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제가 소개시켜드릴 프로그램은요 ~~~~~~
인터넷으로 무료 실시간tv보기 할수있는!!!!!!!!!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입니다.
해외에서 실시간tv보기 KBS,MBC,SBS 모두 가능한  온프리TV에요 ㅎㅎㅎㅎㅎㅎ
온프리TV는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는 프로그램 인데요! !!!!!!
무료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있길래 한 번 사용해봤더니 완전 좋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실시간tv보기 가 가능한 건 물론이고 무료라는 사실! !!!!!!!!!!!!!
온프리TV 받아보시고 한 번 사용해보세요~ 너무너무 좋습니당!!!@@!@!@!@!
해외에서 컴퓨터로 한국TV, 라디오 시청하기
지루한 해외에서 가장 그리운 건 한국음식...그리고 그 다음이 아무래도 한국 TV와 라디오일 듯~~^^
저흰 매일 한국음식을 해먹으니 아직 많이 그립지 않고...
각 방송사별 on-air기능을 들어가기 위해 각각 로긴 작업과 회원가입 작업이 번거로워..
<온프리TV>라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았습니다. 7~8년 전에도 유사한 프로그램이 있어서 TV없이 컴퓨터만 있어도 한국 유선TV를 볼 수 있었는데 지금도 비슷한 류의 프로그램이 있길래 바로 다운받아 설치했답니다. 20개 정도의 채널이 시청가능하다는데 뭐..주로 공중파만 즐겨 보고 있답니다. 속도만 지원된다면 다른 분들도 활용해 보세요.
그리고 하루 종일 TV를 보고 있기도 그렇고....
조용한 침묵이 부담스럽고 한국이 마냥 그리워질때면...
한국FM라디오를 시청해 보세요.  MBC는 mini, KBS는 콩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다운받게 되면 FM라디오를 고품질로 청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노래 제목과 가사도 알 수 있고..실시간으로 사연을 올릴 수도 있답니다. 저흰 지루한 주말내내 mini와 함께 했지요...^^
한국 비디오를 구하기 힘드신 분들...컴퓨터와 인터넷이 지원된다면 <onfreeTV>와 <mini>...함께 해 보세요.
물론 이 방법 외에도 다들 아시는 것 처럼 좋아하시는 한국 드라마를 몇몇 사이트를 통해 다운받아 좋은 화질로 보실 수도 있답니다. 실시간으로 방송을 보기에 인터넷속도가 낮은 분들은 이 방법도 활용해 보세요.
특히 태국,필리핀,베트남,중국,러시아,호주 처럼 인터넷이 우리나라처럼 발달되지 않는곳에서도
HD 화질로 실시간 TV  불수 있구요.

[프로그램 소개]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 입니다.
ONFREETV는 실시간으로 인터넷을 통해 방송되고 있는 TV 방송을 볼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TV 감상을 할때 훨씬 안정적이고 깨끗한 화면에서 감상하실수있습니다.
볼수 있는 방송은MBC부터 KBS 1, KBS2, SBS  종합편성채널 까지 다양한 TV 채널을 지원합니다.
보고 싶은 채널을 메뉴를 클릭해서 선택만 하시면 볼수 있기 때문에 아주 쉽고 편리하게 TV를 시청하실수 있게 해줍니다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고, 그래픽카드가 좋으면 정말 깨끗한 (나름대로?) 느낌, 깔끔한 느낌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중간 버퍼링이 적은 것이 장점입니다.
이것도 가지고 있는 자료라서 올려봅니다.

