kies 2.0 다운로드)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삼성키스라는 프로그램 다들 알고계시죵 ?? ^_^ 삼성의 스마트 단말기들의 PC연결 프로그램, 삼성 Kies 입니다.
삼성 키스는 휴대폰을 USB로 컴퓨터에 연결해 휴대폰 업데이트나 파일,사진,동영상등을 전송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다운받아서제 핸폰이랑 컴터랑 연결시켜서 피시에 있는 사진 노래 핸드폰으로 옴겨봤습니다.
 애플의 아이튠즈와 같은 역활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
kies는 삼성 모바일 기기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필수프로그램인데요
삼성키스다운로드(kies 2.0 다운로드)를 원하셨던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
kies는 휴대폰의 데이터를 백업하거나 동기화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음악, 동영상 등을 pc로 옮기거나 스마트폰으로 옮겨 넣을 수 있습니다.
kies를 통해 사진 및 연락처 등 관리도 쉽게 할 수 있죠 ^^
저도 삼성 모바일 기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서 kies를 사용하는데
혹시 모를 사태를 대비해서 kies를 통해 동기화를 정기적으로 시키고 있답니다.
또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도 kies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으니까요 !
애플의 아이튠즈처럼, 삼성 모바일 제품과 동기화 해주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아무튼,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 받으세요:) kies 다운로드 하시고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

 


삼성kies다운받는 곳인 http://www.samsung.com/sec/sppt/pcApplication.do 삼성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  다운로드 를 클릭합니다.
삼성 Kies는 삼성의 휴대폰을 관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마치 아이폰의 아이튠즈와 같은 것인데,
삼성모바일 홈페이지 가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삼성모바일닷컴가셔서 최신버전으로 직접설치하세요

 

xp 사용자 Kies 설치하기전 필수 설치 프로그램

닷넷 4.0 다운받기 http://me2.do/FEhFiLx

XP용 Windows Media Player 11 한글판 다운받기 http://me2.do/GpQM45b

DirectX 9.0 다운받기  http://me2.do/5J42YyI


Windows7 사용자 Kies 설치하기전 필수 설치 프로그램

닷넷 4.0 다운받기 http://me2.do/FEhFiLx

 

 

 


삼성 Kies 다운로드를 다운로드 하시면 위와같은 아이콘이 생성 될꺼에요.

 

삼성 Kies 다운로드받아 실행하면 셋업 화면이 나타납니다!
삼성 Kies 설치를 진행하실때 언어는 한국어로 하시고 다음 버튼!
(혹, 기타 다른 언어를 선택해도 무방하니 선택은 본인의 마음입니다 ㅎㅎ)

 

삼성 Kies의 사용권에 대한 계약조항 입니다.
특별한 내용은 없으니 동의합니다에 체크 하시고 활성화 되는 다음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진행 하도록 합니다.

 

삼성 kies의 설치진행 상황입니다.
컴퓨터의 사양이나 인터넷 환경에 따라 속도가 많이 늦을수도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삼성 Kies 인스톨이 완료되면 드라이버 디바이스를 설정합니다.
약간의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염두 하시구요.

 

자 다운로드 받은 삼성 kies 인스톨의 모든 과정이 완료된 상황입니다!

 

삼성 kies의 메인화면입니다. 여기서 삼성의 스마트기기와의 정보 교류가 가능하다는 것!
인터페이스도 애플의 아이튠즈와 많이 닮았습니다. 키스2.0 설치후 첫느낌은 아이튠즈 짝퉁같다는;;;;;;
쓰시는대 큰 어려움은 없으시리라.. 생각이 되네요 ㅎㅎ

삼성 kies는 자동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실행시 마다 새 버전이 있다면 팝업으로 알려주니
추후 업데이트는 신경안쓰셔도 되겠습니다!

 

일단  UI가 많이 바뀌었네요..
폰정보를 보려면 왼쪽 상단에 핸드폰 모델명을 더블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기본정보창이 나옵니다.

제일 마음에 드는부분은 동기화 할수있다는거네요~!!

