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1 한글 다운로드 하는방법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윈도우 XP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1 한글판 다운로드 방법 을 안내합니다.
윈도우 XP Windows media player9,10 버전 사용하시는 분들을위해 Windows media player 11 버전 준비했습니다.
Windows media player 11 설치하기 위해 정품 기준으로 설정해드리겠습니다.
이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1은 한글판 이므로 사용하기가 쉬울 것 입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1로  업그레이드를 하기 전에 먼저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윈도우가 정품인지 복사품인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정품이 아닌 경우에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제가 우연히 다음 자료실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1 발견해서?
그래서 저도 어떤지 좀 써보고 싶어서 정품 간단하게 확인 하고 , 사용하여 보니깐 정말 좋네여 ㅎㅎ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1 스킨이 엄청난 뽀대루와 간지나루가 있어서,11로 업글을 시켜습니다.
여러분들도 한 번 바꾸어 보세요 ~ !  그 다음으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 cd 굽기 기능이 입니다.....
전 미디어 플레이어 11은 쓰고 있는데 첫인상은 일단 깔끔해서 좋더군요.ㅎㅎ 용량관계로 링크겁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1 다운로드(한글판)

윈도우 미디어 10보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ㅋㅋ
필요하신분은 http://file.daum.net/view.php?fnum=134015 여기서 다운 받으세요 ^^

 

다음 자료실에서 아래 일반[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참고로[초고속다운로드]와 일반 [다운로드]의 차이는 없고, [초고속다운로드]는 다음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이미 다음에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라면 아래에 표시된 일반[다운로드]는 보이지 않고 [초고속다운로드]만 보입니다.

프로그램을 저장할 저장위치를확인하시고 [전송시작]버튼을 누릅니다.

2006년 11월 17일자로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배포한 미디어 플레이어 한글 Windows Media Player 11 정식버전 입니다.  윈도우 xp에서 설치할 수 있으며, 정품인증기능이 들어있기 때문에
불법복제로 설치한 윈도우 xp에서는 설치할 수 없습니다.
정품 확인을 거쳐야 설치가 됩니다. 참고하세요
정품인증은 크랙찾아서 받으면 다운받으실수있어요  

 

 

왼도우정품여부확인 프로그램   

mgadiag(윈도우정품여부확인).exe

1.  첨부된 파일을 다운후 실행해주세요
(꼭 다운받으실때 열기 가 아닌 저장을 하신후 실행해야해요)

2. 실행했을때 그림의 맨위에있는 초록색 <Genuine> 이라고 나와야 정품입니다.

이외의 Invalid, Blocked VLK 등, 빨간색으로 나오면 현재 사용하시는 윈도우가
정품이 아닙니다. 아마이분들은  마이크로소프트 무료백신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11등
윈도우에서 제공해주는 서비스를 받지못하실거에요.  


현재 네이버에 정품인증해주는 패치들은 많이 돌아다니지만요...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 11 의 모습입니당!
만약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1로  업그레이드를 했다가 실행이 되지 않아서, 다시 원래의 상태로 돌아 가기 원한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1를 선택하고 - 삭제를 누르시고 컴퓨터에서 명령하는대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음악 재생시 화면입니다. 시각화는 제가 다운받은겁니다. 새로 추가된 시각화는 없더군요ㅠ
그리고 우측 상단에 있는 음표.. 저거 마우스 갖다대면 스무스하게 줄어들면서 음악 정보가 뜹니다. 소름돋았다는
ㅋㅋㅋㅋㅋㅋ
 
 
 
라이브러리.. 태그정리 깔끔하게 해놓으셨다면 편하게 쓰겠더군요. 저는 태그정리 한거도있거고 안한거도있어서..
 
 
음악CD리핑기능.. 제가 이걸 하려다 업데이트를 했죠ㅋㅋ
 
  
 
CD굽기기능.. 사용해보진 않았습니다.ㅎ
 

 
미디어 가이드입니다. 뭐하는건진 모르겠지만 윈미플시리즈엔 항상 있더군요
ㅎㅎ
윈도 비스타에 기본설치되어 있는 윈도미디어 플레이어11 입니다.
윈미플에서 비스타의 스무스한 효과들이 살짝살짝 보여지고 있는거같습니다ㅋㅋ


 

 

 

 

키보드에 Alt + PrtScr (프린트 스크린) 키를을 이용해서 캡쳐하는건 아시는가요?
이 키를을 누르면 화면이 클립보드(컴퓨터의 임시 저장공간입니다)에 화면이 저장되구요 그림판을 열어서 붙여넣기 하시면 저장해둔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런데, Windows media player에서 동영상을 보던 중에 print screen sysq로 캡쳐를 하면
이상하게 화면이 검게 나오게 될 거에요. 그래서 동영상 캡쳐 프로그램을
따로 깔아서 쓰기도 하는데요.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만 살짝 바꾸셔도 가능해집니다.
윈도우 Windows media player 실행하시구요
도구 -> 옵션->성능->고급 에서 오버레이사용 체크 되어있는 것을 해제합니다.
그러고 나서 원하시는 동영상 실행시키시고 원하는 화면에서 print screen sysq누르신 후
그림판에서 (포토샵이나..등등)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