OnFreeTV-Setup-14.exe

 

 

인터넷 TV 보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받으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입니다.
인터넷 TV를 보시려면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지상파 kbs,mbc,sbs,종합편성채널 tv조선,채널A,MBN 등 볼수있습니다.
혹시나 해외에 계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뜻합니다.
그리고 자취하는데 TV없으신 분들에게 유용하실듯 하네요
바이러스,악성코드 당연히 없습니다. 안심하고 다운받아가세요  

프로그램실행하면 메인 페이지에 이런창이 뜨는데요.
무료로 제공 되는 서비스라는 문구를 볼수있습니다.
완전좋아요 ㅋㅋㅋ tv없어서 맨날 다운받아서 받는데 완전 좋아여
그런데 많은 사람이 tv시청할 만한 시간 대 중요한 프로그램 이런거 하는 시간대는 사용자가 많아서 연결 안 될 수도 있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고 계셔야 함.. ㅋㅋ 연결 안되요.. ㅋㅋ 
자취하시는 분들 비싼 tv 대용으로 이런거 하나 만있으면 TV 살필요없을듯 싶어요  

 
온프리TV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
글씨와 사진을 보시고 따라하시면되요 ㅎㅎㅎㅎㅎㅎ

인스톨 파일을 실행하면 위의 그림과 같은 창이 뜹니다. 바로 설치를 눌러주시면 되요^^

KBS 실시간 방송 시청을 위한 반산형 네이워크 소프트웨어 를 설치합니다.
KBS1,KBS2 TV 시청을위한 KBS 제공 하는 전용 프로그램입니다. 확인 눌러주세요.

다시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설치 클릭!하시고 설치하시면되요~~

이렇게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설치 완료 되었네요.. 완료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하면 OnFreetv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마침버튼 을 눌러주세요.
다따라하셨다면!!
실시간 티비 보는 프로그램 ONFREETV가 설치 되신거에요 ㅎㅎㅎㅎ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온프리티비 실행 된 화면입니다.
다음의 사진들은요 OnFreeTv에서 볼수있는방송들입니다.
라디오까지 지원한다면 금상첨화일 텐데 조금 아쉽네요.

지금 보시는 봐와 같이 이렇게 tv없어도 실시간 방송 고화질로 볼 수 있네요.
굿 정말 좋아요 .kbs1,kbs2는 지상파dmb보다 화질 좋군요 ^^

생생정보통 방송 중이군요.. 며치 전 KBS 전상망 마비되면서 못봤는데 지금은 볼수있네요.ㅎㅎ
왜 MBC,KBS만 전상망이 마비된걸까요 ? 이상하네요..아무튼 지금은 다시 볼수있어서 다행이네요.

SBS 볼려고 채널 클릭했는데 현재 접속자가 많습니다. 잠시후 이용해주세요..라는 문구가 뜨네요 뜨네요..ㅠㅠ
SBS 도 전산망 마비되었나 ?ㅋㅋ 아무튼 저녁에 다시 접속해 봐야겠네요.
며칠 KBS 전상망 마비되면서 몇일동안 못봣는데 ㅠㅠ SBS는 아니길 바라며

아래처럼 종합합 편성채널  방송도  볼수있으세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방송입니다.

종합편성채널 MBN 방송입니다.

실시간TV보면서 채팅 하는 방법 우측 상단에 보시면 <설정> 버튼이 있는데 눌러보시면  아래와 같이 도움말 채팅창이 메뉴에 나옵니다..

여기서 <채팅창> 에 체크(클릭) 하면 우측에 채팅창이 나타납니다..아래와 같이 대화방이 생김니다.