  

가져오기,내보내기 탭입니다..

 

파일 및 폴더 추가도 할수있습니다.


가벼워 지고 사용하기가 훨신 편해 졌내요~그런데 완전 아이튠즈 판박이네요 ㅋㅋ
솔식히 좀 너무했다;;;꼭 저렇게 해야했나...쩝
진짜 웃깁니다. 웃음박엔 안나오네요..
창의성없으면 따라하는게 나을지도 몰라요..
잘 선택한것 같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아이폰보단 사용하긴 편리하내요 ^^ 아이튠즈 사용도 하고 있지만 아직도 음원 넣는법을 모르는 ㅋㅋㅋ

 

삼성 최신 핸드폰 제품들을 업데이트 하실 수 있습니다.
ex> 갤럭시 시리즈, 갤럭시탭 시리즈.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시고
핸드폰과 케이블을 컴퓨터 연결합니다.
연결이 성공되면 새로운 펌웨어가 있습니다.
라며 알림창이 뜰것입니다.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업데이트를 합니다.
펌웨어를 통하여 각종 버그로 인해 사용이 불편했던 부분을
고칠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점은 업데이트도중 절대 핸드폰을 분리 하시면 안됩니다..
업데이트 하실려고 할때 경고문구나 업데이트 내역이 있으므로
잘 확인하시면 됩니다.

삼성스마트폰 Kies프로그램 안거치고동영상넣는법
1.  USB를 컴퓨터와 삼성스마트폰를 연결한다.
2. 상단에 USB연결됨이라고 나오는 메시지가나오면 아래로 슬라이드해서 내립니다.
3. 그런다음 메시지를 클릭하면 연두색 안드로보이를 클릭하시면 안드로보이가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4. 그 다음 컴퓨터에 있는 내컴퓨터 를 클릭해서 이동식 디스크로 들어갑니다.
5. 그러면 여러개의 폴더가 보이실겁니다. 밑으로 내리시면 DCIM 이라는 폴더 찾아서 들어가기.
6. 그안에  Camera 라는 폴더가 있습니다. 이폴더안에  자막파일과 영상파일을 집어 넣으면 됩니다.(자막파일과 영상파일은 이름이 같아야합니다.)
이상 삼성 스마트폰 Kies 프로그램을 안거치고 영상 넣는법을 알려드립니다.
MP3파일은  Media 폴더에 MP3를  집어넣으시면 됩니다..

 

삼성kies 프로그램 대박이네요..아이폰쓰다가 갤3 로넘어갔는데
아이폰 모든 기본정보가 자동으로 변환되서 넘어가네요
연락처 사진 동영상 등등 와우.... 아이폰쓰던사람넘오올때 편의 대박봐준듯.
삼성 kies프로그램을 사용들을 많이 하시나요..
그것보다 조금 편한 kies air가 있습니다.
집이나 직장에 무선공유기를 사용을 하고 있다면, 키스 프로그램보다 다양하게 갤럭시3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키스 에어를 사용하기 앞서 갤럭시3가 데스크탑 PC또는 노트북등이 같은 무선공유기에 연결이 되어야 합니다.
컴퓨터에서 키스 에어에 접속을 하기전 자바 런타임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일단 Kies Air 다운받으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www.samsung.com/sec/sppt/pcApplication.do
자바 런타임은 http://java.com/ko/download/index.jsp 여기서 설치하시면은 됩니다. 사용자의 윈도우 환경에 맞는 런타임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선택되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 화소가 점점 높아지면서 이전에도 그랬지만 갈수록 스마트폰을 통해 사진, 영상 등을 많이 찍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 관련 재미있는 어플도 상당히 많아서 이런저런 이유를 통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수시로 PC에 옮기고 있는데 Kies Air가 있을 경우 상당히 편리하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물론 키스2.0을 통해 USB로 연결해서 파일 전송 및 연락처, 일정 동기화 등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 간단하게나마 kies air에서 대해 알려 드렸습니다.
보다  편안한 갤럭시3 생활이 되시길 빌며.. ^^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