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투브 ,다음tv팟,네이버 에서 다운받은 동영상 flv mp3 변환 하는 프로그램소개합니다.
flv파일 mp3변환 방법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혹시 몰라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하여 올립니다
유튜브등에서 다운받은 동영상 파일이 FLV가 많은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툴을 사용하셔서 변환 시키시는지요?
저는 무료 동영상 변환프로그램 SHOW변환기 를 우연히 알게 되어서 요즘 넘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모르시는 분도 있겠죠(...)라는 생각으로 올립니다
더없이 좋은건 누구나 사용가능한 프리웨어인 점입니다.
일단 SHOW 라는 프로그램인데...
저는 주로 FLV파일을 변환시킬때 사용합니다...
이프로그램으로 AVI나 MP4 A로 변환시킨뒤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각종 동영상(AVI, FLV, MOV, ASF 등)을 상호 변환시켜주는 유틸리티입니다.
동영상 뿐 아니라 각종 음악파일(MP3, OGG, WAV 등)도 변환기 가능합니다.
FLV파일의 경우, FLV ↔ AVI 변환 및 FLV(FLV4) → FLV(FLV1) 변환도 가능합니다. 깨진 파일을 수정기능이 있어서 기존에 변
경이 불가능했던 파일들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원본 동영상 및 음악파일에 대한 코덱정보 및 데이타정보가 출력되기에 원본 영상 및 음악파일과 똑같은 조건으로 파일형 태만 변형이 가능합니다.  발견해서 정말 유용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라이센스는 free입니다. 누구나 사용가능. 불법아님
 

show_setup.exe

 

파일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보안 경고창이 나타난다  바로 실행 클릭한다.

show동영상변환기 이용약관이다 한번읽어보고 동의함 을 클릭한다.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 중 이네요~ 설치되는 동안 잠깐만 기다려주세용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저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변환속도도 빠르고 사용이 간편하지요.
show라는 프로그램은 각종 동영상(rm,mpge,avi, flv, mov, asf 등)을
상호 변환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동영상 뿐 아니라 각종 음악파일(mp3, ogg, wav 등)도
변환이 가능합니다.3GP, iPod, PSP 의 변환도 지원합니다.

-올리게 된 계기는
다음tv팟 , 유투브 , 네이버라든가 동영상은 추출하면
거의 FLV로 나오는 것을 많이 경험하셨을겁니다.
MP3나 PMP같은 경우도 FLV를 지원하지 않구요()
정말 간단하고 손쉬운 프로그램입니다.

1번클릭하여 음악 파일을 불러옵니당. 2번 V클릭하여  바꾸고 싶은 것을 선택하시공 3번클릭하여 저장할곳을 정해줍니당.
그리공 4번클릭하여 변환하기 시작하면 됩니당.
출력 포멧을 MP3로 설정하면 음성만 변환됩니당.
소장하고있는 동영상을 휴대폰, MP3 플레이어, 게임기 등 다양한 환경에서 볼 수 있도록 변환해주는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어입니다
모든 동영상 파일을 AVI, MP4, SWF/ASF, MPEG, 3GP, FLV, MP3 등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변환된 동영상은 휴대폰, 3GP , iPod, PSP , 기기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수많은 변환기중에 . 이것이 가장 오류가안나고 잘되는 변환기랍니다
쉽게 변환 할수있다는 점! 무료라는점! 국산이라는점!

 

 

오늘 동영상을 핸드폰에 넣어 볼까 하고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일단 다운 받았다...
그런데 파일이 FLV 라서 넣을 수가 없어
그래서 show동영상변환기로 변환해보았는데 성공했다.
이렇게 기쁠수가 ㅎㅎㅎ 아무튼 필요하신분들은  가져다 쓰세요..
flv를 avi,mp4,mp3,ogg,wav,3gp,psp,ipod 로 변환이 가능하답니다.
음원파일 편집은 골드웨이브 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자르기 , 붙이기 가능 합니다.
음악편집 및 벨소리 만들때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수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3월도 다 지나갔네요~
3월 되었다고 좋아한지가 바로 어제 같은데,,,,이제 4월이네요~이번 3월은 많이 춥고 감기로 고생만 하다 지나네요~
4월 부터는 날이 많이 따뜻해 졌으면 좋겠어요아이도 감기 빨리낳고 산책도 많이 많이 다니고 싶네요

 

 

 

 




Posted by 꼬부귀
,