실시간 TV를 보면서 동시에 채팅도 되고 심심할때 보면 시간금방가네요.ㅋㅋㅋㅋ
저는 심심할때 그냥 TV를 봅니다
지상파 방송을 실시간으로 tv를 볼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외에도 많은 방송 동영상을 볼수있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사이트 하나 더 소개해 드릴게요.
다 아시는지 모르지만, 재밌는거 발견해서 함 올려봅니다 ㅎㅎ
위에 프로그램과 다른 점은 지상파 부터EBS,온게임넷,케이블채널 스포츠 중계 볼수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이용하면 야구,축구,농구 중계를 볼수있습니다.
제가 자주 가고 있는 사이트 인데요
저역시도 인터넷 tv 시청찾다가 알게된 사이트 인데요
제가 딱 찾던 그런 사이트!!!공유할께요 들어가보세요 ㅎ
인터넷 tv 시청 사이트 찾으시죠?
저는 스포스 방송 볼때마다 이사이트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 실시간tv보기 추천하는 이유가 있겠죠!?
실시간tv 뿐만아니라 다시보기 도 할수있구요. 라디오 도 청취할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TV를 보는 것이기 때문에 해외에 있는 친구 분들에게 알려주셔도 좋을거같네요
해외에서 한국 TV보고싶어서 한번쯤은 찾아 보셨을겁니다.
이젠 컴퓨터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위에서 프로그램ㄱ 소개해드린 보다 더늦게 알게된후에
제 블로그에다 링크 걸어놨거든요!
사람이 많으면 끊긴다는 점은 감안하고 보세요...^^
HD고화질 에다가 실시간 감상까지 가능 하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죠!

http://thisr.com/ 요기클릭하고 들어가서 보세요. tv가 보고싶은데못보시는분 공중파랑 종합편성채널 EBS 케이블채널 실시간감상가능 각종 방송을 바로 볼수있게 모아둔 웹사이트 입니다. 합법적으로 실시간tv볼수있습니다.
이젠 한국 티비를 실시간으로 감상하세요 기본 인터넷 속도만 나오면 자~~~~~~~~~알 나온답니다..
물론 공짜이구요
컴퓨터도 3사 실시간tv보기가 되는걸 뒤는게 알았네요. 에구에구~
이제 DMB가 안부럽네요. ㅎㅎ 물론 그전에도 별로 부럽진 않았지만...ㅋㅋ
그래도 없는것 보단 있는게 좋잖아요~^^
즐겨찾기 에 추가해 두면 언젠간 유용하게 쓸 날이 있겠네요 ㅎ

MBC, KBS, SBS 등의 공중파 프로그램 및 주요 지방 몇몇 케이블 채널도 무료 시청이 가능하고
별도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웹 상에서 바로 시청 할수수 있으며
실시간 채팅 창도 제공해 이용자끼리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며
TV없이 컴퓨터만 이용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음,,, 이건그냥 웹에서보는tv 사이트이고요  공짜 무료임니다 마음놓고 보시면 됨니다
TV 수신카드 없이 티비보거나, 라디오 들을 때 좀 쓸만하길래 올려 봅니다.
수신카드 없이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고화질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KBS1(1서버) 클릭하면 이런창이 뜨면서 방송사 ONAIR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4~5초 걸립니다.

KBS1 TV이렇게 방송이 보이게 됩니다. KBS(1서버)는 KBS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볼수있습니다.


KBS(2서버) 클릭하면 위와 마친가지로 방송사 KBS ONAIR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잠시기다리시면 방송을 볼수있습니다.

KBS2TV 채널 입니다. 광고천재 이태백 방송중이네요.. 이사이트 좋은점은 예능, 드라마 놓친 TV프로그램 도 다시 볼수있습니다.

지역방송도 볼수있습니다. 지상파 부터 종합편성채널 ,캐이블채널,ebs,온게임넷 ,라디오까지 청취할수있게 링크를 모아둔 사이트 입니다..
각 방송사 홈페이지 링크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 전혀 없습니다.. 클릭하면 방송사로 이동됩니다.
sbs는 설치없이 그냥 볼수있구요.서울mbc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지역방송은 로그인 안해도 볼 수 있습니다 ㅋ
kbs 같은경우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볼수있구요. HD고화질로 볼수있습니다..한번만 설치하시면 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저는 집에혼자서 외로울때 많이 이용합니다. ㅋㅋ
제가 매일 같이 들리는 곳인데요~ 정말 완전 좋더라구요!! 이런 사이트 첨봐욤
화질도 완전 고화질이구요!! 퀄리티가 다른 사이트들과는 정말 차원이 달라요
많은자료들이 있어서 골라보는 재미가 쏠쏠 하답니다!!!  모든 영상을 고퀄리티로 즐겨보세요!!!
심심하실때나 바로 보고싶은 뉴스 드라마가 있으시다면 바로 여기서 보세요!!
전 집에서 혼자 밥먹을때 너무 조용해서 수저소리 다들리고 이러면 너무 싫더라구요 ㅠㅠ 외로움 ㅠㅠ
tv켜놓고 먹으면 그마나 나아요~ 밥먹으면서 tv 보진 않아도 사람소리같은게 들려서..ㅋㅋ
그냥 살다보면 적응되는듯~
자취 처음할땐 외로워서 틈만나면 지인들 만나러 다니고 집에 안 있으려고 했는데
이젠 집에 혼자있어도 외롭지도 않고 편해요 전 ㅋㅋㅋㅋㅋ

EBS 온게임넷 도 볼수있더군요.. 이 사이트 따분하고 심심할때 딱좋습니다
저는요즘  고냥 집에서 뒹구르르 허고 있어요 서울에와서 친구가 별로 없어서 ㅋㅋ
인터넷 드라마 보둔가... 아님 잠깐 산책.. 아는 사람도 별로 없는지라..혼자 집에서 누비는게 일과내요 ㅡ.ㅜ
혼자있다보니 으악 심심해. 답답해!!이런 생각 정말 많이 합니다 ,, ㅎㅎㅎ
가끔 너무 단조롭고 따분하네요. 평화롭고. 평화롭고. 평화롭네요.
따분하고 따분하고 따분하네요,,뭐 재밌는거 없나~~이런 생각으로 하루하루 보내내요.

라디오 방송은 각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라디오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청취할수있습니다.
라디오는 방송사에 무료 회원가입 되어있어야만  청취가능합니다. 라디오는 MBC,SBS,KBS 모두다 무료에요;;;ㅋㅋ
라디오 방송은 각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라디오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청취할수있습니다.
라디오는 방송사에 무료 회원가입 되어있어야만  청취가능합니다.
제가쓰는 라디오인데 KBS에서 다운받는거입니다 ..
뭐,라디오는무료에요 ㅎㅎ완전좋습니다 ..
로그인하고 사연에서 사연을보내주면 DJ가 직접읽어드려요
아이디는 KBS에서 가입하시면됩니다 .. 간편합니다 ^^
꺄울 ><정말 볼거리도 다양해서 시간이 절로 흘러 가지 않을까요?? 

MBC 미니 ( mini 다운로드 ) http://mini.imbc.com/player/event_beta.asp

KBS 콩 http://www.kbs.co.kr/radio/kong/index.html ( 콩다운로드 )

SBS 고릴라 ( 고릴라 다운로드 ) http://gorealra.sbs.co.kr/down_count.jsp?section=g3

설치하면 컴으로도 라디오를 들을수 있어요~

KBS콩 프로그램 추천합니다. KBS콩이란 프로그램인데 너무 좋아요
라디오 어케하고있는지 알수있어요 보이는 라디오!! 일단 한번하면 빠져나오지 못해욬ㅋㅋㅋㅋㅋ

맨밑에 보면 대화방이 있습니다. 접속자가 어마어마하네요.
벌써 3월의 마지막주네요.. 3월도 참 빨리 지나가네요
엊그제 3월1일을 기억하건만 벌써 3월 말 증말 시간이 후딱 ㅋㅋ
근데 날씨는 들쑥날쑥.. 일교차가 심합니다.감기들 조심하세요
다가오는 4월엔 만개 하는 꽃들과 모두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힘내서 일주일도 달려봅시당~ 건강이 우선(?)입니다 ㅎㅎㅎ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쉬엄쉬엄하세요.~~~ 쨍하고 해뜰날 오겠죵~^^
아무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끝~~ 덧글좀 달아주고 가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